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마포 치킨 / 화통치킨 치킨,닭강정

화통치킨 치킨,닭강정

치킨 먹고플 때 가끔 다녀오는 망원 유수지 맛집 화통치킨에 다녀왔어요

저번주 주말에 홀에서 먹었고 오늘은 엄마랑 한강에 운동갔다가 사왔네요

운동했으니 먹어야죠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에요

자 들어가 볼께요

저는 보통 후라이드 치킨을 먹고 가끔 카레치킨을 먹는 답니다

치느님은 항상 맛있어요

어떻게 먹을지 고민중 생맥주를 먹을까 하다가 맥주를 간단하게 먹으려고 후라이드 치킨이랑 맥주 1병 시켰네요

칭타오 잔에 카스한잔 가지런히 셋팅하고 치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꺄오 치킨이다

아아아요

역시 주말은 치킨이죠 홀에서 먹은게 저번주 주말이고 오늘 도 화통치킨을 갔네요

운동하고 오는길에 사왔어요

미리 전화해서 포장해달라고 했네요

10900원 부담없는 가격 0_0 여름에는 포장해서 옆에 망원유수지에 가서 텐트치고 먹으면 맛나답니다

자전거 라이딩 하시는 분들도 여름에는 바글바글 해요

마포 갈매기 갈매기살 정말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갈매기살과 계란이 맛있는곳 마포 갈매기 맛있어요 분위기로 먹는 맛 소

특별히 맛있지는 않지만 그냥 소소하게 갈매기살 먹기 좋은 가게입니다 계란을 둘러 주는게 포인트인 집 엄청 맛집이라기 보다 직장 동료들과 편하게 소주 한잔할때 가기 좋은 곳입니다고기가 기본은 하는 편이고 둘러주는 계란을 먹을 수 있어 가성비 좋죠화장실이 많이 불편하고 매우매우 시끄러운 게 단점입니다 분위기로 먹어주는 맛이라는게 있죠최대포도 그렇고 마포 갈매기도 그런 것 같아요여기가 여기인지 모르겠지만 어렸을때 아빠 손 붙잡고 갔던 곳도 허름한 마포갈매기라는 이름의 식당이었는데 갈매기 살이 제일 맛있었다 양념 갈비는 구을때 너무 잘 탄다 옆에 있는 계란찜도 너무 맛있었다굿 그야말로 제대로 된 마포 갈매기를 즐길 수 잇는 곳입니다 계란 크러스트에 김치 나물등을 섞어 주셔서 갈매기 살이랑 제대로 쌈싸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말로만 듣던 마포 갈매기가 바로 이것이였군요 촌놈이 마포 가서 드디어 마포 갈매기를 먹었네요 익숙하지만 익숙하지 않은 맛 공덕역 마포 갈매기 골목에 위치한 곳으로 정말 인

매드포갈릭 마포점 이탈리아음식

지난주에 모임이 있어서 간 매드포갈릭 오랜만에 갔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사진 따로 올려봐요 제가 간 곳은 매드포갈릭 마포점 지하철 공덕역 9번 출구 쪽으로 나가서 왼쪽으로 가다 보면 코너 쪽에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답니다 단체모임으로 간거라 어떻게 시켜 먹어야 하나 메뉴판 보고 다들 고민하다가 그냥 편하게 세트 메뉴를 주문하기로 했답니다 할인도 돼서 좋더라고요 2인 A세트는 갈릭 파네 스노잉 피자 파스타 에이드 2잔에 가격은 47000원 2인 B세트는 갈릭 파네 고르곤졸라 피자 스테이크 에이드 2잔에 가격은 56500원이래요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4인 세트를 여러개 시켜서 먹었는데 샐러드 고르곤졸라 피자 파스타 갈릭 시즐링 라이스에 스테이크 에이드 4잔이 나오고 가격은 105000원 이더라고요 3천 원을 추가하면 에이드 1잔을 와인으로 바꿔주기도 한데요 전 매드포갈릭은 쿠폰 행사할때 주로 이용 했는데 요런 세트를 이용하면 할인이 된 금액이라 부담이 좀 덜하더라고요

바른치킨 공덕파크자이점 치킨,닭강정

벗꽃이 부른 바른치킨의 돈가스와 치즈떡볶이 공덕 점심메뉴상상이외의 맛 늦은 출근에 이른 퇴근을 하는 워킹맘이라회사 출근 하면 몰입해서 일한다고 화장실가는 것 조차 물마시는 것 조차 잊고 일하는게 일 수 였다 아무도 그렇게 하라 하지 않았지만 스스로 그렇게 해야 한다는 압박이 점심을 어떻게 하지 하다가 옆에 사무실 대표님들과 함께 날도 좋은데 하고 나왔더니 공덕에 이렇게 좋은 곳이 있었나 할 정도로아름다웠다 기찻길을 보존하며 만든 공원이라 연트럴파크 와 비슷하고 생각보다 산책로가 길어서 벗꽃이 만발한 지금 시즌엔 여의도벗꽃 저리가라 였다 주중점심에는 원래 사무실에서 나온 사람들이 많은데다 날씨가 좋으니 아이들 데리고 나온 엄마들도 할머니 할아버지들도 모두 폰을 들고 사진찍느라 정신없었다 원래는 돈가스 먹고 싶어 나왔다가 길가에 떡볶이가 먹고파 졌다가 결국엔 대표님이 자주 가시는 부대찌개집 을 가서 두루치기 와 함께 먹었다 다음날 이젠 사무실에 끼니를 해결 해야하는

마미치킨 별거아닌데 맛있게 느껴지는

옛날치킨 스타일 입니다맛있어요 오래된 치킨집이기도 하고 마포 토박이로 종종 찾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