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고양시 미술관 / 미술관옆커피가게 카페

미술관옆커피가게 카페

사랑니를 뽑으러 가기 전날 최후의 만찬을 위해 오랜만에 일산으로 고고싱 겨울 여름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이 미안해 내가 너무 바쁜 척을 했구나 라페 3층 어디엔가 위치하고 있는 미술관 옆 커피가게 커피가게 두곳이 있는데 애견카페 옆쪽 이 곳 커피가게가 더 맛있데요

미술관 옆 이라는 카페 타이틀과 걸맞게 다양하고 예쁜 소품들이 눈에 띄었다

카페를 미술관틱하게 꾸며놓아서 신선하드라구요

역시 카페외부에도 꽃이랑 장식을 많이해놓으셨더라구요

개인카페라서그런지 홀더도 아기자기하게 해놓으셨더라구요

왜 요새 개인카페는자릿세부가세나부가세먹은적없다고이런 카페들이 꾀 많잖아요

찰칵 자세히보면 저기 가운데 무한도전 그림액자도 보이고 미술관카페답죠 이공간은 손님들이 컴퓨터사용을 할수있게 만들어놓은 공간이예요

세면대사진 카페안에 이렇게 아기자기한공간이 참많았던것같아요

오늘은 주말에 다녀왔던 일산 라페스타 2층에 위치한 미술관옆커피가게라는 이름도 예쁜 카페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닷 라페스타에 수없이 가보았지만 이 카페는 사실 처음이었어요

맞은편에는 게시판을 가득 채운 쿠폰들과 사진들이 줄줄이 얼마나 많은 분들이 다녀간 카페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카페 내부 모습이에요

카페를 구경하는 동안 아메리카노 등장 머그잔에도 미술관옆커피가게 로고가 새겨져있네요

니 개그맨에 관련된 카페인지 미술에 관련된 카페인지 아무튼 예술에 관련된 카페는 분명하다

개그맨 임혁필씨가 그림을 정말 잘그리신다소근소근 아무튼 바닥을 나뒹굴어 바스라지는 낙엽같이 지쳐 쓰라져 가는 날 위해 아름답고 따순 커피집에 들어왔당 전에 이대 카페 브릿지 소개할 때도 얘기했지만 카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분위기와 편안한 자리라고 생각하는 나 에게 이런 카페는 넘너무 좋은 공간이다

짜 잔 예쁜 카페 치고 자리세가 꽤 저렴하게 느껴지는 커피 가격 아포카토는 5000원이었던 것 같고 5500원이었나 딸기 요거트 스무디도 5000원 선5500원이었나 저질기억력 귀여운 아포가토 양이 후덜덜하다

미술관 인천논현점 요리주점

안주가 맛있는곳인천 논현동 포차 미술관 안주가 맛있는미술관에 다녀왔습니다 미술관은 제가 애용하는 주점 브랜드 인데요 구월동 연수동에 이어 논현동을 처음으로 방문해 보았습니다 일찍 일어나고 일찍 끝나는 직업이다 보니외식할때는 항상 1등 손님이네요 덕분에 맘편히 셔터를 눌러 보았습니다 인천 논현동 포차인 미술관 인천논현점의 클래식한 분위기제가 미술관브랜드를 사랑하는 이유랍니다 돼지꿈꾼 다음날 로또 번호를 고르듯어마어마한 안주에 어떤걸 골라야 할지안주를 고르고 또 골라 봅니다 전국 미술관 브랜드의 기본 안주양배추 절임과 새우깡은 소주 한두병 쯤은 기본으로 뚝딱할 수 있는 매력이 있지요 인천 논현동 포차 미술관 인천논현점도 다른 지점과 마찬가지로 위생적이고 고급스러운 숟가락 젓가락 세트를 준비해 줍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이 소소한 부분까지 잘 녹아 들었네요 분위기에 취할 무렵 안주가 하나씩 나옵니다 먼저 아이들에게 줄 스팸 주먹밥이 나왔습니다 한그릇이

