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강남구청 닭갈비 / 최강달인춘천닭갈비막국수 막국수

최강달인춘천닭갈비막국수 막국수

빨리 먹어보고싶고 그랬따 첨 먹어보는 막국수_ 참기름이 많아서 되게 오일리했어 원래 이런건가 깻잎까지 올리니깐 대완성 맛있다

막국수도 맛있을것같애서 주문하려고 하니 안한다고 하셨음 닭갈비말고 닭내장도 있었는데 지인들이 원하지않아서 패스 하고 닭갈비2인분에 쫄면사리 추가 기본세팅 매우 심플하다

강남구청역과 선정릉역 사이에 있는 최강달인춘천닭갈비 막국수 메뉴 닭고기보다 양배추가 더 많아 슬픈 이거 먹고 배를 채우라고요

최강달인 춘천닭갈비 막국수 생활에 달인에 나온곳인가 닭갈비도 팔고 해물 전골 칼국수도 파네요

닭갈비 닭내장 막국수 볶음밥 공기밥 그외 사리들 닭갈비 집이니까 닭갈비 맛집이겠쬬 언능 먹고싶다

하트 언니의 마음이냐고 하니 부끄러워하는 언니 위치는 뜨레쥬르에서 시간가는줄모르고 한참 떠들어댄 우리 미안해여 언니들 사진 존망 언니 눈감아서 내가 선글라스 씌워줌 난 언니들이 무 좋아 히히히 댕댕이네 가족이 매운게 먹고싶거나 닭갈비가 땡길때 가끔씩 가서 먹는 최강달인춘천닭갈비 막국수집이예요

강남구청 최강달인 춘천닭갈비 막국수 집근처에서 갈만한 곳을 찾다가 생활의 달인에도 나오고 춘천에서 하다가 최근에 강남구청으로 오게 된 곳이 있다

이 곳도 춘천이 아닌 서울에서 닭갈비를 먹고 싶다면 찾아올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 수준 이상의 맛은 보장될만한 곳인듯 닭갈비 2인분 막국수를 시켜서 특별히 사리는 넣지 않았다

막국수는 솔직히 그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었다는 그런데 꼭 최강달인 춘천닭갈비 막국수 이 집이 아니더라도 막국수의 살짝 그 시큼 비릿한듯한 암튼 특유의 맛이 있는데 난 그게 늘 별로더라는 하지만 도도잠팅도 별로라고 하는걸보니 여기 막국수는 맛있지는 않았나보다 배는 너무 부르기도 하고 맥주도 한병 마시기도 했고 하지만 포기할수 없어서 볶음밥 1개 시켜서 먹었다 가격은 36000원 나왔던 듯 도도잠팅하고 강원도 싹 돌면서 국내여행 중에선 가장 긴 여행을 갔던 그때 춘천에 들려서 먹었던 닭갈비가 생각났다 강남구청맛집 최강생활의달인 춘천 닭갈비 막국수 주구창장 매일매일 점심시간은 강남구청역으로 출근하고 있는 삼실식구들 버스로 한두정거장정도는 이제 그냥 껌이 되버렸는데요

냠냠 닭갈비 12000 닭내장 12000 막국수 특 80006000 볶음밥 2000 사리 우동쫄면라면고구마떡 2000 등등 있습니다

강남구청역 맛집 최강달인 춘천 닭갈비 막국수 든든한 점심 식사 어제 점심시간에 최강달인 춘천 닭갈비 막국수 다녀왔어요

지난번에는 점심시간 전부터 닭갈비 먹자는 이야기가 나와 최강달인 춘천 닭갈비 막국수에 미리 전화 주문 예약하고 갔는데 음식이 세팅되어 있어서 좋았던 기억이 그러나 어젠 회사에서 나와 닭갈비 먹으러 가기로 결정했기에 배가 고프지만 익어가는 닭갈비 구경했어요

그리고 닭갈비의 꽃은 볶음밥이죠 제가 좋아하는 익은 김치라 더더 좋은 강남구청역 맛집 최강달인 춘천 닭갈비 막국수 4명이서 닭갈비 3인분 쫄면 사리 1추가 볶음밥 2개 먹었는데 배부른 듯 조금 아쉬웠어요

강남구청역 근처 닭갈비집 찾으신다면 최강달인 춘천 닭갈비 막국수 고민해보세요

닭갈비2인분과 막국수 보통을 주문했다

커피빈 진한 커피가 생각난다면 커피빈 커피빈 치고는 커피와 담소 가볍게

강남구청 건너편쪽에 있는 카페입니다 매장이 크진 않은데 저녁늦은 시간이라 자리는 많았어요 친구랑 차한잔 시키고 수다떨기 좋았어요 매장이 좀 작네요 강남구청 바로 맞은편이라 사람도 많은 편이에요 좀 앉아있다 갈까 했지만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테이크아웃했어요 체인점 커피집 중에서 커피빈 커피가 제일 진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진한 커피가 생각날때 드르구요 연하게 드시고 싶으면 뜨거운 물을 조금 부어 먹어도 괜찮습니다

샐리스델리 속이 알찬 샌드위치

위치가 조금 찾기 힘든데 강남시장 맞은편에 강남구청 건축대상 받은 건물이 있어요 그 건물 귀퉁이에 작게 있습니다 근처 사무실에는 배달도 해주고 서비스 좋아요 포장도 깔끔해 추천합니다

깐부치킨 강남구청근처 치킨맛집

강남구청 근처에 치킨집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깐부치킨은 두개나 있어요 여기는 구청역 완전근처에 있는데인데 맛있어요 특히 회식으로도 가끔가는데 근처에있는 깐부본점에 비해서 엄청크진 않지만 회식하기도 괜찮고 마늘간장치킨이 특히 맛있어요

병만네닭갈비 닭갈비

경기도 수원시 탑동 7474 춘천 병만네 닭갈비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네요 메뉴는 닭갈비와 막국수 딱 두 종류이구여 그 외 사리 등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닭갈비의 매운맛은 세 단계로 이루어져 있어요 저희는 치즈닭갈비 중간맛으로우동사리1 그리고 물막국수를 시켰습니다 기본 찬으로는 사과샐러드와 동치미 미역무침 쌈과 마늘이 전부고 닭갈비는 완전히 다 익혀진채로 나오기 때문에 나오면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닭갈비가 나온 후 막국수가 나왔네요 오랜만에 먹는 닭갈비라 더 맛있었던 것도 있지만 양념베이스 자체가 달달하고 후추맛이 적어 자극적이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지난 주 주말에 가족들과 다녀온 수원 탑동 맛집 춘천 병만네 닭갈비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일반 닭갈비부터 치즈 닭갈비 그리고 저와 남편이 정말 좋아하는 막구수도 있는데요 저는 저 포함해서 총 4명이이었기 때문에 중간맛 닭갈비 4인분 그리고 맛이 궁금해서 시켜본 비빔막국수 하나 이렇게 먼저 주문해 봤습니다 닭갈비와 막국수의 효과 병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