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부산 유명분식 / 유명분식 종합분식

유명분식 종합분식

부산 맛집 투어를 즐겨하는 여러분께유명분식 추천한다부산중구맛집 부산유명분식 유명분식 유명분식쫄기우동 쫄기우동 유명분식 부산광역시 중구 샘길 3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정도 오늘의 주인공 부산 유명분식 쫄기우동껄쭉한 국물에 매콤한 맛이라고 하나얼큰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저의 추억의 맛집 부산 유명분식을 소개시켜 드릴게요 부산 유명분식은남성여고 졸업생 재학생들이라면 한번쯤은 다 가봤을것 같네요

벌써 10년전 내부는 벽에 페인트칠만 깨끗하게 다시하신것 같던데 맞나욤남성여고를 다니는 교직원들과 학생 중구청 직원들 상대로 영업하는 곳이라 그런지 영업시간은 짧은편이니 참고하세욤가격도 여전히 착한 부산 유명분식 깍두기랑 단무지는 셀프이 깍두기 쫄기우동이랑 먹으면 정말 맛났었는뎅 저희는 유부초밥 쫄기우동 비빔쫄면을 주문했어요

어린애들이 좋아할 맛제 입맛이 늙어버린 걸까여 부산 유명분식의 유부툐밥 비빔쫄면 쫄기우동 쓰리콤보저는 쫄기우동이 여전히 제일 맛났어요

변치 않고 계속 있어줬으면 하는 가게중에 하나인 부산 유명분식저 뿐만이 아니라 남성여고 모든 졸업생들의 추억의 맛집 아닐까 싶네요

메리놀병원과 중구청 맞은편 즈음에 위치한 유명분식예전부터 여기 쫄기우동이 맛있다고 들었는데회사 근처지만 브레이크 타임도 있고 일찍 마치는 탓에 가 볼 기회가 없었다

사실 주말에는 가 볼 생각을 못했더란드디어 어제 토요일 점심을 먹으러 유명분식 방문12시 20분 즈음 도착했던 것 같은데 운 좋게 대기 없이 먹었다

우리 뒤에도 계속 손님이 와서 대기하셨다가 들어오곤 하심테이블이 몇 개 없지만대기하면서 주문도 받으시고 드시는 분들도 빨리 먹고 나가는 시스템이라서 금방금방 자리에 앉을 수 있는 것 같았다

우리는 쫄기우동 두 개랑 유부초밥 김밥을 주문했다

김밥이랑 유부초밥도 맛있다는 글들을 봐서 기대 엄청했다

쫄기우동에는 오뎅과 유부가 들어있다

그리고 사진을 찍어 놓구서도 고추가 고명으로 올려진 줄 1도 몰랐던 나는파인줄 알았다

생각치 못한 매운 고추의 공격에 힘들었다고 한다엄청 매운 땡초는 아니었지만매웠던 고추 미웟 유부초밥은 여덟 개가 나왔다근데 우리 뒤에 어떤 분이 주문하시는데 세트를 주문하시는 거다세트는 뭐지메뉴판에도 안 적혔는데 하며 궁금해 했는데 그 분들 테이블에 김밥 한 줄이랑 유부초밥이 네 개 나왔다 그래서 아 저게 세트구나 했음 아는 사람만 시킬 수 있는 세트 같이 간 친구의 쫄기우동이 더 빨갛게 보이는 건기분탓은 아니고 더 빨간 국물이었다

맛은 별차이 없었음음 그리고 유부초밥이랑 김밥을 다 시켜서 양이 많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쫄기우동 안에 면이 적어서 전혀 걱정 할 필요가 없구나 했다

카페비니 카페

가격도 저렴하고 위치상 조용해서 좋은 동네카페 전에도 포스팅 한번 한적 있었는데 이번엔 진짜 정식으로 메뉴보기 접기                                       내부는 그리 넓은 편이 아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위치상 조용해서 좋은 동네카페 전에도 포스팅 한번 한적 있었는데 이번엔 진짜 정식으로 메뉴보기 접기                                       내부는 그리 넓은 편이 아니다 인테리어 구성이 원목으로 되어있는게 많은데 그래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 하지만 전체적으로 각진 가구가 많아서 딱딱한 느낌 또한 함께 준다 이게 11월 말에 찍은 건데 이곳도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났다             저렴한 가격이라 부담없이 주문하기 좋은데 그래서 매번 다른 음료로 먹어보려고 한다 이 날은 아이스 곡물라떼와 요거트 스무디 곡물라떼는 안에 얼음이 많이 들어가서 양이 너무 적

1번지김밥 김밥

그런 와중에도 만덕1동 동장님의 단골집 1번지 김밥은 매일 다른 반찬의 정식을 선보이며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1번지 김밥은 언뜻 보기에 평범한 김밥집으로 보인다 밥이나 반찬이 모자라면 얼마든지 더 내어준다 그래도 김밥집인데 김밥은 어떨까 1번지 김밥은 집김밥이다 옛날 소풍갈 때 엄마가 싸줬던 소박하고도 속이 꽉 찬 김밥이기 때문이다 해당 콘텐츠는 2017년 3월 17일 게재된 콘텐츠로 기존 부산광역시 공식 블로그 플랫폼 이전에 따른 재발행 콘텐츠입니다 메뉴판에 없는 메뉴가 최고 인기 전국에서 가장 깊은 지하철역 만덕역이 있는 만덕동은 산을 깎아 만든 동네다 만덕역의 깊이는 아파트 22층23층 높이여서 에스컬레이터가 있지만 운영하지 않고 지하9층을 오가는 엘리베이터만 운영한다 산을 깎아 만든 동네의 역사는 대개 오래되었듯 만덕도 그렇다 주

마시차오른간장게장 게요리

간장게장 1인 17000원사진은 3인 51000원알 꽉 차있는 게만 사용함간장게장 밑반찬 맛있음돌게 or 양념게장은 8000원넓은 내부주차장 회식 장소로 good딱히 없음부산 부산역 부산맛집 부산역맛집 부산간장게장 간장게장

미니분식 종합분식

신랑이랑 신세계 센텀갔다가 돌아오는 길에떡볶이가 너무 땡겨서 들른 곳이에요 이름은 미니분식 밖에서 서서 먹어도 되구요 안에 들어가서 앉아 먹으라고 주인 아주머니께서계속 권하셔서 저희는 착석을 밖에서 보기보단 공간도 넓고 테이블이 많았어요 메뉴판이구요 저녁 먹기전이라 간단하게 떡볶이 1인분이랑순대 1인분을 주문했어요 어묵국물도 컵에 각자 담아 주셔요떡볶이는 제겐 살짝 매운듯 했지만 맛있었구요 순대는 어디든 맛이 비슷해서 다 맛있네요 이건 벽에 붙여 있어서 찍었는데 지역 기사에도나오셨나봐요주인 아주머니도 화끈하신데다 친절하시고근처에 학교가 있어서 그런지 가격도 착하고양도 푸짐했어요 요즘 어디 이 가격으로 먹겠어요 배부를까봐 주문못한 튀김이 참 맛있어보였는데돌아오는 차안에서 튀김을 왜 안먹었을까 싶었네요

https://liveabc.tistory.com/entry/성수동-죽변항-죽변항-생선회

 

성수동 죽변항 / 죽변항 생선회

죽변항 생선회 여름엔 시원한 물회죠 서식지에 용인흥덕맛집으로 유명한 내 단골횟집 작은바다횟집 물회의 만족도가 높아서리 다른곳에 맛있는 물회가 있다고해도좀처럼 몸이 움직이지않는데 내가 신뢰하는 수요미..

live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