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진접 장강 / 장강 중식당

장강 중식당

오늘은 동탄에 위치한 장강이라는 중식당을 방문했어요

우연히 가게 된 중식당이었는데 기대 않아고 먹어서 그런지 맛이 괜찮았어요

한달에 한두번모이는 지인들과 동탄 북광장에서 다시모였습니다

오픈때 화분도 보내주고 어제 사무실까지 방문했길래 저녁만 간단히 먹으려했는데 자리가 무척이나 길어졌네요

1차는 동탄북광장의 중국음식점인 장강입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삼일절을 앞두고 술자리가 많나보네요

저희는 매번올때마다 술국하고 팔보채를 먹습니다

홀에는 사람이 별로없고 룸에는 꽉차있습니다

음식을 찍어야되는데 1차부터 달리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

보니 타이밍을 놓쳤습니다

각 1병 이상 마시고 나왔습니다

2차는 친구네라는 주점입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구이류 찌게류가 주종인가본데 손님들이 꽉차있습니다

장강 중식당

장강 중식당

사실 오늘 쓰는건 그전꺼랑 이어지니깡그전꺼 보던가 말던가이제 시작 저렇게 놀고나서애들끼리 배고파서 야 밥먹자 밥먹자하다가결국 장강 짬뽕 근데 친구가오다가띵 크 홀 내년에 내가가야지 장강 경기도 평택시 서정역로 6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근데 한가지 비밀엔 꼭 저녁새벽에 가세용그 이유는 오전이랑 오후랑 맛이달라요24시간이어서 요리사2명쓰시나봄어째든 아침이나 빨리가면 걍 노맛이에용 하 양파많고 국물 키야여긴 진짜 국물이 크아그리고 공기밥도 꽁짜임 꽁 짜 다 먹고 코노갔다가 이날의 친구 애드라 나 오늘은 건전하게 놀거양우리 카페가쟈카페 나 우리는 카페 좋아함나 근데

장강 중식당

다들 식사 하셨나요 오늘은 영등포 근처 영등포시장 점심으로 좋은 음식점을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수타짜장전문점 장강이라는 곳인데 지나갈때마다 자주 봤던곳이지만 방문은 처음이네요 티비에서도 많이 봤지만 경력이 오래된 달인들은 금방금방 만드시는분도 계세요 일반면 vs 수타면 어떤게 더 맛있는지는 사람마다 개인의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둘다 좋아요 영등포시장에서 점심은 먹어야겠고 뭘먹어야할지 고민될때 배달도 가능하고 매장에서 먹고 갈 수도 있는 수타면 추천해드릴게요 제가 추천해드리는 영등포시장 수타짜장전문 장강에서 모든 면 요리 메뉴는 직접 만드신답니다 수타짜장면 뿐만아니라 짬뽕도 손으로 직접 코스별로도 나오지만 저는 간단하게 점심을 먹으러왔으니 수타짜장면 한그릇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짜장면하면 빼놓을수 없는 단무지와 양파도 주신답니다 테이블 위에는 식초와 간장 고춧가루가 준비되어 있구요 날이 추우니 직원분께서 따뜻한 물을 가져다 주셨어요 앗

장강 중식당

회사 일로 지쳐있던 친구와 오붓하게 이야기 나누기 좋은 자리를 주셔서 좋았던 장강 메뉴 면 밥 등 식사류와 다양한 중국요리가 있고 요일 정식 및 할인 메뉴까지 준비되어있는 전문 중식당입니다 주차시설 완비 요즘 해가 일직 넘어가서 6시만 돼도 이렇게 어두컴컴 하죠 장강 중식당은 서일초등학교 부근에 있는 골목 안 중국집인데도 아주아주 손님이 바글바글 그만큼 하나를 시켜도 인정되는 맛 주차장이 편리하게 완비되어 있어 차로 가도 편하게 주차할 수 있답니다 실내 분위기 중국 중국 해 보이죠 정통 중식당 분위기 물쒼 룸도 여러 개 준비되어 있어 모임과 회식자리에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서초동 맛집 장강 오늘 저희는 식사와 요리 하나를 주문했는데요 예술의 전당 근처 맛있는 중식당 장강에서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옛 중국집 맛을 경험했어요 2018년 3월 10일 희랑 남부터미널 양재 데이트 데이트 포인트는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하는 그대 나의 뮤즈라는 전시회 미디

https://storyblogx.tistory.com/entry/Founding-Farmers-유명한-founding-farmers

 

'Founding Farmers' 유명한 founding farmers

유명한 founding farmers 유명하다구 해서 그 전에 예약해서 갔당 혼자 하는 여행의 단점은 혼자서 많은 걸 시켜서 먹을 수 없다는 점인데 햄버거도 먹고 싶구 여기 유명한 콘브레드도 먹고 싶어서 그냥 두 개 다..

storyblog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