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서울 대방동 맛집 / 오가네전통순대 순대,순대국

오가네전통순대 순대,순대국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이쪽에 식당이 많아서 외식하러 자주 가게되네요

간판이 빛바랜걸 보니 오래된 가게인거 같네요

순대전골이랑 순대구이가 유명해요

저녁시간이라 손님이 많더라구요

아기가 있어서 좌석을 방 안으로 주셨어요

메뉴판 확인하세요

전부 좌식테이블이라 따로 아기의자가 없어서 아기를 안고 먹었어요

양념장과 들깨가루 소금이 자리마다 있어서 먹기 좋네요

기본반찬은 깔끔한 국밥집 스타일이네요

깍두기가 시원해서 맛있었어요

사과아빠랑 같이 오면 맥주 한잔 운전 안해도 되니까요

인원이 네명이라 순대구이 소 순대전골 소 두개를 시켰어요

순대구이는 순대가 구워져 나와서 금방 먹을 수 있네요

직원분이 잘라서 손질해 주시니까 편해요

가정집칼국수왕만두전문 집에서 해 먹는 음식 대방동 칼국수 맛집

제가 정말 좋아 하는 칼국수 집입니다온 가족이 칼국수를 좋아해 집에서 자주 해 먹는데 이곳을 알게 되고 자주 오게 되었습니다동네 식당이라 양도 푸짐하고 맛도 참 좋습니다바지락의 감칠맛이 자꾸 생각나는 맛입니다함께 만들고 있는 만두도 직접 만드시는지 맛이 좋습니다동네에 이런 식당이 있는게 감사합니다영업시간이 11001900이니 저녁에 가면 헛걸음 할 수가 있으니 꼭 확인 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대방동 칼국수 맛집입니다항상 같은맛인 겉절이 김치와 칼국수 만두 모두 맛있어요만두는 7시전에 거의 품절인듯 합니다10년째 다니고 있는 칼국수집이에요

양명산 중식당

해산물과 야채 완전 풍부하죠 면이 많아서 거기에 국물을 부어서 그런지 처음에는 다소 안 뜨거워서 좀 그랬는데 먹다 보니 국물도 따뜻해지고 얼큰한것이 자꾸만 손이 가서 나중에는 해물을 다 못 먹는 지경까지 양명산 대림역중국집 뭐지 이 집은 그리고 난데 없이 자장에 고추가루 뿌려먹는 저분 원래 먹었냐니 그러고 싶었다는 분 스슥 비벼서 맛있게 촵촵 남기지 않고 먹었으니 맛있었나봐요 가격대비 진짜 양도 많고 맛 괜찮은 중식당 파헤칠수록 많이 나오던 짬뽕의 면발 사실 맛이 특별나게 맛있어서 그런 맛집 이라기 보다 저는 저희 집 근처 중국집에 짬뽕이 이상한 적도 많은데 누구나 알 만한 맛있는 짬뽕집 있죠 그런데 맛인데 가격이 넘나 저렴하고 양이 많고 재료도 튼실한 집이어요 프롤로그 한식을 제외하고 우리에게 가장 익숙한 요리는 바로 중식이죠 저 또한 대학원생으로 맨날 시켜먹을 때 반은 중식입니다 가장 빨리 신속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사람들이 좋아하는 밀가루와 기름진

엄지반점 중식당

네이버에 창원짬뽕맛집 검색 후 찾아낸 집은 엄지반점대방동 맞은편 가음정 남창원농협제일교회 맞은편에 있는 엄지반점둘째주 일요일 점심인데 교회사람들 마트 찾은 사람들로 인해 주변은 인산인해 배달은 따로 하지 않고 브레이크타임도 있는 엄지반점 중식당같지 않은 분위기의 중식당테이블이 그리 많지는 않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주차는 뒤편 공영주차장에 하는 게 좋을 듯거기 말고는 할 곳도 음슴그 공영주차장 근처에창원 대방동 맛집 쫙 다 모여이뜸회사에서 가끔 자주 점심 먹으러 가는데전에 여기서 밥 먹고 나오다가긴가민가 하면서엄청 오래된 이웃 염란언니님 목격 암튼 창원 대방동 맛집 치면 딱 뜨는 엄지반점바로 밑에는 배달의 민족에서 많이 본고양이부엌이 있었다 안녕 엄지반점맛있

피자헛 대방점 배달전용 피자헛

피자헛 대방점은 배달 전용 식당입니다제가 알기로는 앉아 식사 할 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혹시 헛걸음 하시는 분들이 계실지 몰라 리뷰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