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롯데백화점 잠실점 맛집 / 봉피양 롯데백화점잠실점 한식

봉피양 롯데백화점잠실점 한식

그중에서도 봉피양은 국내산 한우로 육수를 내며 60년 경력의 장인이 만들어내는 대한민국 최고의 평양냉면과 벽제갈비의 기술을 접목한 돼지갈비 그리고 명품 한우떡갈비로 인정받은 고급 한식 레스토랑인데요

너무 밍밍한건 별로라 위의 면심보감에 나와있던식초필면을 위한식초가 같이 나옵니다

봉피양은 평양냉면도 유명하지만 사실 갈비가 유명한 고급 한식 레스토랑이다

근데 어차피 면하고 육수를 섞으면 사실 육수에 섞이는 거 아닌가 같이 간 지인이 주문한 1만 6천 원짜리 한우 김치찌개 반찬은 진짜 볼품없는 한식 뷔페 반찬이다

봉피양 주방모습 메뉴 가격 메뉴 가격평양냉면 14000원 다른 평양냉면보다 조금 더 비싸다 포장가격 주문한 평양냉면이 왔다  평양냉면 치고 간이 센편그래도 제일 맛있는 곳은 학동역 근방에평양면옥이 제일 맛남 봉피양은 평양냉면 처음 먹는사람들이먹기에 좋을듯 냉면 육수 안에 김치가 너무 맛남 오늘도 평양냉면 싹 쓸어먹고 나옴평양냉면 사랑한당 메밀국수 맛으로 먹는 평냉 롯데백화점 봉피양에서프리미엄 한식 먹고왔어요

다른 가게는 양식이 대부분인데여기만 딱 한식인것도 특이했구요

잠실롯데백화점 시원한 냉면이나 불고기가 생각날 땐 봉피양 잠실맛집 아이와갈만한곳 롯데백화점맛집 냉면맛집 한식 평양면옥 우래옥 흥남집 봉피양 이곳의 냉면을 모두 좋아합니다

롯데백화점 푸드코트에 한식 먹을만한게 별로 없는데한식 생각날때 오면 좋을꺼같아요

잠실 맛집 롯데백화점 봉피양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빠르지는 않지만 신나게 놀고 난 후시간이 5시가 넘어서 이른 저녁을 먹을려고 하는데어디서 뭘 먹어야 할지 도무지 모르겠다는 그냥 발길 따라가다보니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로 오게 되었는데 유명한 집들이 많은듯가게가 한 10개정도 있는거 같은데 그중에서 우리는 어딜 가야할까 나연맘은 얼큰한거 먹고 싶다고 하고 나연이는 국수 먹고 싶다고 하고나는 솔직히 닭강정 이런 종류가 먹고 싶었는데 어찌하다

보니 봉피양을 들어가게 되었다는 봉피양 이름은 많이 들어본거 같은데 수요미식회 냉면집 나올때 본거 같은데잠실 맛집 봉피양 한번 가보자구 뭐 다들 만족해하는 분위기이니까그런데 가격이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은듯 한우우거지탕 평양냉면 그리고 비빔냉면 주문아 이제보니 봉피양하고 벽제 설렁탕이 같이 있는건가 뭐지 같은건가 에잇 몰라 뭐시 중헌디 한우 우거지탕은 뭐 그냥 그랬다는 한 숟가락 먹었을 뿐이지만그리고 나연이의 평양냉면 나연맘이 건강한 맛이라고건강한 맛이 뭐지 그래서 조금 먹어봤는데 심심하긴 하다

왜 건강한 맛이라고 한지 알거 같다

이래서 잠실 맛집 봉피양이라고 하나그런데 나연이는 맛있단다 나도 괜찮던데 슴슴한게 나름 내력적이던데먹다보니 점점 맛있다

나중에 나연이가 남긴거 까지 내가 다 먹었을정도로 잠실 롯데백화점 맛집 봉피양 평양냉면 인정해주고비빔냉면도 먹어봤는데 아이고야 이쁜것 맛도 이뻤으면 하는 작은 바람샤사삭 비벼서 먹었는데 자극적이지 않은데 맛있다

이 또한 건강한 맛 봉피양 평양이랑 비빔냉면 모두 내가 먹었을때는 굿하지만 이게 취향에 따라서 별로일수도 있겠다

울 나연맘처럼 봉피양 입에 오르락 하는 이유가 있었네 다른 지점도 이런 맛일까다른 곳도 한번 가보고 싶을정도로 괜찮은 느낌잠실 맛집 저렴하진 않지만 맛있어 그럼 된거 아닌가 넘 비싼것도 아님 수요미식회에 나온게 여긴 아니고 방이점이구나 여기 한번 가볼까 근데 멀어 롯데잠실 맛집에서 잘 먹고 나는길에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행복하다

