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안집 특정식 / 안집 한정식

안집 한정식

좀 오래된 식당이라 세월의 흔적이 많지만 맛있어서 오래 사랑받는 한정식이예요

서울대입구한정식안집 관악구청맞은편에 있어요

서울대입구 맛집 서울대입구 한식맛집모임장소 안집 간만에 포스팅 요즘 진짜 왜케 바뿌지포스팅도 못하고 아숩다 내 블로그 이렇게 망해갈수 없어 하지만 요근해 정말 푸짐하고 맛나는 한정식집을 발견했다

바로 그곳은 서울대입구 한정식 전문점 안집 후식으로 달달한 수박까지 나온답니다

배가 아픈 듯도 하고 고픈 듯도 하고 저번에 먹었던 한정식집이 생각나서 조금 적어봐요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외식이 한정식이라는 건 안 비밀 친구가 바로 옆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보여서 그냥 갔어요

개인적으로 한정식집으로 별점은 3 저희가 끝날 때 들어간 것도 있지만 제가 느끼기는 좀 불친절했어요

규 이 상차림이 안집 포스 반찬 가지수들이 장난 아니지 20가지가 좀 넘어 상에 맛깔스럽게 놓인 입맛 돋우는 별미들 15000원 20000원의 상차림 가성비 최고의 한정식집이야 가성비최고 가성비맛집 가성비좋은 서울대입구맛집 한정식맛집 안집 점심 식사로 미팅이 잡혔다

안집 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 간도 딱딱 맞고 맛있으니까 최고지 집밥 생각날 때 해 먹기 귀찮을 때 모두가 만족할 한정식집 푸짐하다

한정식추천 서울대입구역맛집 안집 저녁은 아직 못 가봤지만 점심 맛집으로 일단 강추 서울대입구역에서 서울대로 올라는 길에 있는 안집 한정식집이라는데 볼 때마다 조금은 궁금했었다

궁금증은 해결 가족들과 함께 하기 좋은 서울대입구 한정식 맛집 안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버이날이죠 그래서 부모님이나 가족들과 함께하기 좋은 한정식집 안집 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어버이날이기도 하고 저의 아버지 생신이기도 해서 가족들과 서울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한정식집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한정식집 답게 가게 외관이 한옥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네요

이날은 엄마생신겸 가족외식하러 외출했는데 봄비가 주륵주륵 안집 한정식 서울대입구 에서 가격대비 소문난 맛집 이랍니당 가게 내부예요

좀 좁은 편이죠 한정식 집이라 룸으로 되어 있구요

구림제과사 안집 베이커리

안집 소고기구이

율동공원 안집 후기 분당 간장게장 맛집으로 소문난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율동공원 안집에서 간장게장 먹은 후기 한번 작성해보려고해요 얼마전에 수미네반찬가게 간장게장편 보고 너무 먹고싶은 생각이 들어서 그떄부터 한번 먹어야지 했는데 김비서가 이상해에서 박서준이 간장게장 무한리필 하는거 보고 진짜 먹고싶어져서 먹으러 갔어요 평소때 간장게장은 잠원에 있는 프로간장게장밖에 안가봐서 분당 간장게장으로 열심히 검색을 했어요 민수라와 안집 두군데가 나오더라구요 리얼 후기가 궁금해서 분당 카페에서도 확인해봤는데 민수라는 확실히 평이 좋았어요 안집은 블로그 홍보를 많이해서 블로그 포스팅이 많긴했는데 분당카페에서도 맛있다는 후기가 몇개 있고 또 간장게장 안먹는 사람과 같이 갈 계획이라 간장게장 떡갈비 빈대떡 세트가 있어서 최종적으로 율동공원 안집으로 가기로 결정했어요 위치는 율동공원 초입 아우디 매장 근처에 있답니다 가게 앞에 큰 장담는 항아리가 있어서 뭔가 진짜 여기서 다 만드는 장인 느낌이

토지 한식

이동철 참치 생선회

수서역세곡동 이동철 참치 지난 주말 지인분들과 세곡동에 위치한 이동철 참치에 다녀왔습니다 상가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주세용 지인분들이 먼저 도착하고 저희가 쪼매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이미 상이 차려져 있더라구요 저희는 6명이라 방으로 예약 잡아주셨는데 바닥이 뚫려있어서 앉아있기 편했어요 콘치즈 참치조림 샐러드 은행마늘볶음 계란찜 등등 스끼다시도 다양하고 사진을 못찍어서 아쉬웠던 직접 담구신 간장새우장 짜지도 않고 딱 맛있게 먹었어요 사장님과 너무나 간만에 뵙기도 했구 참치도 너무 간만에 먹는터라 저희는 고민끝에 로얄로 38000원 시원하게 질렀습니닼 때깔보소 서비스로 나온 참치 내장젓갈을 곁들인 참치회에요 내장 젓갈도 짜지 않고 고소하니 맛이 좋았어요 찾아와줘서 고맙다고 사장님께서 참치 콧살도 주셨는데 나 첨먹어본건데 사진 못찍어서 아쉬우네요 우리 신랑이 먹고 족발같다고 좋아했던 스끼다시인데 비린맛도 전혀없고 아이들도 좋아할 맛이었어요

https://food-and-drink.tistory.com/entry/서울-중구-초밥롤-맛집-우미회전초밥

 

서울 중구 '초밥,롤' 맛집 / 우미회전초밥

우미회전초밥 초밥,롤 블로그 리뷰 71개 방문 후기 35개 / 평점 3.9 우미회전초밥 / 초밥,롤 대표메뉴 빨간접시 3,000원 초록접시 2,000원 우동,메밀소바 3,000원 영업시간 일요일 휴무 편의시설 포장, 예약 사용..

food-and-drin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