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검단 양평오일장족발 배달 / 양평5일장족발 족발,보쌈

양평5일장족발 족발,보쌈

어제저녁 저녁 먹거리가 없어 배달음식을 시켜먹었습니다

운동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배달음식이라니_ 주말지나고 엄청 열심히 운동해야겠네요

이번에 시켜먹은 배달음식은 검단의 맛집 양평5일장족발 지역카페에 맛있다고해 시켜보았습니다

결국 남아서 냉장고로 기본으로 무말랭이야채쟁반국수미소된장국 야채부추무침 야들야들 쫄깃한 족발과 쟁반국수는 함께먹어줘야죠 그런데 맛집이라고 소문난곳은 쟁반국수 따로 시켜야하더라구요

하지만 이곳은 쟁반국수까지 포함 이곳 족발은 맛있긴한데 쟁반국수는 그럭저럭 족발 쌈싸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그런데 아직짜기 배가부른거같다는 직접 제돈주고 먹었어용 검단사거리맛집 검단족발 양평5일장족발 검단먹거리타운에 있는 족발맛집 양평5일장족발 다녀왔어요

매일 국내산 족발만 삶는다고하니 완전 조쿠나 소만 뒷발이고 그 이상은 앞다리인가보네요

3명이 와서 양평족발 중 시켰어요

금방금방 나오더라구요

매장은 작은데 손님이 많았어요

쫄깃하니 맛나더라구요

우거지국이랑 같이 주는데 더더 좋았음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싸먹는 재미가 있어서 오빠는 깻잎장아찌에먹는걸 좋아했고 저는 무난하게 부추랑 무랑만 먹어도 넘 맛있었어요

오빠친구분은 백김치에 백김치 이것도 진짜 맛있어요

마늘도 같이 올려먹으니 정말 맛있더군요

중국성 중식당

안녕하세요 이웃님들융이에요 어제 오늘은 낮에 바빠서오밤중에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 소개할 당하동맛집검단중국집 중국성 입니다 저도 벌써 검단에 이사온지 3년이 지났네요 이동네 살면서 검단중국집 배달해서 먹는곳이 2군데 있어요 하나는 궁X 그리고 중국성 당하동맛집 당하동중국집 배달은 중국성 매번 당하동 중국집 배달만 이용만 하다가이 날은 홀에서 식사할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평일 낮 저녁에 방문했어요 저희가 갔을땐 구석자리에손님 한테이블만 있었지만시간이 조금 늦어지니깐 반 이상은 금방 차더라구요 중국성은 검단중국집 배달뿐 아니라홀에서 식사하는 단골 손님도많아 보였어요 검단 당하동 중국집 중국성 메뉴판 짜장면류는 단돈 오천원그외 홍합이나 삼선짬뽕등은9천원으로 가격이 확 오르네요 배달책자에서 늘 보던 메뉴구성이네요 저는 중국성에서는 탕짬면 탕짜면 짜장면이 먹고싶을때 주로 이용했어요 동네 중국집마다 잘하는 메뉴가다르거든요 우리딸이

쿠우쿠우 인천검단점 일식,초밥뷔페

집앞에 인천초밥뷔페 쿠우쿠우가 있어요 가끔씩 들르는데 요새 언니가다이어트한다고 부실하게 먹어서제가 억지로 끌고갔답니다 처음에는 좀 투덜거리더니 스시 몇개먹더니 오길 잘한 것 같다며 좋아하길래데리고 온 보람이 있어 뿌듯했어요 전 처음에 수강생이 밥 먹자고 해서갔었는데 그때도 음식이 맛있었거든요 그런데 작년보다 더 음식양도 많아지고맛있어 진것 같아서 물어보니 사장님이새로 바뀌셨다고 하더라고요 뭐 쿠우쿠우는 지점이 어디든매장이 큰 편인 것 같아요 모임으로 가족끼리 오신분들이 많더라고요 저는 일산지점을 많이 가다가일 그만두고 집 앞에 검단 쿠우쿠우만 가는데요 여기는 거기보다 훨씬 맛있고제가 아는 지인은 부천에서까지 오곤해요 특히나 다른 지점에 없는 메뉴들이 좀 있고도가니탕 제육볶음 연어초밥은점심이든 저녁이든 언제든 맛볼 수 있어요 가격대비 가짓수가 많은 편이라동네 잇님들게 강추드리고 싶은 인천초밥뷔페랍니다 스시나 고기류만 먹으면 질리잖아요 샐러드와 같이 먹으면 딱 좋아요 또 샐러드만 있는

명태어장 해물,생선요리

매콤한 명태조림하나면 오늘 식사는 끝 검단 맛집 치명적인 가성비 명태어장 진짜 치명적인 가성비를 자랑하는 검단 맛집 명태어장에 다녀왔어요 점심특선 매콤 명태조림 가격이 단돈 6900원  가성비로 인정받겠다는 문구가 인상적이네요 검단맛집 명태어장 점심특선 영업시간입니다 오픈은 오전 1100 마감은 오후 1100 모든 메뉴 포장된다고 쓰여 있네요 검단 맛집 매장 분위기는 굉장히 깔끔해요 포근한 분위기에서 편안한 식사가 가능합니다 단체손님 와도 문제 없더라구요 일단 기본적으로 명태조림이 메인메뉴에요 다른 조림메뉴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구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가능한 점심특선 가성비는 진짜 갑이네요 검단 맛집에서 명태조림 맛있게 먹는 방법 본인 스타일이 있겠지만 참고해서 먹는것도 좋겠죠 개인적으로 돌김에 싸 먹는거 넘나 맛있어요 지금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롯데리아인천검단점 햄버거

이 주변에 햄버거 파는 패스트푸드점은 롯데리아뿐이네요 인천광역시 서구 왕길동 6394  검단 롯데리아에서 햄버거부터 마무리는 안성탕면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굿바이셀 유진이에요 롯데리아 인천 검단점에 설치된 순번대기 호출시스템을 소개해드려요순번대기 호출시스템이란주문과 동시에 고객에게 대기번호를 건네드리고 ex 101 304 311번 등음식이 준비되면 해당 번호를 호출하는 시스템호출은 어떻게카운터 내에서 전용 전송기를 사용하여 CALL 전광판에 대기번호를 표시 무선 시스템고객은 대기하다가 전광판에 자신의 순번대기 번호가 표시되면 음식을 수령하러 픽업데스크로 간다 롯데리아 인천 검단점 인천 검단에 위치해있는 롯데리아에 씨스콜에서 어제 설치를 다녀왔는데요 패스트푸드점을 많이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주문과 동시에 영수증에 대기번호표가 인쇄되어 나옵니다 그 대기번호를 소리쳐서 OOO번 고객님 하고 부르는 매장도 있지만그렇게 되면 고객도 불편하고 점원도 불편

https://food-and-drink.tistory.com/entry/서울-강서구-피자-맛집-미스터피자발산점

 

서울 강서구 '피자' 맛집 / 미스터피자발산점

미스터피자발산점 피자 블로그 리뷰 44개 방문 후기 43개 / 평점 3.6 미스터피자발산점 / 피자 대표메뉴 쉬림프골드R_골드 26,900원 포테이토골드R_골드 25,900원 하프앤하프R_골드 26,900원 러블리피스R_해쉬브라..

food-and-drin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