미즈컨테이너 잠실점 이탈리아음식

2018810 잠실 미즈컨테이너 샐러드스파게티 치킨바베큐 플레이트잠실 롯데에 맛있는거 파는 음식점들이 많은데 그 중 홍대나 강남에서 자주 가던 미즈컨테이너 갔어요 여기 음식이 가성비 대비 만족도가 높거든요 롯데백화점 지하 스트릿 푸드코트 쪽에 있어요 샐러드스파게티10500 치킨바베큐 플레이트11000로 주문했어요 푸짐한 한상이 나왔어요 고기도 먹고 싶어 치킨바베큐 플레이트를 주문했어요 다양한 메뉴가 같이 나와서 좋아요 근데 여긴 홍대보다 1100원 더 받는거 같아요 아마도 백화점 입점이라서 그런가글구 소스는 3가지인데 여긴 한가지만 주네요 바베큐랑 샐러드 나초 감자튀김 콘솔로우까지 먹을 수 있는 구성이에요 치킨바베큐 맛있어요 숯불맛도 있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고기만 먹음 퍽퍽한데 샐러드가 있어 좋아요 감자튀김도 맛있고 나초에 치즈소스랑 콘솔로우도 서브메뉴로 괜찮아요 글고 미즈컨테이너를 유명하게 만든 샐러드스파게티인데 여긴 다른지점보다 양을 줄이고 가격도 낮춘 접시 스파게티로 나오네요

카페아모제 잠실점 즐겨먹는 빵집입니다 커피가 맛있는 카페 롯데백화점 지하에 위치한 푸드코트형식 음식점입니다 타임 세

다양한 음식을 골라먹을 수 있으며 가격또한 주변 음식점에 비해 다소 저렴하여 부담이 적습니다 정식음식점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크게 떨어지지 않는 맛을 보여줍니다 백화점 쇼핑시 들리는 곳이에요 다양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샐러드부터 고기종류까지 다양한음식들을 한번에 구입가능해요 가격은 비싸진 않아요 롯데백화점에 쇼핑갈때마다 들리는 카페인데카페라떼가 정말 맛있어요디저트들도 맛있게 만들지만저는 그렇게 단 디저트는 잘 안먹어서요가격은 여타 프렌차이즈 카페와 비슷합니다롯데백화점에 들리실 분들은 들러서 커피 한번 맛 보세요 롯데호텔에 방문할때마다 갑니다 백화점 지하에 있어 방문하기도 아주 수월하구요 특히 저녁에 폐점 시간에 가면 할인 및 묶음 판매를 하므로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 구매할수 있는 팁이 있습니다 다양한 샐러드 형식의 음식들을 판매합니다 타임 세일을 노리면 저렴하게 다양한 음식을 맛 볼 수 있습니다 먹는 장소는 롯데백화점 내에 있으나 작아서 자리 잡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아머마켓 롯데백화점잠실점 바닷가재요리

안녕하세요 앨리스에요 오늘 잠실에 쇼핑 다녀왔어요 열심히 백화점이랑 롯데월드몰이랑 에비뉴엘 구경을 하고 나오니 밤 ٩ ᐛ و 아직 12월은 멀었건만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트리라니쥬륵 그치만 이뻐서 또 관광객처럼 한장 찰칵 찍어봤어요 D 에비뉴엘이랑 롯데월드몰 사이가 사진스팟이라 사방팔방 사진찍는 사람들 ˊˋ 저녁엔 친한 오빠와 잠실에서 약속이 있어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중이던 찰나 오빠가 링크를 보내서 결정하게 된 곳바로 아머 마켓ARMOUR MARKET 랍스타도 팔고 새우요리도 팔고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파는 곳롯데백화점 1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는 안쪽으로 꽤 컸는데 뭔가 해산물 요리집 답지 않게 힙한 느낌저는 저런 네온사인 조명을 좋아하는데 여기저기 힙한 인테리어 장인의 손길이

핵스테이크 롯데백화점 구리점 스테이크,립

구리 핵스테이크 Date 20170524 입사하고 첫 외근은 구리처음 와보는데생각보다 가깝네 요즘 SNS에서 핫하다는테이크아웃 스테이크제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배고파서 바로 사서 먹어봤습니다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도록다양한 향신료와 소스들도 구비되어 있다 메뉴판음료까지 같이 먹는게 콤보음료 빼고 음식만은 싱글저는 콤보로 먹었다 음료 종류가 많아서 저는 레몬에이드로 가격이 좀 비쌋다나는 비프 칠리치즈프라이를 먹었는데그래서 비프와 프라이 둘다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사실 조금 실망역시 메뉴판을 잘 읽고 골라야 주문을 하고 받는데 시간도 꽤 걸렸다 이게 7400원양이 너무 적었다 음료수도 얼음이 너무 많아서 금방 마셨다접시도 되게 얕았다 그리고 스테이크가 내가 기대하던스테이크가 없었다 저 토마토 소스 비프를 갈아넣

https://robbfood.xyz/entry/서울-강남구-맛집-이남장-삼성동점

 

서울 강남구 맛집 '이남장 삼성동점'

이남장 삼성동점 곰탕,설렁탕 삼성동 맛집 이남장에서 뜨끈한 설렁탕 설렁탕 전문점 이남장의 삼성동 분점이다. 꼬박 이틀을 고아낸 고깃국물은 진한 맛이 일품이며 고기가 굵고 좋다. 또한 특에 나오는 우설(소혓..

robb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