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신봉동 외식타운 맛집 / 산뜨락 한정식

산뜨락 한정식

시절음식 전문점 신봉동외식타운맛집 광교한정식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산뜨락 넓은 전용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계단을 따라 매장이 있는 위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신봉동외식타운맛집 중에서 특별한 날의 가족모임 장소로 단체 회식장소로도 아주 괜찮은 맛집으로 이곳 산뜨락을 추천해드리는 이유입니다

신봉동외식타운맛집 넘버원 광교한정식의 클래스를 제대로 보여주는 녀석입니다

저는 평소에 간장게장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워낙에 간장게장으로 유명한 신봉동외식타운맛집 산뜨락 간장게장이라 먹어보니 역시 엄지척하게 만드는 맛이더라구요

입맛이 없진않지만 또 오랜만에 보리굴비 먹으니 마시써요 머리꼬리 빼고 싹쓸이 깔끔하게 다먹음 흐흐흐 디저트로 식혜 집에 가는길에 술떡 하나 사서 집으로 집으로 산뜨락 바깥쪽에 꽃도 예뻐 날씨도 좋아 앉아서 수다떨기 좋죠 광교한정식 신봉동외식타운맛집으로 산뜨락 시절음식전문점 추천추천해요

수지 맛집 산뜨락 한정식 좋아 맛집 방송에도 몇번씩 소개된 수지 맛집 산뜨락은 정말 대박인 맛집입니다

산뜨락은 한정식이 유명해서 어르신들을 위한 대접이나 친구들과의 오랜만의 데이트 장소로도 유명해 기다려야 할 경우도 많아요

기본요리와 주요리로 차려지는 한정식은 쉴새없이 음식이 계속 나오게 되는데 이것이 끝이 아니랍니다

한정식은 맛있는 요리가 많이 나오지만 맛을 음미하면서 먹는게 재미가 있어요

심심한 요리와 약간 맵거나 짠 요리가 균형을 이루는 한정식이 좋아요

이런 균형을 잘 이루는 한정식이 수지 맛집 산뜨락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양이 많으면 보쌈집이겠지만 어디까지나 한정식 집이라 최고의 맛으로 음식을 먹도록 하고 있네요

그리하여 녹두죽과 기본 양념이 나오고 음식이 쭉 나왔는데 예상보다 상당히 좋다 산뜨락은 한정식집이라서 여러가지 한정식 메뉴가 있지만 우리는 뜻한 바가 있으니 보리굴비정식과 간장게장정식을 주문했다

너는 보리굴비 간장게장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이박삼일 쫓아가서 추천하고 싶은 곳 정갈한 한정식집이나 어르신 모시고 갈만한 곳을 찾는 분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곳 산뜨락은 수지 맛집으로 강력추천 간장게장이나 보리굴비 맛집으로도 초강력추천 다녀온지 사흘 됐는데 또 가고 싶다

하아 수지 맛집 한정식으로 유명한 산뜨락 친구들 모임에 분당 사는 친구가 하도 자랑해 찾아간 한정식집 산뜨락은 방송도 타고 수지 맛집으로 소문나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았고 저도 처음인데 만족스러웠어요

봉우리솥뚜껑삼겹살 돼지고기구이

우리동네 삼겹살 집이 생겨서 너무나 반가워 하며 고기먹으러 몇번 갔던 고기집이 있지요 고기만 파는 곳인줄 알고 점심에는 가볼 생각도 못했는데 점심 신메뉴가 출시 되었다고 플랜카드가 걸려있더라구요 주차는 가게 앞에 가능하답니다 건강한 밥상 점심 신메뉴 몇가지가 출시 되었대요 그중에 저는 얼큰 육개장 칼국수가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찌개 한상에 부대찌개와 김치찌개도 있어요 영업시간은 점심 11시 반부터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널직널직하고 밝은 내부에요 저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점심 드시러 오시는 분들 거의가 창가쪽에 앉으시더라구요 전망이 좋지는 않지만 탁트인 창밖을 바라보며 앉으니 카페 같기도 했어요 고기종류는 딱 4가지 봉우리는 축협 경매에 직접 참여해 국내산 최상급 냉장육만을 선별한다네요 점심특선에 부대찌개와 김치찌개도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하대요 신봉동 혼밥으로도 괜찮아요 된장찌개 가격은 정말 착하네요 저도 혼자 먹으러 갔다는 맛깔스러운 반찬들이 나왔어요 고기먹을때와는

