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우강 장어 / 우강삼계탕 백숙,삼계탕

우강삼계탕 백숙,삼계탕

드디어 우강한방삼계탕 등장 걸죽한 닭죽에 닭한마리 정말 맛있어보이죵 한방재료와함께 푹 담궈진 우강한방삼계탕 그야말로 몸보신 몸보신 제대로 하고 싶으시다면 정왕동삼계탕맛집 우강한방삼계탕 강추드려요 TEL 0314313328 이렇게 몸보신의 기운으로 의욕이 넘친 나머지 라이딩 30분만에 기력 대방출 정왕동 맛집 우강 장어 먹은지 얼마나 되엇는지 기억도 안나 오랫만에 몸보신 하러 장어집 고고 정왕동 시화병원 근처 위치한 우강민물장어 방문 청담장어 or 우강장어 고민하다가 우강장어로 고고 어린이날이라 그런가 한적하다

우강삼계탕 경기도 시흥시 옥구천서로 313 상세보기 장어집은 지도에 왜 안나오지 삼계탕집 1층에 있다 며칠전에 일 열심히 하고 몸 보신 하러 우강민물장어에 장어먹으러 갔다

왔다 점심시간을 약간 지나서 갔더니 한산했당 룸으로 들어가고 싶다면 예약을 해서 가는게 좋을거같음 메뉴는 대충 이렇게 있는거 같다

우린 장어 쌈 정식을 먹었다

1인에 23000원 우선 호박죽이 나온다

나는 죽을 워낙 안좋아해서 안먹었당 쌈채소랑 쌈장이랑 생강 쌈장 그릇이 너무 귀여움 좀 기다리니 나온 장어 2인분이당 반찬은 아직 나오는 중 장어당 장어도 맛있다

양념도 입맛에 딱 맞음 맵지않고 딱 좋았다

다 나왔다 반찬 진짜 깔끔하게 잘나온당 양도 엄청 많음 된장찌개도 1인당 하나씩 나옴 생강 얹어서 깻잎에 싸먹어봤당 존맛 후식은 호박식혜인가 배 너무 불러서 못먹었다

다른건 안먹어보고 장어정식만 몇번 먹어봤는데 반찬들 깔끔하게 잘나오고 양이 엄청많다 접대하기 좋은듯 예약하고 오면 룸으로 안내해주신다 점심시간에 가면 주차하기가 좀 안좋다 너무 복잡 삼계탕집도 맛있다

던데 다음에 가봐야지 끝 정왕동에 유명한 맛집 우강민물장어 대박이죠 오번 연휴에 리모델리을 하셨네요

좌식에서 입식으로 더욱 편안하고 좋아진것 같아요

설연휴를 이용해 내부 리모델링 했어요

좌식에서 입식으로 단체방은 좌식도 있어요

모임방 일부도 입식으로 바꾸고욤 좌식 방도 많아요

각종 모임 환영 합니다

녹원수산장어집 장어,먹장어요리

사진쥬니애비 LG G6덕천동장어 가족끼리 저녁먹으로 들렀다 발견한 녹원수산장어집 쥬니애비랍니다 다들 불금불금하게 잘들 보내셨나요 저는 처가댁에 놀러가서 맛있는 곰장어를 먹고왔답니다 장어도 맛있지만 전 곰장어를 더 좋아해요 음 뭐랄까 한잔하기 더 좋아서 아무거나 다 잘먹기는 하는데 장어는 많이 먹어서 그런지 먹고나면 뒤가 힘들더라구요 이건 제 개인 종특이랍니다 어제 갔던곳은 자갈치 녹원수산의 장어산곰장어집에 다녀왔지요 덕천동장어집 장어산곰장어집 매장은 정말 크답니다 테이블과 좌식테이블이 함께 있어요 저희는 당연히 좌석테이블로 이건 마칠때 찍었더니 손님들이 다 가셔서 찍기 좋았다는 메뉴는 참고 하세요 쥬니가 있어서 그런지 옆에서 만들어 주셨어요 원래 훨씬 많았는데먹다가 찍어서 양이 좀 줄었죠 마늘은 저희가 넣은거여요 어제먹은건데 또 먹고

장어사냥 장어,먹장어요리

하여 능곡의 장어집으로 안내를 하였다 장어 대자로 두 번 구어 먹고 나니 밥 생각이 없더군요 장어가격이 많이도 올랐네요 휴일이어서 더욱 그런지 모르겠으나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도 어찌나 많은지 이제 점점 날씨가 살것 같아요 정말 거짓말처럼 입추 지나니 밤에 선선한게 넘나 좋더라구요 막바지 여름 보내기 전에 보양식 먹고 여름동안 빠진 기를 보충해주러갔죠 서울 근교에는 파주에 장어로 아주 유명한 곳이 있죠 반구정 이라고 근데 이곳은 워낙 유명한 곳이어서 어느곳을 가도 웨이팅은 기본이예요 그래서 좀더 가깝지만 맛있는 곳으로 갔어요 저희 엄마 찬스로 엄마들이 모임으로 자주가시던 곳이래요 신뢰감 업업 제가간곳은 능곡 근처에있는 장어사냥 요긴 제2자유로를 탈수있는 곳이 근처에 있고 자유로 탈수 있는 곳이 근처라 서울에서 오기도 넘나 좋아요 밖에서 보듯이 건물이 커요 안에두 넓고 좋네요 일단 주문 장어 대 2마리 시켰어요 이게 기본이라네요 시켜놓고 주변을 보니 셀프코너

황금어장 장어,먹장어요리

풍천장어전문 해물,생선요리

안녕하세요 아무르타트 입니다 비가 미친듯이 오네요 증말 토요일은 폭우를 맞으며 낚시하느라 몸살 날 지경인데 일요일은 또 집사람과 놀아줘야 아무래도 다음 낚시를 갈수 있지 않겠습니까 일요일 자고 일어났는데도 찌뿌둥한 몸을 이끌고 이제 비오면 온몸이 부셔질것 같은 이 느낌 늙었나봐요 지인분들에게 선물을 드리러 나섰습니다 그 선물은 바로바로 캄포나무로 만든 플레이팅 도마 빵도마 입니다 짜잔 멋지죠 분당 구미동에 사시는 분들에게 이걸 전달해 드리고 우리는 저녁을 먹으로 나섰습니다 나온김에 분당 까페거리에 있는 레스토랑 마고를 가려고 주차를 막 하고 났는데 어머나 바로 앞에 장어집이 보이지 뭡니까 간판에 풍천장어전문이라고 써있는데 상호명이 따로 안보이네요 마고 바로 맞은편에 폴라리스 빌딩이 있고 2층에는 코코이찌방야 그 3층에는 풍천장어전문 이라고 되어 있는 집이 있습니다 요즘 새로운 회사에 출근하며 몸도 마음도 어지간히 피곤하길래 장어 먹으로 가자고 꼬셨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

https://foodtripfood.tistory.com/entry/송도-유원지-맛집-곤드레밥집

 

'송도 유원지 맛집', 곤드레밥집

'송도 유원지 맛집' 검색결과, Top 5 1. 인천 연수구 맛집 곤드레밥집 블로그 리뷰 69개 방문 후기 152개 / 평점 4.1 송도 유원지 청국장이 맛있는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집 송도 곤드레밥집 입니다 *^^* 가격 정..

foodtripfoo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