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롯데광복원웨이 / 원웨이 광복점 패밀리레스토랑

원웨이 광복점 패밀리레스토랑

간단한 패밀리레스토랑 같은 곳이랄까   잘 아시죠 은돌이들의 식성 특히 이런 뷔페식이나 샐러드바형 음식점에 오면 더더욱 그 특징이 잘 나타나는데 메인과 디저트 관계없이 그 순서와 상관없이 마구 먹는다는거 표정을 보십시요 아주 전투적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남포동뷔페 ONE WAY       광복점 롯데백화점 갔다가 저녁으로 먹은 ONE WAY를 소개할께요

이날 크리스마스 선물로 잭슨백사러 간날이예요

고마워서 저녁은 제가 산다고 인터넷 폭풍검색했는데 둘다 확 땡기는게 없었음     백화점 안에서 먹자구 10층 식당가 돌다가 유난히 사람들이 많은 음식점을 발견했어요

뉴욕 스타일의 델리뷔페 원웨이      광복점 원웨이  주소 부산 중구 중앙동7가 201 롯데백화점 본관 10층  영업시간 1100 2130  전화번호 0516783997               샐러드바 이용금액이예요

원웨이는 런치 디너 상관없이 2시간 제한으로 하루종일 평일은 9900원 주말은 12900원 성인기준 선불이예요

백화점 안에도 마땅히 먹을게없고해서 여기로 정했는데 맘같아선 이왕 사주는거 좋을거 먹이고싶은     뭐 결과적으론 잘 먹고 나왔지만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했어요

D 뉴욕스타일의 샐바 컨셉인데 한식메뉴도 몇가지있더라구요

와플이나 핫도그는 직접 구워서 먹을 수 있구요

음료는 에이드 두 종류가 있어요

탄산은 따로 돈을 지불하고 마셔야해요

짭쪼롬한 떡갈비와 볶음밥 에그 스크럼블 저 세조합을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D     뭐 통살치킨은 어딜가든 맛있어 그래두 애슐리가 갑임     까르보나라도 크림맛이 진하니 맛있었어요

근데 맛이 들쑥날쑥임 두번째 새로 만든 까르보나라를 먹어보니 간이 덜 배어있구 밍밍하더라구요

비빔밥 무난해요

https://robbfood.xyz/entry/서울-강남구-맛집-명장족

 

서울 강남구 맛집 '명장족'

명장족 족발,보쌈 학동역 명장이 만드는 명품족발 방문 후기 밖에서 족발 사 먹은 건 처음인데 맛있었음 TV 프로그램에서 나온 집 답게 맛있습니다 살짝 기름기 많습니다 맛있어요 보쌈이 좋습니다. (Google 번역)..

robb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