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수원 돼지 불고기 / 반달집 육류,고기요리

반달집 육류,고기요리

창원맛집반달집 석쇠불고기 창원에서 유명한 맛집 반달집에 석쇠불고기 먹으러 다녀왔어요

용지공원가는길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창원맛집 반달집 석쇠불고기상가건물 안으로 들어오셔야 이 간판이 보여요창원맛집 반달집은 점심특선메뉴도 인기가 있다는데요

저는 네시넘어서 밥먹으러 온거라 점심특선은 못시키겠네요

네시 넘어서 첫끼먹으러 온거였어요

엉엉요즘 너무 바빠맛집 반달집 문을열고 들어서면 오른쪽으로 보이는 내부에요

가게도 깔끔하죠창원맛집 반달집은 돼지석쇠불고기 1석쇠350g에 15000원이랍니다

350g이면 삼겹살로 몇인분인건가요

혼자 3인분은 먹는 저에게 1석쇠는 부족할것 같네요

반달집 석쇠불고기는 초벌되서 나오니 금방 익어서 좋았답니다

초벌된 불고기를 불판에 쫘악 펴서 한점씩 뒤집어 구운후 파절이무절이또는 비빔냉면과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다고 하네요

비빔냉면이랑은 못먹어봐서 아쉬운데저는 파절이랑 함께 먹는게 맛있었어요

사진찍다 자리에 앉으니 이미 오빠가 주문하고 불판도 올라와있더라구요

기다리지않게 빨리빨리 준비해주시는점 아주마음에 드네요

고깃집가서 제일 화나는게 고기 늦게 나오는거랑 고기 늦게 구워지는거잖아요

수원불고기 소고기구이

수원 화성 둘레길을 돌러 갔던 날 수원의 지역 음식을 먹으려고 하다가 들린 집 수원불고기 이곳을 방문한 계기는 두 가지인데 수원을 상징하는 음식은 수원 왕갈비인데 이날따라 그녀가 갈비탕에 관심을 보이지 않아서가 첫 번째고 두 번째로는 이 식당이 블로거 지인분께서 운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수원에는 소 도축하던 곳이 있어서 특히 갈비 요리가 발달했다고 전해지는데 사실 우리나라의 웬만한 내륙도시는 소 밀도살이 공공연하게 이뤄졌기 때문에 도축 터가 있다는 것만으로 소고기 음식을 내세우는 것은 냉정하게 생각해보면 그 지역의 전통음식이 없다는 뜻으로도 받아들일 수 있다 고려 조선 이래로 우리나라 사람들은 소고기를 무척 좋아하였고 지역을 가리지 않고 소 도축을 하여 고기를 섭취해왔으니 말이다 아무튼 갈비면 어떻고 불고기면 어떠랴 같은 소에서 나온 고기 요리니 수원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갈비만 꼽을 것이 아니라 불고기를 꼽아도 손색이 없다고 본다 물론 지역 음식을 내세우는 것은 담당 지역 공무원의

호림언양 불고기 육류,고기요리

동래 럭키아파트 뒷편에 조용히 자리잡은 고깃집이지요 얇게 슬라이스되어 양념된 고기를 파는곳인데 이 동네 사람들 아니면 잘 몰라요 오랫만에 점심 식사차 방문하였습니다 골목안에 있어서 찾기가 어려운 가게랍니다 바로앞에 럭키목욕탕이 있습니다 이집에오면 다른건 거의 시키는법이 없죠 무조건 불고기         식초만으로만 가미된 파조림입니다 좀 밋밋하기는 하나 아삭한 식감에 잘 어울립니다 간장소스인데 불고기 맛을 한층살려줍니다 다이어트하는 여성분들에게는 좋지요 저는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 음식이라서 패스         불고기가 나왔습니다 부위는 돼지목살이랍니다 양념이 적당히 잘 배인 돼지목살불고기입니다 반질반질 빛깔도 좋네요 새송이도 중간중간 구워 먹어야지요 얇부리한 불고기를 불판위에 펼쳐봅니다 너무 얇아서 펴기도 힘드네요

단풍나무집 인테리어 이쁜 고기집 굿

인테리어가 굉장히 독특해요 단풍나무인거같은 나무들로 입구를 쫙매운 돼지 불고기 세트 먹었는데 깔끔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많이들 알고 있는 유명한 음식점이다괜찮음 이름이 나서 그런지 사람이 많은듯

강동숯불고기 육류,고기요리

하이 안녕요 참젠입니다 오늘은 날씨도 좋고해서 강동구 둔촌동 맛집 덕소숯불고기를 다녀왔는데요 오랜만에 갔더니 가격은 살짝 올랐지만 숯불고기와 반찬 맛은 그대로여서 간만에 포식하고 왔네요 그럼 강동구 맛집 덕소숯불고기 강동점 구경해보세요 몇 년전에는 길 건너편에 가게가 있었는데요 그곳에 일자산 공원이 들어서면서 이곳으로 신축 이전을 했습니다 전 이곳이 본점인 줄 알았는데 진짜 본점이 덕소 와부에 있답니다 예전보다 더 넓은 주차장과 식당 건물로 바뀌었네요 주차장이 가게 앞과 옆쪽으로 크게 있어 편리합니다 1층에는 화장실이 있고 가게는 2층에 있습니다 단출한 메뉴지만 이곳 반찬도 참 맛납니다 반다시국수는 항상 배가 불러 못먹어보네요 이곳 반찬은 10개 정도가 항상 나오는데요 계절에 따라 반찬이 조금씩 바뀝니다만 전 오이물김치와 고추된장절임이 참 맛나더라고요 포장을 해도 모든 반찬을 다 담아줍니다

https://kukuabc.tistory.com/entry/골든타이-서울-골든타이-올림픽-공원-옆-타이-레스토랑-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