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월드컵파크 돈까스 / 마이클돈까스 본점 돈가스

마이클돈까스 본점 돈가스

애기들 절대 먹을 수 없음 매워서 다 못먹을뻔했지만 끗 이걸 먹으면 튼튼해지는 느낌이 드는 요상한 기분 양도 다른 사람들은 남길 정도로 많고 매콤 후후 매콤하니 돈가스 싫어하는 애들도 잘먹는 돈가스지요

검색해보니 매운치즈돈가스 이게 가장 맛있다고 해서 난 이걸로 주문했다

이건 같이 간 분들이 주문한 두툼돈가스 그리고 카레돈가스 내가 주문한 매운치즈돈가스 돈가스가 엄청 도톰해서 좋았다

제주돼지 로 돈가스를 만든다고했다

그냥 돈가스7500원도 맛있었는데 카레도 괜찮네 다음엔 매운맛치즈 돈가스도 먹어봐야겠음 챠이난 상암점 예약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34 디지털큐브빌딩 1층 지도보기 챠이난 해물쟁반짜장면9500원 누군가가 짬뽕을 추천해서 간 가겐데 들어가니까 다들 짜장 아니면 쟁반짜장을 먹고 있길래 나도 시켜본 쟁반짜장 1인분도 쟁반짜장이 나와서 넘 좋았음 짠맛보다 단맛이 강한 감칠맛나는 짜장면이라 맛있게 먹었는데 지금 가격 보니까 맛이 없으면 안되는거였네 삼선짬뽕 삼선짜장도 9000원이었는데 짬뽕도 괜찮다고 한걸 보면 비싸긴 해도 맛은 괜찮은 가게인가봄 소소한식당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96 누리꿈스퀘어 지도보기 일본 가정식 가게 소소한식당 가정식이라니까 아래 하코야처럼 쟁반에 그릇그릇 나오는 음식인줄 알았는데 아니었군 입구에 자판기에서 메뉴를 고르고 계산하면 번호표가 나오고 아주머니가 앉으라는 자리에 가서 앉으면 음식을 가져다 주심 반찬과 물은 셀프이당 연탄 불고기 덮밥 8500 베스트 메뉴인것 같아서 시켜봤는데 맛있다

매운치즈돈까스 상암동에서 가장 명성에 걸맞는 맛을 내는 돈까스집이다

웨이팅 시간이 길어도 대기 시간 동안 받는 주문으로 빠른 서빙 빠른 회전율을 자랑한다 모든 것이 빠르게 진행이 됨에도 음식의 온기는 그럭저럭 잘 간직을 하고 있다

간판메뉴는 매운치즈돈까스다 기본적으로 이 곳의 돈까스는 분식 돈까스에 충실한 맛인데 여기에 칠리가 가미된 토마토소스와 잘 늘어지는 모짜렐라가 덮여진다 균형이 좋다 그다지 맵지 않고 그다지 느끼하지 않아서 두툼한 돈까스에 잘 어울린다

돈까스 자체의 퀄리티는 중상급인데 이런 요소들로 인해 더욱 맛있게 느껴진다 풍부한 소스는 나초를 찍어 마무리하면 좋다 어찌보면 괴식스러운 조합일수도 있는데 충실한 기본기와 균형 잡힌 맛으로 커버한다 국물 메뉴는 우동 정도만 있어서 메뉴의 집중도가 좋다 사족이 없어서 별다른 생각 없이 돈까스를 온전히 즐길 수 있다

찾기가 약간 힘들었음 가게는 크지 않당 4인석 테이블 78개 정도 점심시간에 사람이 바글바글했다

메뉴는 못찍어서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퍼옴 단촐한 메뉴 돈까스 몇 종류랑 우동 롤 카레돈까스 매운치즈돈까스 연어롤 이렇게 주문했당 매운치즈돈까스만 각자 시켜서 먹는 테이블도 있었다

매운치즈돈까스가 제일 유명한듯 연어롤8000 연어랑 소스 양파가 올라간 연어롤 크기가 크당 안에는 크래미가 듬뿍 담백한 맛의 고소한 연어롤 카레돈까스7500 카레는 오뚜기 카레 느낌이었다

카레 위에 밥 그리구 두툼한 돈까스 돈까스가 딱 봐도 좋아보인당 고기가 굉장히 두툼하고 부드러웠다

튀김도 바삭바삭 맛이뜸 카레랑 밥이랑 먹어도 맛있다

엄마가 해준 것 같은 맛 근데 엄마가 하면 이런 맛이 아니겠지 엄마미안 매운치즈돈까스9000 매워보이는 소스가 듬뿍 올라간 돈까스 나초칩이랑 샐러드 주먹밥 하나가 같이 나온다

도미노피자 상암점 빠르고 맛있어요

월드컵파크 1단지 삼거리에 있어요 대로변이라 접근성도 좋구요 매장도 깔끔하고 배달도 빠릅니다 박스에 여러가지 들어있는 메뉴 자주 이용하는데 가성비도 다른 피자집에 비해 좋아요

편한비스트로앤베이커리 주인장의 취향과 손때가 묻어나는 정겨운 카페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월드컵파크 1단지 삼거리 사이에 있어요 정말 편안하고 아기자기한 동네 카페분위기입니다 유기농 재료로 주인이 직접 구운 쿠키와 베이커리류도 맛있구요 주인분이 직접 사모은듯한 소박한 인테리어가 편안한 느낌입니다

쑝쑝돈까스 김해삼계점 돈가스

사실은 말입니다 콩콩이네 냉장고가 주말부터고장이 콩콩이주말내내 지금까지도영혼이 가출되어 혼미한상태란 말입니다 다행히 긴급서비스센터 기사님오셔서급한불은 껐지만요 핑계가 주저리주저리 많았네요 여튼 그래서 신랑님과 점심을 밖에서먹었다 요게 팩트요 한동안 저희동네 핫했던돈까스집인데요 여름메뉴도 출시되었네요 저는 오늘 처음방문이니까메뉴판을 먼저볼께요 먼 종류가 이렇게 많대요 저는 그냥 돈까스 먹는걸로요 위에 사진밑에 사진틀린점찾기하나는 돈까스하나는 돈까스정식이예요 감자튀김 조금 더주고우동 조금 더주고돈까스와 돈까스 정식의 차이점이네요 수제돈까스라 그런지고기 육질이 살아있구요 겉에 튀김옷도 바삭하니 좋았는데요 교정중인 콩콩이는 먹고나서 입안이 다 헐었다는요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

시로이 돈까스 돈가스

우리집 막둥이가 돈까스 먹고싶다고 해서 간장유 코아 시로이 돈까스 입니다 장유쾌남 피셜가성비 갑 돈까스 집입니다 메뉴판 단무지와 김치셀프입니다 카라미소라멘65장유댁이 시킨 얼큰한 라멘입니다 저는 돈까스가 안땡겨서 먹을만합니다 등심돈까스55 돈까스가 크고 두껍습니다 생돈까스라서 육즙도 좋고요 55 치고아주 그레잇입니다 등심돈까스55치즈돈까스 추가 25치즈돈까스 추가 시켰어요 2조각 주시는데 마시쪙양배추도 많이 줘서 배불리 먹을수 있어요 돈까스 먹을때 양배추 많이주는집좋아용 바삭바삭 돈까스이제 애들이 많이커서1인 1메뉴 시켜야돼요 어묵우동55 너와내가 아는남녀노소 모두아는 그맛딱 그맛이에요 가격대비 너무나 만족스런장유 코아 시로이 돈까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