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대구 착한식당 / 덕화반점 중식당

덕화반점 중식당

길을 가다가 한무리의 사람들이 배부르다며 나오는 식당 있어서 다음날 방문해 보았네요

식당 입구 주차장은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차림표 기본 찬  짬뽕         실내 사진을 찍으려 했으나 실내에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찍지를 못했네요

제가 방문한 날은 어르신이나 혼자 식사 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국물은 가벼운 맛이나 내용물은 실하네요

개인적으로 매운것을 선호하기에 고추가루를 넣어서 먹으니 맛있더군요

양도 작지 않고 가격대비 괜찮은 곳이네요

먹어 보지는 못했으나 비주얼은 볶음밥도 좋아 보이더군요

든든하게 한끼 식사를 했네요

대구 중구 중앙대로 67길 31 0532540958

공기밥 한식

전화번호 0539827888 착한 식당 공기밥 입구 모습이에요 뭔가 집밥을 먹을 수 있는 듯한 식당 느낌이었어요 정말 착한 가격에 배불리 식사할 수 있는 곳착한 식당 공기밥 입니다 착한 식당 공기밥 남은 주말도 재밌게 보내세요 봉구비어 간판에 가렸네 가게 이름이 공기밥 착한식당이라서 정식돈까스들이 6000원 정도해요 이시아폴리스 이시아폴리스밥집 이시아폴리스맛집에 밥먹으러 왔어요 이시아는 진짜 숨은 식당들이 끊임없이 계속나오는것같아요 돼지불고기 소 14000원소가 2인분기준입니다 밥 2개 2000원이렇게 주문했어요 칼국수 나 김치찌게 돈까스 등 여러가지 메뉴도 있어서 회사가 여기 근처이거나 하면 점심메뉴 로 참 괜찮을것같네요 푸짐한 상차림여기 된장찌게도 맛있었어요 강추함

원조또와수제비집 한식

대구 또와보리밥 지산동 보리밥 그리고 백반        한참 추울무렵 대구로 출장을 갔을때네요 일하기전에 밥은 먹어줘야하는거 아니겠습니까지산동 범물동 이쪽 근처에 뭐 먹을까 하다가 눈에보이는곳이 있길래 검색 후 바로 들어갔습니다 그냥 사진들에 반찬이 잘 나오는거 같았습니다 골목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상권으 끝자락이었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꽤 들어차 있는걸 볼 수 있네요 가격표가 참 만족스럽습니다 정식을 무려 6000원에 판매중이네요 아름다운 가격입니다 죄다 아주머니들 남자들 밥 어디서 먹어요 선불입니다 카드도 가능했습니다 바로 세팅합니다 숭늉부터          숭늉은 개인적으로는 선호하지 않습니다 그냥 맹물 좋아합니다 밥 쌀밥          이런거 나옵니다

낙양성 중식당

일반적인 중식당의 잣대를 들이대어서는 안될것이다 안녕하세요 토돌씨의 맛집유혹 토돌이 입니다 오늘 대구맛집 남구맛집 소개할 곳은 교대에 위치한 낙양성입니다 예전에 이 동네 근처 살때 많이많이 애용했던 식당이구요 지금은 칠곡으로 이사를 와서 자주자주 못가뵈었네요 그렇지만 여전히 착한가격과 사장님의 좋은 인품으로 가끔씩이나마 들리곤 하는 곳이죠   짜장면 1500원 짬뽕 2500원이면 말 다했죠   간짜장입니다 사진 왜이렇죠 발로 찍었나 흠 흠흠 요사진 밖에 없네요 맛은 무난합니다 솔직히 엄청 맛있진 못하고 이가격에 그냥 괜찮은 음식이에요 한끼 때우실 분들한테 적극 추천하구요 제가 먹은 얼큰이 짬뽕 가격대비 좀 살짝 아쉬운면이 있습니다 그냥 짬뽕먹을걸 그랬어요 예전에 제가 다닐때는 없었는데 새로 생겨서 먹었는데 이게 다른 가게에서 맛난 짬뽕을 먹다보니   국물은 살짝 매콤하고 일반 보통 중국집에서 파는 비쥬얼이에요 머 더 독특한 맛은 없구요

착한식당 한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