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가락동 설렁탕 / 풍미설렁탕 곰탕,설렁탕

풍미설렁탕 곰탕,설렁탕

아삭아삭 배추가 살아 있는 맛으로 24시로 운영하는 가락동 설렁탕 풍미 식당에서 직접 담은 반찬인듯했어요

집근처 밥집을 찾다가 한눈에 들어온 이곳 가락동 맛집 풍미 감자탕설렁탕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갑자기 설렁탕이 땡겨서 보이자마자 바로 들어갔어요

내부 모습입니다

시간이 너무 애매한 시간대라그런가 사람이 없더라구요

메뉴판 저는 혼밥이기때문에 설렁탕 한그릇 주문했습니다

오 티비에도 맛집으로 나온곳이군요

맛이 더욱더 기대되는군요

설렁탕집에 당연히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들 자 먼저 설렁탕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은뭐 다른 설렁탕이랑 비슷하네요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아직 밥이 안나와서조금 기다렸다가 먹을거에요

우왕여기 밥이 돌솥밥으로 나오더라구요

어쩐지 밥이 나오는데 오래걸리더라구요

상상도 못함 개이득 식사시작 폭풍흡입 시작됩니다

간도 어느정도 되어있어서 간을 따로 안했구요

풍미설렁탕 수육과 설렁탕이 맛있는곳

돌솥 설렁탕 돌판 수육등 따뜻하게 음식을 먹을수 있는 메뉴가 있지만 금액은 조금더 비싼편설렁탕이외에 감자탕과 해장국도 판매한다

빅마우스 스테이크와 파스타

괜찮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집경찰병원역 4번출구 근처에 있다음식은 대체적으로 깔끔한편이다

토시래 가락시장점 족발,보쌈

가락시장역 족발 맛집 토시래 가락시장점 너무너무 사랑하는 가랑시장역 토시래 친구의 소개로 가보고 그뒤로 완전 자주가는 족발 맛집이예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바로 옆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오후5시부터 포장해본 적은 없는데 포장하면 꽤 많은 금액이 할인되네요 가까이 사는 분들은 포장하는게 더 이득일 것 같아요 매장은 이렇게 깔끔 토시래 가락시장점 안에 화장실도 있답니다 토시래 가락시장점 메뉴예요 우리는 언제나처럼 토시래족발 앞발31000원으로 주문 기본으로 나오는 콩나물국인데 보기와는 다르게 엄청 칼칼해서 정말 맛있어요 소주한잔하면서 먹기 좋은 국물 밑반찬으로 부추무침 쌈장 새우젓 무말랭이 명이나물 배추김치 주문한 토시래앞발 캬 비쥬얼 너무 좋죠 윤기나는 족발을 한쌈 뚜규니가 싼 쌈이예요 냠냠 맛있지

신선설렁탕 가락점 대중적인 설렁탕집

인스턴트 느낌의 설렁탕집깊은맛을 느낄수는 없지만 그래도 비싸지 않은 가격이라간단히 점심식사하기에는 좋은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