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마늘 누룽지 닭백숙 / 본가장수촌 대전노은점 백숙,삼계탕

본가장수촌 대전노은점 백숙,삼계탕

반석동 놀러갔다가 저녁먹으러 간곳요즘 일도 바빠지고 기운도 없고해서 누룽지 오리백숙 먹고 왔어요

반석동 본가 장수촌 백숙이 맛있다고해서 보라네 부부랑 들렀답니다

따끈따끈 오리백숙 먹고 힘 부드러운 오리백숙기운없을때 몸보신으로 최고 반석동 본가 장수촌지인이 오리백숙 맛있다고 추천해 준 곳이랍니다

백숙은 조리시간이 길어서 미리 예약하고 가는게 좋아요

매주 첫째 셋째 월요일 정기휴무래요 참고하세요

본가 장수촌 메뉴메뉴오리백숙 닭백숙 선택 가능우린 오리백숙으로 주문했지용닭보단 오리가 더 부드러운것 같아요

기본 밑반찬겉절이랑 갓김치 시원한 동치미 까지동치미는 보라네부부가 좋아하더랍니다

전 갓김치 미리 예약하고 가서 금방 나왔어요

장수촌은 오리백숙이랑 누룽지가 같이 나오네요

이 누룽지가 대박이졍쫀득쫀득 고소고소 이것만 먹어도 좋타 오리백숙 오리백숙야들야들 보기만해도 배고픈 생각해보니 이날 첫끼 밥먹을 타이밍을 놓쳐 6시에 첫끼를 먹었다

얼마나 배고팠는지 부드러운 오리백숙 살도 푸짐푸짐 오리백숙은 살이 부드러워서 좋아요

잘못하면 질겨지는뎅 장수촌은 살이 넘 부드러웡 오리다리 먼저 들고 소금 살짝 찍어먹기 다리다리 넘 좋아요

다른부위에비해 살이 더 부드럽다

오감격스러운맛 배고파서 그런지 더 맛있넹 오리로 어느정도 배채우고 난 후 누룽지 공략따끈따끈한 누룽지 크게 떠서 덜어먹어요

지도상으로는 지족동인데 노은동 지점이라 돼있더군요

본가장수촌 성남분당점 백숙,삼계탕

분당맛집 분당존맛 분당회식 야탑회식 야탑맛집 야탑존맛 분당차병원 맛집 다시 찾아간 분당 야탑 맛집 본가 장수촌 백숙 언젠가 꼭 내가 좋아하는 우리 회사분들을 모시고 싶었던 마음이 컸던 지라 퇴근 후 강남에서 야탑 까지 모셨다 진한 백숙의 국물과 쫀독 쫀독한 누룽지가 일품인 본가 장수촌 내 입엔 삼청동 누룽지 닭백숙 보다 그 맛에 우위를 점한다 팀장님과 내가 먼저 도착해서 닭도리탕 부터 시작한다 적당히 간 된 닭도리탕 맛도 일품 닭도리탕 안 감자가 너무 너무 맛있었다는 닭도리탕 쉬워 보이지만 제대로 하는 집이 별로 없는데 본가 장수촌 닭도리탕은 사랑이였다 그리고 나머지 멤버들 셋이 더온 후먹은 백숙 진짜 닭살의 끝을 볼 수 있는 야들 야들함 그리고 걸죽한 국물 마무리로는 쫀독 쫀독한 누룽지 까지 칼로리도 건강식이라 산모들이 많이 찾는 메뉴이면서도 어른들 역시 좋아하는 메뉴 단품 가격보면 비싸 보이지만 고기값이 1인당 15천원 정도라 생각하면 회식 메뉴로도 결코 비싼 값이

