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대학로겐로쿠우동 / 겐로쿠우동 대학로점 우동,소바

겐로쿠우동 대학로점 우동,소바

대학로 겐로쿠우동은 평일 런치타임11시 30분14시 30분에 가면 영양밥 또는 이나리유부초밥를 무료제공하고 있었는데요

오동통통 면발과 맑은 국물이 일품이였던 겐로쿠우동 포스팅 시작할게요 찡긋 대학로 겐로쿠우동 위치 대학로 겐로쿠우동은 혜화돌쇠아저씨 바로 맞은편에 있어용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겐로쿠우동 메뉴판입니드앙 웨이팅시간이 조금 있었어여 오빠는 지도리우동 70 나는 니꾸우동 70 둘다 곱빼기로 나의사랑 유부초밥 25 추가 사진좀 찍어도 되겠니 추운날이였어서 밖에 난로가 있더라구요

다음에는 토핑을 더 추가하는걸로 대학로에서 저렴한 맛집 찾으시거나 우동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학로 겐로쿠우동 한번 방문해보세용 학교에서 혜화로 견학을 가게되서 놀러왔어요

대학로 겐로쿠우동 027428555 서울시 종로구 명륜4가 281 우동동동동 맛집 혜화역 대학로 이런 맛집을 이제 알다니 참 대학로 돌쇠아저씨네 앞에 위치 겐로쿠우동은 일본우동집 외관부터 그냥 분위기 좋네요

대학로 겐로쿠우동은 초저녁 시간이였지만 손님은 제법 많았구요

니 __ 2명이서 간다면 두곱배기로 각각 다른거 시켜서 먹어보시길 판교는 겐로쿠우동 없냐긔 대학로 겐로쿠 우동지도주소전화번호운영시간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299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4가 281 전화번호 027428555 운영시간 11302130 겐로쿠 우동 지난번 홍대점 가보려다가 못가고 대학로 나들이 갔다가 다녀왔어요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요 대학로 겐로쿠우동 대학로 겐로쿠우동에 아주 우연히 가게 됐어요

대학로 겐로쿠우동의 외관은 이렇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도 일품 대학로 겐로쿠 우동 정말 최악이네요

150113 친구들에게 가고싶다고 가고싶다고 해서 오게된 겐로쿠우동 저희는 혜화역에 위치한 대학로 겐로쿠우동집에 다녀왔어요

_ 두마리 토끼는 커녕 한마리도 제대로 못잡는중 엉엉 무튼지간에 우울할땐 맛난거 포스팅하기 지난주말에 다녀온 대학로 겐로쿠 우동 입니당 골목 초입에 간판이 있어서 찾기 수월해요

혜화역 맛집 대학로 맛집을 찾다가 알게된 대학로 겐로쿠 우동 위치는 1번출구 앞 큰 횡단보도를 가로질러 반대편으로 가서 스킨푸드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있답니다

대학로 겐로쿠우동은 우동 맛도 좋지만 누구나 우동 1개씩 주문하면 그릇 사이즈 무료 업그레이드에 면은 언제나 무한리필 되는 곳이라 여친과 함께 우동 맘껏 먹을 수 있었어요

대학로 겐로쿠우동은 매장이 생각보다 작은 편이였는데 오후에 가니 손님이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자리잡고 우동을 먹을 수 있었구요

대학로 겐로쿠 우동 메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