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개성집 코다리찜 동백 / 개성집 동백점 해물,생선요리

개성집 동백점 해물,생선요리

용인동백맛집 명태조림 전문점 개성집와이프지인이 분당에 개성집을 오픈했다고 하길래 정작  분당점은 안가고 집에서 가까운 동백점으로 와봤어요

좀외진곳이라 아는사람들만 찾아올듯 동백역 맞은편 골목으로 들어가면 나오는데 작지않은 주차장에 주차할곳이 없을정도네요

뭐가격은  싼거아니죠근데 명태조림이 코다리조림하고는 틀린건가요

매콤하게 주문했더니 양념에 고추가 많이들어있네요

밑반찬들김치는 배추한쪽씩주는데 5쪽은 먹은듯 맛나요

근데 한쪽씩주니 자꾸시켜먹기 미안하니 돌솥밥은 별도주문 언제부터인가 코다리전문점 들이 김에 싸먹도록 유행이 됐는지 코다리를 김에 싸서  먹으면 맛나요

다뜯어먹고나니 없네요

반찬도 남기지않을정도로 주니 싹비웠네요

개인적으로는 명태조림보다는 생선모듬구이를 먹고싶어요

식당은 룸도있고해서 넓직하고요

음식도 깔끔합니다

명태조림은 먹을만하지만 양념이 뒤끝이 좀느끼해요

조미료많이 쓰면 느끼는 맛인데 어정역 뒤에 코다리전문점도 그런맛때문에 안가고싶었는데 다른분들 입맛은 모르겠네요

술자리안주로는 별로 안좋아하죠제주관적인 개인적평가 별5개중맛 식당 가격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매콤함을 느끼고 싶어서 용인 동백지구에 위치한 개성집 명태조림 전문점 돌솥밥 명태조림 3인분 43000원 아  매콤하니 맛있네 점심이 아니라 저녁에 먹었으면 술안주로 제격인데 아쉽네 평균 이상의 맛  우리집앞 개성집맛집 명태 조림양념장이 예술입니다

백합탕3일전에 먹은 술이 깨는 깔끔한 밑반찬참나물과 김치는 대박입니다

개성집 한식

군산개성집 군산명태요리 군산점심 군산한식 개업 1주년으로 현금가 행사도 하고 있더군요 든든한 점심이 먹고 싶은 점심시간무얼 먹을까 하다 군산 개성집 에 다녀 왔습니다 명태조림을 파는 곳 입니다 위치는 수송동 롯데마트 후문 근처에위치 하고 있습니다 토일 공휴일을제외한 나머지 평일은 점심특선을판매하고 있습니다 평일 10시 3시 적용명태조림과 공기밥 90008000원명태조림 돌솥밥 1100010000원현금만 할인 명태조림 명태갈비조림명태문어조림 명태주꾸미조림비빔막국수 물 막국수그 외 추가메뉴 가 있네요 모두 좌식으로 되어있고부분 문이 없는 방 형식으로되어있습니다 김치와 막김과 간장 샐러드김치는 맛있었고막김과 고추간장은 명태조림과먹기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샐러드는 싱싱 미역국과 콩나물 해초무침저 콩나물은 간이 안되어

개성집 해물,생선요리

얼마전 지인과 함께 점심식사를 하러 다녀왔습니다 그날은 날이 햇볕이 쨍쨍한 날이라서 뜨거운 음식을 먹으러 가고 싶지가 않더라구요 국물요리도 좋지만 땀이 주륵주륵흘러맛있는걸 제대로 못먹을까봐 차라리 뜨겁지 않은 음식으로 시원한 곳에서 먹자해서 찾아간 곳이 바로 오산개성집 오산개성집은 체인점으로매콤한 명태조림이 유명한 음식점이지요 지인들을 만나면 막상 뭘 먹으러 가야할까고민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날도 미리 음식을 정하고 만난게 아니라잠깐 생각하다가 개성집이 번뜩 생각이 났어요 개성집에서 몇번 먹어본적이 있고이 맛을 알기에 오늘 선택은 베리굿이다 했네요 매콤한 별미요리가 생각날때식사하기에 좋은 곳이네요 오산개성집 약도는 하단에 첨부해두었으니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개성집은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이니 참고하셔요기본반찬으로는동치미와 김치 사라다와 숙주나물그리고많이 먹어보았던 나물인데 저 나물은 이름을 모르겠네요 그리고 간장양념장과 김이 나옵니다 매콤한 명태조림과 같이 먹기에 밑반찬들 구성 좋네

개성집 해물,생선요리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시댁에서 좀더 쉬다가 맛난것 먹으러 가려고 급 검색하여 가게된 개성집식당에 갔는데 잠깐 쉬는 타임이라 기다리는데 앞 공원에 물놀이터가 있더라구요 물놀이터 주위에 그늘막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그늘진곳도 있고요 근데 놀이터라고 하기보다는 물놀이장 같은 느낌이 더라구요 어린아이들이 놀기에는 좋을것 같은데 큰아이들은 조금 심심해 할 수도 있겠더라구요 옆에 바로 일반 놀이터도 있어서 좋은것 같기는해요 하지만 우리에 목표는 바로 명태조림30분정도 기다렸다가 드디어 저녁장사 시작으로 바로 들어가 자리잡았어요 룸이 있지만 벌서 예약들이 완료되었다고 하네요 일요일이라 예약하는 사람들이 많았나봐요그래도 테이블이 넓고 손님이 없어서 자리를 넓게 잡고 먹었네요 어식을 해야 장수한다는 문구와 사진들그러게요 장수하려면 어식을 좀 해봐야겠어요 식전에 나오는 호박죽맛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안먹어 3그릇 먹은것 같아요 그리고 깔끔한 밑반찬

개성집 해물,생선요리

어제 직원들 인사이동이 있어서오랜만에 만난 직원들과 점심먹으로 들렸습니다 직원이 극찬을 하더군요 손님이 꽉 찼습니다 점심특선으로 주문먹을땐 자세히 못봤는데돈까스나 참치주먹밥같은 어린이메뉴도 있네요 호박죽이 조금 나오고찬은 단촐하네요 갈비코다리문어코다리 이건 그냥 코다리찜 2인분인데양이 꽤 됩니다 둘이먹기 충분하네요 무청시래기 3천원 추가무청시래기가 맛있긴 한데너무 푹삶아져 씹는맛이 사라져 무청시래기 장점이 사라져 좀 아쉬웠습니다 뼈를 직접 발라주시네요 먹기 편하더라구요 콩나물을 이렇게 양념과 함께 먹으니 별미왜 여태 여길 몰랐을까 하는 생각이 들 만큼 괜찮더구요 12시 좀 넘어서 방문했는데빈자리가 없을정도로 북적입니다 직원말로는 줄서는 경우도 가끔 있다 네요 보기엔 매워보여도 전혀 맵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