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광주북구 김소영왕만두 / 박소영왕만두 만두

박소영왕만두 만두

현금결제시왕찐빵왕김치만두왕고기만두1000원 포장해왔어요

만두피가 완전  얇아요

신기하게도 만두 먹고도  소화됐을때 역겨움이 거의 없어요

완전 신기하다는 만두먹고나면 트름나오면 꼭 후회하는데박소영 왕만두 왕찐빵 꺼는 그럴일이 없어요

제가 지난 주말에 갔던 만두집인데요

예전부터 가고 싶었는데 갈 때마다 문이 닫혀 있거나재료가 매진되는 경우가 다반사였는데운좋게도 만두가 남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만두 드실분들은 미리 주문예약해서 찾아가시면 되요 왜 제가 허탕쳤는지 알게되더라구요

만두 나오는 시간에 맞쳐서 사람들이 우르르 와서 줄서서 찾아더라구요

영업시간은 오후 12시 제품 소진시작은만두는 오후 2시3분부터 판매되고왕만두와 찐빵은 오후 3시30분부터 판매되요매주 월요일에 정기휴일이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홀이 없어서 테이크아웃만 가능하고주문한 즉시 바로 쪄서 나오기 때문에 아주 뜨끈뜨끈해요

왕만두과 찐빵왕만두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두가지가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왕만두는 김치만두가 더 맛있었어요

진짜 존맛 작은 만두도 고기만두와 김치만두가 있어요

전 만두피가 얇은걸 좋아하는데 여기가 얇더라구요

만두피가 얇아서 만두피안에 있는 재료들이 다 보여요속이 알차고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요

김치만두가 매워보이지만 1도 안매움 왜 줄서서 먹는지 알 것 같아요

뚝배기생태탕 해물,생선요리

안녕하세요 해장으로좋은 생태탕 먹으러갔답니다 양산동에선 이미 유명하다죠늦게가면 줄서야한답니다 점심시간 되기전에 도착 헉벌써 손님이 꽉찼네요 문앞자리 겨우착석손님들 벗어논 신발들 옆에서 먹어야하다 니그래도 맛있으니깐 이정도 불변함 정도는내부사진 포기요 알 생태탕으로 주문 담엔 대구뽈탕 먹어봐야겠네요 이집이 좋은 이유가 반찬이 너무 맛있음여기저기서 이모반찬리필이요하는 소리가 들린답니다 저는 양배추 쌈이 맛나더라구요 생태탕이 나왔어요 국물이 아주 깔끔하답니다 해장으로 이것만한게 없지요 뚝배기에 생태한마리가 들어있답니다 일단 꺼내서 살을 발라야지요 보이시나요 접시에 담으니 이정도 크기네요

삼일풍천장어참숯구이 장어,먹장어요리

오랜만에 광주에 내려와서 아버지를 만났습니다 아버지에게 식사 한번 사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장어를 먹으러 갔어요 삼일 풍천장어라고 생긴지 얼마 안 된 곳입니다 북구 우치동 삼각동 사이에 있습니다 장어 1kg 에 500g 추가했습니다 기본 상차림은 양파절임 쌈무 깻잎장아찌장어에 빠질 수 없는 생강마늘 소스 쌈장 등등 주문하고 조금 오래 걸렸습니다 숯이 들어옵니다 장어는 초벌 해서 나옵니다 초벌해 오느라 조금 늦었나 봅니다 노릇 노릇장어가 익어갑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민물장어를 남들과 다르게 많이 먹고 자랐습니다 아버지는 민물장어 엄청 잘 구워요 삼일 풍천장어 장어구이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장어의 그 깊은 맛이 좀 덜했으며 크기는 좀 작았습니다 솔직히 저희 집에서 먹는 장어구이가 더 맛있었습니다

마카나이 종합분식

광주 전대후문 라멘 맛집 마카나이 여기는 식사시간만 되면 다 차있거나줄 서있어서처음엔 궁금해서 가보게 된 곳 마카나이 광주광역시 북구 우치로90번길 15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매운 돈코츠 라멘이대표 메뉴 전대후문에서 라멘집 여러 군데 가봤는데개인적으로는 여기가 매운맛 조절이 되니까제일 나은 거 같아요 자리는 이런 2인 테이블이  나란히 2개씩 3군데 그리고 따로 2개 있어서 총 16명이 앉을 수 있는데홀수로 가기에 참 애매한 곳 메뉴판 라멘들과 사이드라멘 국물 베이스는 전부 돈코츠토핑 차이만 있어요 덮밥이랑 사이드메뉴는 몇 가지 안돼서 고르기 쉽고 왠지 맛집 느낌 들었던 부분매운 돈코츠 라멘 주문했어요 전 매운 돈코츠

용전식육식당 육류,고기요리

육고기를 좋아하는 우리 친정가족그중에서도 소고기를 특히 좋아하는데친정아빠께서 예전부터 유명한곳이 있다고 맛있는 소고기집을 추천해주셨답니다 내부는 모두 좌식으로만 되어있는데옆에 룸도 따로 있더라구요 메뉴는 생고기부터 구워먹는 한우가 부위별로여기가 확실히 식육식당이라 그런지다른 소고기집보다 가격이 저렴한편이더라구요 _ 저희는 한우 로스로 주문주문을 하면 이렇게 상추 김치 선지국 파절이 등으로기본 상차림이 나오더라구요 선지국은 서비스로 나온건데도맛은 굿굿굿 D찬둥이는 요 국물에 밥한공기 말아서 뚝딱 했네요 그리고 등장한 로스 딱 한눈에 봐도 상태가 좋쥬로스가 씹는맛이 좋아서저희집은 자주 주문한답니다 돌판에 기름 두르고칙 칙 맛나게 구워줍시다 밥과 함께 냠냠 한우인데도 저렴한편이고 고기가 싱싱하니 좋아서 자주 찾는곳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