명동손칼국수 칼국수,만두

비오는 날 목욕가다가 들린 신봉동 목욕탕은 문을 닫았어요 장사가 안되나봐요 명동칼국수가 땡겨서 눈에 띄는 집으로 들어갔어요 항아리 수제비와 명동 손 칼국수 주문하고 기다리니 부추 배추김치 열무김치를 주시네요 가격은 7000원 실내는 깨끗합니다 기다리는 동안 김치도 가까이서 찍어보고 부추도 찍어보고 열무도 찍어봅니다 짠 칼국수 등장 짜잔 항아리 수제비도 등장 맛은 평가하지 않겠습니다 수지 신봉동 신한은행 2층에 있던 명동 손칼국수 땡기는 분들은 가서 드셔보세요 벚꽃잎이 다떨어져 던데요 홈페이지 의뢰하셔서 오랜만에 지인이 운영하시는 손칼국수집을 찾아갔습니다 성남에서 수지 신봉동 멀더군여 1시간 넘게 걸려요 자동차 없는 뚜벅이라 버스타고 지하철타고 그리고 버스 점심시간 끝나는 시간에 맞혀 3시넘어서 도착했습니다 비오는 날이여서 그런지 손님들이 계속 들어 오셔서 홈페이지 홈자도 못꺼네요 무안하게 않아 있는 제앞에 칼국수가 놓여져 있습니다 비오는 날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지라 먹기 전

이니지오 역북점 양식

뜯어먹는 재미가 있다 올초 연천나들이와 김밥만들기를 함께 했기에또 보고 싶었던 꼬맹이들이니지오에서의 즐거운 만남오랫만에 드라이브 하러 역북동으로 고고씽즐겁게 놀았으니 배가 출출애들은 꼬꼬가 먹고 싶다 하니치킨맛집으로 먹으러 가는거야 주차시설은 걱정없겠쥬넓은 주차장 준비되어 있으니드라이브도 즐기고 맛난것도 먹고 일석이조랍니다 분위기 상큼발랄하니 좋죠애들이 넘나 좋아했네요 조금 이른 시간이라우리만 있어서는살짝 떠들고 놀았어요 유후 이니지오 여기 복층이네요 그래서 아이들이 더더 신났나 봅니다 천장이 밤하늘 별들이 반짝반짝하는거 같아서어둠이 내려앉은 밤시간맥주 캬 한잔 하면 딱 좋을 분위기입니다 즐길거리다트가 있어요 오홍 술값내기 한판하면 좋겠어요 울 딸랑구 열심 했는데그감을 못 익혀서는결국 실패 오픈된 주방입니다 무엇을 먹을지 메뉴판 보고 골라보자 메뉴판

후루룩파사삭 돈가스

원래 파스타도 있고 안줏거리 같은 것도 있었던 것 같은데근데 가격이 몇 년 전이나 똑같음앗 그리고 요기는 무조건 칼제비랑 돈가스를 시켜야 돼요왕돈가스나 치즈소시지 돈가스 추천 후루룩 베스트 51왕돈까스 2모밀정식 3얼큰칼제비 4치소돈 5우동정식1번 3번 4번은 먹어봤는데메밀이랑 우동은 안 먹어봤네요 우린 돈가스인데 뭔돈가스인지 기억이 안남 그리고 얼큰 칼제비 주문  돈가스는 그럭저럭 괜찮았구요 이 곳을 이제야 포스팅하다 니 갈때마다 사진기를 두고와서 흑흑 젤루 맛난 돈까스 칼국수집인 후루룩파사삭수지 신봉동에 위치 이 집도 제가 학창시절부터 다니던 오래된 단골입니다 장소 넓어요 페이스북에 좋아요 랑 태그하심 음료수 공짜메뉴판이 너무 귀엽됴 개인적으로 왕돈까스 얼큰칼제비 냉모밀 추천짜잔 드뎌 나와주신 왕돈까스님 신랑호니방구랑 워낙 돈까스를 사랑해서 찾으러 다니는데 진짜 맛있어용 최고이름그대로 튀김옷도 파사삭하고 돈까스소스도 달

https://jinkyoung.tistory.com/entry/서울-맛집-맥도날드-저렴한-가격에-점심을-먹을-수-있음-센터마크-호텔-1층에-위치한-맥도날드-빅맥-여기-없어

 

서울 맛집, '맥도날드' 저렴한 가격에 점심을 먹을 수 있음 센터마크 호텔 1층에 위치한 맥도날드! 빅맥 여기 없어

저렴한 가격에 점심을 먹을 수 있음 햄버거나 기타 음식은 늘 먹던 그맛이고, 점심에 맥 런치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음. 빅맥추천! 센터마크 호텔 1층에 위치한 맥도날드! 아침부터 저녁12시까지 운영하는..

jinkyo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