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부개동 본찌돈까스 / 본찌돈까스 돈가스

본찌돈까스 돈가스

부개동 본찌 돈까스 반찬 부터 셀프로 운영되네요

부개동 본찌 돈까스 직접 소스를 만드신다고 하네요

이왕이면 맛있는 돈까스를 먹자 그래서 맛집을 선별해 돈까스가 먹고싶을 때는 그곳으로 그래서 츄잉이는 부평 부개동 본찌돈까스로 선택하였으므이다

본찌돈까스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흥로 389 백산빌딩 상세보기 부평 기사식당 사거리에서 자그마한 돈가스 가게 바로 본찌돈까스 부평에서 몇 년간 배달만 시켜 먹다가 김포로 이사 와서 매장이 있다는 걸 알고 난 후 줄 곳 이곳을 찾는답니다

요 치킨 돈가스를 먹기 위해서 일부러 보다는 일을 만들면서 식사를 하고 오는데요

역시 아직까지는 본찌돈까스를 따라올 돈가스집을 못 만났다는 거 겉은 바삭하면서 치킨은 아주 부드러운 식감을 주는데요

잘튀겨진 치킨 돈가스 사장님께선 식품 제조 허가까지 내서 돈가스 소스를 전국으로 유통까지 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맨날 바빠요 요 도톰한 치킨 돈가스 한 젓가락 하실래요 본 찌 돈가스집 가서 드셔보고 맛있다면 저에게 칭찬 댓글 막 날려주세요

인천 최고 서비스와 기술로 보답 해드리겠슴다 매콤치즈 돈가스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돈가스입니다

대한민국 사람들 점심 메뉴 탑5에 속하는 돈가스 가격은 보통이고요

오늘은 돈가스정식과 히레까스 미니우동을시켰어요

저번에포장할때도그러더니 오늘도 돈가스정식을 우동정식으로 주더라구요

돈가스 밑반찬을꺼내니 돈까스가나왔네요

저녁에 늦게까지 운영하는 기사식당이 있어 부개동 쪽에 가끔 가는데요

본찌돈까스 돈가스

일식 돈가스 이구여 8천1만원짜리 돈가스 보다 더 맛있습니다 정말 맛은 장담함수원에서 돈가스 많이 먹어봤지만 여기 돈가스 먹고 다른데 못간다는일식 돈가스구요 돈까스 클럽같은 초딩틱한 돈가스는 아니구 일식 돈가스입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과연 맛은 점심시간이 지났는데 테이블은 회전이 좀 된다대학교앞이고 가격도 저렴해서 그런지 괜찮은듯 돈까스 5500원오 5천원대 돈까스 치고 괜챃다 밥도 가득 주심 일본식 돈까스라는데 맛은 하나 먹으려고 보니 밑에 하나 더 있다 대박게다가 1장 더 추가하려면 1500원이라니 배터지게 먹겠네 수원 율전동 성균관대 본찌돈까스 성대점 가성비 돈까스가성비 돈까스 인정

교촌치킨 부평2호점 치킨,닭강정

주말 잘들보내고 계신가요 날이 많이 포근해졌어요 이렇게 외투벗고 산책했어요 털이 많이 자랐네요 털옷도 벗겨줘야 겠네요 어제 주말에 일이 있어 출근해서 교촌 파티 했네요 주말에 일하는 우리를 위해 선물했어요 파닭과 오리지날과 양념 이렇게 많이 시켰네요 동료들과 주말에 출근했으니 기분업 할겸해서 치킨 먹방했어요 소스가 이렇게 따로 오더라구요 소스뿌려서 파와같이 한입 우와 간장소스가 입안에 확퍼지면서 맛나요 요건 매콤 양념 살짝 매운데 맛나요 양념이 정말 잘베어 있더라구요 거기다 바삭하기까지 역시 치킨은 진리 요건 오리지날 완전 바삭해요 하지만 두조각 먹으니 느끼 하더군요

키즈테리아 키즈카페,실내놀이터

밥 먹고 멍 때리는 떠지니이럴 땐 얼른 나가줘야 하죠그래서 요새는 바로 외출할 수 있도록 저는 아침 일찍 씻고 옷입고 준비해요 물론 집안일도요귀찮긴한데 확실히 미리하면 여유롭긴 하더라구요 언제까지 이럴지 모르겠지만 바람은 좀 불지만 밖에 나오니깐 기분은 상쾌하네요 우리 떠지니도 발장구치면서 즐거움은 만끽하는 중 저희 동네에 마땅한 키즈카페가 없더라구요 버스 타고 가거나 지하철로 다니거나 해야하는 위치 검색해보니 집에서 한 15분 거리에 실내놀이터가 있더라구요 유모차 끌면서 걸어가기에 괜찮은 거리죠그래서 바로 왔어요 가격도 완전 저렴 신발과 짐을 넣을 수 있은 공간도 있고요 카운터 한쪽엔 요로코롬 슈퍼느낌 물씬 나는 군것질도 있어요 뭔가 정겹더라구요 이렇게 테이블에 앉아서 엄마 아빠들은 커피도 마시고 음식도 먹고 할 수 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왼쪽에는 파티룸도 있

삼산동짬뽕의신화 중식당

부평부개동 짬뽕 맛집 짬뽕 탕수육 다 맛있어요 집 바로 맞은 편에 있는 짬뽕집 결혼하고 여기 와서 짬뽕의 신화 가게 많이 봤는데 동네 짬뽕집이라서 얼마나 맛있겠어 이런생각으로 갈 생각을 안했는데 진짜 짬뽕 맛있어요 가게 외관이에요 신기하게 사람이 늘 많아요 지나가면서 볼때마다 우와 사람 많다 나중에 한번 가자 가자 하다 갔어요 메뉴 짬뽕 종류가 정말 많아요 저희는 여기서 매운 짬뽕 해물짬뽕 돼지짬뽕을 먹어봤늗네 돼지짬뽕이 정말 맛있습니다 세트 메뉴 저희는 5번을 많이 주문해서 먹어요 찹쌀탕수육 소 돼지짬뽕 해물짬뽕 해물을 돼지짬뽕으로 바꿔서 주문해요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 있죠 날계란도 안에 들어 있다는 그래서 국물이 진하고 면도 정말 많아요 일반 짬뽕보다 곱빼기 수준 저는 늘 가면 다 못먹어요 진짜 맛있어요 오빠도 짬뽕 맛있다고 고기가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어요 계속 나오는 고기 국물도 굿굿 그리고 찹쌀탕수육 탕수육도 진짜 맛았이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