장수촌 백숙,삼계탕

부모님 몸보신 에는 닭백숙 최고 의정부 장수촌 예약 필수 몇주전 다녀온 의정부맛집 별내맛집 장수촌 닭백숙 하면 딱 이 집이 생각나신대요 저희 아버님 어머님 추천으로 갔던곳 날씨좋을때 가시면 더욱 좋을 가게 바로 앞 주차장 그리고 주차장을 둘러싼 포도밭이 인상깊었어요 열매 달릴때 가면은 더 볼거리 풍부해져 좋을듯 싶어요 드라마속에서만 보던 포토밭 주차공간 은근 작지 않구요 사실 이곳은 차를 갖고 가는곳만큼 외진곳이라 주차공간이 주위에 많이 있어요 의정부 별내 맛집 추천 장수촌 입구도 푸릇푸릇 6월의 장수촌은 온통 초록초록 물들어 있더라구요 장수촌 닭백숙 가격 닭백숙맛집 장수촌 저희는 누룽지 닭백숙 먹으러 갔구요 4인가족 기준 1마리면 충분했어요 밥먹고 디저트 먹으러 갈 생각하면은 도착 40분전 닭백숙 예약필수 장수촌 미리보기 기본 셋팅되는 양념 물김치짱이에요 김치 등등 부모님몸보신 하기 넘 좋은곳 장수촌 저희는 부모님

장수촌 백숙,삼계탕

성복동 장수촌 누룽지 백숙 여름철 보양식 날씨가 너무 덥죠 뭔가 시원한것만 드시고 싶죠 이럴때는 더더욱 몸을 든든히챙기셔야해요 무더운 더위를 이기기 위해 여름철 보양식 백숙을 먹으러 갔어요 용인 백숙 맛집하면 장수촌인데요 장수촌이 여러군데 있어요 외식타운에도 있고 성복동에도 있고 고기리에도 있고 저는 이번에 성복동 장수촌으로 누룽지 백숙 먹으러 갔어요 용인 수지의 도심속에서 갑자기 성복동 산속으로 들어가면 공기좋고 경치좋은 장수촌이 나와요 차없이 오기 힘든만큼 주차공간도 넓어요 평일 저녁시간이 되지않았는데도 차들이 꽤있더라고요 전원주택같은 가게의 장수촌 누룽지백숙으로 유명하여 주말에는 대기해야한답니다 장수촌에 오시면서 연인과 가족과 함께 오시면 너무 좋을것같아요 저는 회사동료들과 함께 갔는데 퇴근 후 산속으로 들어가니 힐링되는 느낌이였습니다 장수촌 마당에는 쉼터도 있고 예쁘게 조경이 잘되어 있더라고요 다육식물들도 많고 정원도 예쁘게 가꾸셨어요 일단은 너무 배가 고프니 구

산아래 백숙,삼계탕

휴가철이라 어른들이랑 식사하러가기위해 메뉴고민을 했는데요 폭염이 연속이다 보니 입맛도 없고 메뉴는 한정적이고 그러다 신랑이 지인이랑 갔던곳중 누룽지백숙 괜찮았다고 하더라구요 어른들께 여쭤보니 오케이 하셔서 예약한 누룽지백숙전문점 산아래백숙은 많이 먹어봤지만 누룽지백숙은 생소했어요 위치는 수성못이고 누룽지백숙먹고 수성못한바퀴 산책까지 하면 딱 좋은 코스인것같아요 수성못 투썸플레이스를 지나면 보이는 산아래 바로 앞에 주차를 할수있어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간터라 셋팅이 되어있었어요 창가 자리라 뷰가 좋았어요 매장안은 깔끔하고 심플하고 룸도 따로 있고 아이들 놀이방도 있네요 저희는 누룽지 닭백숙세트 백숙쟁만막국수 예약하면서 주문까지 했는데요 백숙이다 보니 방문전 미리 주문하시면 덜 기다릴것같아요 기본 밑반찬이 먼저 나왔고 집반찬느낌이라 다 맛있었어요 특히 갓김치는 여수에서 직접 공수한거라고 하네요 친정엄마가 맛있다고 손이 간다고 하더라구요

https://kangkaya.tistory.com/entry/니뽕내뽕-천호점-니뽕내뽕-천호점-서울-강동구-중식당

 

니뽕내뽕 천호점 / 니뽕내뽕 천호점 / 서울 강동구 중식당

니뽕내뽕 천호점 중식당 ( 슝슝

kangkay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