미술관 인천삼산점 요리주점

그럼 항상 신랑은 누가 우리 응비 괴롭혔어 라며 편을 들어주곤 하는데 이번엔 제가 좀 심하게 저기압으로 보였는지 오늘 술한잔 하자 하더라구용집에 가는길에 굴포천역에서 외식 자주 하는데 굴포천역 맛집이라고 블로그에 자자한 미술관 인천삼산점을 방문했슴니당요리 주점이라 배도 채우고 술도 먹고 좋아요 굴포천역 맛집 미숧관 인천삼산점헬로 응빔비예용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이번주는 참 마음도 몸도 힘든 한 주였어요 은지언니도 만나고 평일 휴무도 있었지만 왠지모를 마음 무거움때문에 정신이 없던것같아용 그럴때마다 항상 신랑한테 두욤 나 너무 맘이 안좋아라고 해요 그럼 항상 신랑은 누가 우리 응비 괴롭혔어 라며 편을 들어주곤 하는데 이번엔 제가 좀 심하게 저기압으로 보였는지 오늘 술한잔 하자 하더라구용집에 가는길에 굴포천역에서 외식 자주 하는데 굴포천역 맛집이라고 블로그에 자자한 미술관 인천삼산점을 방문했슴니당요리 주점이라 배도 채우고 술도 먹고 좋아요 좋아요 1층 2층 전부다 사용해요 번쩍번쩍

미술관 구로디지털점 요리주점

구로디지털단지 포차 추천맛있는 술집 미술관 윤디랑 서지니랑 저녁약속을 잡는데포차에 가고싶다는 윤디 말에 미술관에서 만나기로 했다 역시 구디는 술마실 곳이 무궁무진해위치는 구로디지털단지역 2번 3번 출구와 가깝고혹은 이마트 구로점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린다 외관은 요로코롬 생겼다 약간 주막 느낌일거라 생각했으나이자카야 느낌이 살짝 도는 독특한 인테리어였다 메뉴가 굉장히 다양해보였는데선택장애 완치 메뉴라고손님들이 많이 시키는 메뉴를 세트로 묶어놓았다 예를 들면 단골메뉴는 삼겹살에 나가사키짬뽕이 나오는 메뉴다 내부 분위기는 이자카야 느낌이 뿜뿜퇴근 후 도착했을 때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는데나중에 돌아보니 테이블이 거의 다 꽉 차있었다 우리가 앉은 테이블 옆에는 스크린이 하나 있었는데아이돌 뮤직비디오가 무한재생되고 있었다 친구들이랑 얘기하는데 자꾸만 시강근데 왜 죄다 여돌이냐구요 남돌도 틀어주세요 기본안주는

미술관 부천상동점 요리주점

부천 상동 미술관에서 갑오징어 들어간 해물짬뽕탕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억이씨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친구들과 다녀온부천상동 미술관 호프집 방문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천 상동에서 먹자골목으로가장 유명한곳은 바로 메리트나이트 인근입니다 아무래도 나이트클럽이 있는 상권이다 보니 다양한 프랜차이즈 술집이 들어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여성손님의비율이 높은 미술관에가서 술을 마셨습니다 탕 종류를 좋아하는 억이씨는해물 짬뽕탕친구들은 닭똥집해서 2가지 안주와 함께소주를 시켰습니다 금요일 저녁이었기에 손님이 꽉 차있었고주방도 매우 바쁜상태여서 15분정도 기다려서 안주가나왔습니다 그런데해물짬뽕탕에 갑오징어가 똭 갑오징어 비싼 오징어죠기분이 좋더라구요 해물짬뽕탕에 들어간 갑오징어는 직원분께서손수 가위로 잘라 주었어요 갑오징어 자른 후의 모습보기에도 맛있어 보이죠소주에는 역시 국물입니다 요건 닭똥집호일에 싸서 요리를 하나봅니다 호일째로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