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곰내재 점심 / 곰내재468 소고기구이

곰내재468 소고기구이

1도 없어 그때의 느낌 날이 옛날같이 않은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이 좀 선선해지려나 싶었는데 역시나 쨍쨍하네요

언제쯤 이 더위에서 저희는 벗어날 수 있을까요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여름을 더 좋아했던 저인데다시 겨울을 기다리고 있는거 같네요

어제 인천 구월동을 다녀와서 배를 두둑히 채우고왔었죠 오늘은 부산에 여행겸 볼일보러 갔다

왔어요

이러다 전국 방방곡곡 다 둘러다닐수 있을거 같은끝에서 끝을 왔다갔다

하니까 사이사이 껴있는 지역들구경도 하고 오니까 상쾌하더라고요

과연 부산은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많으실거 같은데요

저희는 이번에 해운대쪽으로 갔었는데 사람이 엄청 많더군요

피크시즌때는 얼마나더 많은 사람들이 몰려올지 기대되는 곳입니다

에메랄드 바다빛이 눈호강 제대로 시켜주더군요

바다위에도 뭐 걸리적 거리는거도 없어서 엄청넓어보이더라고요

바다가 뭐 다 넓긴 하지만요 그래도 부산 특징이 바다옆에 있는 높은 건물들이거 낮에 봤었는데 웅장함이 느껴졌는데 밤되서건물에 빛들어오면 얼마나 화려해질지밤에 못본게 너무 아쉽네요

근데 저희가 또 접수한 정보에 따르면 부산이 기장이란 곳이 또 핫플레이스도 떠오르고 있다는 사실요즘 기장에 힐튼 호텔 아난티코브가 외국 못지 않은 호텔뷰로 많이 호캉스 겸 여행간다

항도일식 일식당

의정부 횟집 항도일식에서 점심데이트   아 뱃속에 생길리없는 셋째가 자꾸 자리잡는지 평소에 잘 안먹는 회가 갑자기 엄청 땡겨요배달을 시킬까 포장을 할까 하다가역시 회는 싱싱함에 먹는거라며 애들 어린이집에 보내고 남편이랑 둘이 항도일식에 다녀왔어요 의정부시청근처에 위치해있는데요 2층에 자리잡고있음에도 불구하고 오래된 맛집이라 많이들 알고 찾아오더라구요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로 46번길 33 전화번호 0318758191  오후 200 오후 400까지 브래이크타임이 있으니까 확인하고 가시면될것같아요 매주일요일 정기휴무점심주차허용시간외에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심 되네요 전 남편과 점심데이트라 의정부 횟집 항도일식의 점심메뉴들을 보고 갔지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선에서 항도정식먹어야쥐하며 들어가기전부터 결정했어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니단독룸으로 되어있는 홀들이 쭉쭉쭉 보이네요 전통있는 오래된맛집답게 분위기와 컨셉이 딱 맞아떨어졌지요 2인예약이였는데 넓은자리가 맘에들고방바닥도 따

마이 타이 (Mai Thai) 타이 음식점에서 점심 식사

Mai Thai 라는 식당에서 볶음밥으로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킨쇼 일식당

워커힐 일식당출신 쉐프님이 오픈하신 가게라고 하네요 쉐라톤 워커힐 일식당에서 쉐프로 계시던 분이 9년쯤 전 방이동에 오픈한 킨쇼 먼저 서빙된 전체 새우와 전복 해삼 내장 은행 등등 매실은 달 것 같아 패스 토마토를 얇게 썰은 후 양념과 파슬리 썰은 양파를 올린 것으로 입가심을 하고 새콤한 해초도 함께 양념이 살짝 달달하니 맛있어요 신랑쉬는날 이런날 집에있음 섭하죠 뭔가 맛난걸 먹어줘야해요 그래서 찾아간 킨쇼입니다 입구가 이뻐서 한장찍고 송파구에서 이쁜가게입구로 상받으셨네요 가게앞 메뉴판 차에선 자고 있었는데 울아가 도착하니 깼어요 평화롭게 밥먹고싶었는데 저흰 오늘 특정식주문 세팅이넘 이쁘고 그릇을 사장님이 일본에서 다 가져오신거래요 그릇이 다 이쁘더라구요 앙증앙증 제가 둘째데리고 있느라 신랑이 사진을 찍었는데 각도 맘에 안들고요 여튼 음식코스하나하나가 다 맛깔나는 요리에요 코스하나씩 나올때마다 감탄을 일식집에서 수란비슷하게 나오는건 처음이에요 유자향이 은은하

풍어촌 낙지요리

풍어촌은 산낙지 요리 전문점 입니다 리아입니다 오늘 왜인지 기분이 하루종일 꿍하고 답답했는데 저녁에 떡까지 마구마구 먹어서 그런지 체해버렸네요 속이 부대껴서 잠을 잘 수가 없어요 그리하야 맛집포스팅 갑니다 강남에 갔다가 삼성동에서 맛있는 한식집을 갔었어요 근처 사람들은 안다면 다 아는 풍어촌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리다 메뉴판들 저는 일단 여기 간판메뉴인 간장낙지와 간장새우를 하나씩 시키고 에피타이져로 메밀전병 저 강원도 음식을 너무 좋아해서 메밀전병 먹고싶다고 노래부르고 있었거든요 카운터 쪽에 싸인도 많은게유명인들도 많이 오나부다 등장한 메밀전병 사실저는 메콤한 것보다 그냥 양념안된 그 전병을 더 좋아하는데 근데 이것도 맛있어요 3개가 나옵니다 맛은눈감고 먹으면 김치군만두맛이랑 똑같 그치만 뭔가 매코옴한게 짭짭구리하고 맛있어요 등장한 간장낙지새우 간장낙지이 나이 될때까지 처음 봤습니다 신기해낙지도 간장에 절여먹는군요 익은 낙지입니다 생아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