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상암 뚜띠쿠치나 포장 / 뚜띠쿠치나 연말에 방문한 용두동의 뚜띠쿠치나

뚜띠쿠치나 연말에 방문한 용두동의 뚜띠쿠치나

연말에 방문한 용두동의 뚜띠쿠치나

크리스마스 이브에 방문한 뚜띠쿠치나평소보다 가격이 많이 비싸졌네요 피자와 파스타 샐러드 스테이크를 파는 곳이고 옆에 조그마한 주차장도 있습니다 음식은 다 맛있는 편이고 가격은 약간 비싼편으로 느껴지네요

뚜띠쿠치나 공덕점 이탈리아음식

이탈리아 음식하고피클은 정말 떼레야 뗄 수없는 느낌이죠마치 칼국수와 김치 같은 느낌이랄까요 매일 매일이 생일이었으면 좋겠어요 한 두 살 어린 아이도 아니고 일 년의 딱 한 번밖에 없는 생일이라 엄청 기대되면서도 지나가는 것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나름 생일이라고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주변에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시며 챙겨주셨어서 생일을 제대로 즐겼었답니다 이번에는 생일선물로 기프티콘도 엄청 받았어서 보관함에 있는 잔뜩 쌓인 기프티콘을 보고만 있어도 괜스레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네요 뭐부터 써야할지 아주 고 민 이 야 선물로 받은 기프티콘은 음식부터 시작해서  제가 또 화장품에 관심이 많다보니까 화장품들도 많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생일 당일 날에는 평소에도 친한 언니들이랑 서울에서 약속이 있어서 마포로 가기로 했어요 예전에 같이 알바해서 친해지게 된 언니들인데 왠만한 친구들처럼 마음도 정말 잘 맞아서 지금까지도 계속 연락하며 지내거든요 언니들이 전부 서울에 있어서요 이 언니들이랑 만날 때

뚜띠쿠치나 상암점 이탈리아음식

뚜띠쿠치나는 화덕피자와 파스타가 맛있나봐요 이탈리아 음식들이네요 2달 뒤에 곧 이탈리아를 가기때문에 더욱 먹고 싶은마음 꺄오이탈리아음식점이었어 결론먼저 말하자면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해주세요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으로 화덕피자와 다양한 파스타가 있네요 아끼는 곳 상암동 뚜띠쿠치나 약속 모임 등등으로 찾는 곳 세트 메뉴에 나오는 샐러드 마르게리따 피자 여기 피자 준수하다 해산물 토마토 소스 아무래도 여름인지라 재료가 부실하다 크림 소스도 주문하고 믿고 가는 곳이다 오래 장사했다 꾸준하고 또 꾸준하게 장사되는 곳이다 뚜띠쿠치나 상암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4길 12 서울산업진흥원 1층 예약 상세보기 천안에서 가보고 괜찮아서 상암동에서 다시 가게 된 뚜띠쿠치나 반가워 상암동에 있었네 아 예전에 진짜 많이 왔던 동네인데 참 많이 바뀌었어 새로운 가게도 많이 생기고 바로 상암동 맛집 이라고 자부할 수있을정도로 맛있는 뚜띠쿠치나 인테리어가 엔티크해 더욱더 분위기가 고급

뚜띠쿠치나 별내점 이탈리아음식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언니랑 서울근교 별내로 드라이브 나갔다가 뚜띠쿠치나 별내점 괜찮은 브런치 카페를 발견집에서 혼자 밥먹는게 싫어서 늘 굶고 다니는데배고픈 시간 그냥 지나칠수 없는 예쁜 브런치 카페들이 많더라구요 뭐 휘양찬란한걸 먹으려던게 아니었으므로우리가 선택한 메뉴누 만원의 행복뚜띠쿠치나 별내점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원의 행복 메뉴를 만날 수 있어요 우리가 주문한 화덕피자와 까르보나라 파스타느끼한걸 좋아하는 제가 선택한 메뉴예용뚜띠쿠치나 식당이 화덕피자 전문점이어서인지피자의 도우가 정말 바삭하고 맛있어용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만 있으면 어떤 메뉴든우리에겐 상관없는 브런치 만찬이지만요앗 500원인지 1000원인지 가격이 기억 안나는데암튼 저렴한 가격에 아메리카노 리필이 가능해여날씨가 너무 더워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잔씩 마시고까르보나라 파스타는 소스 바닥까지 핥아먹고피자는 세조각 남아서 포장해서 가져왔어요 가격대비 맛도 분위기도

뚜띠쿠치나 응암점 이탈리아음식

안녕하세요 주말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모를정도로 시간이 빨리 흘러간 것 같아요 조금 더 자유를 느끼고 싶었지만 지나가는시간을 잡을 순 없어 아쉽네요 제가 요즘에 드라마 아는와이프를 보는데 거기서는남주가 과거로 돌아가서 와이프를 바꾸거든요 비록 드라마설정이긴 하지만 결국 시간을 되돌려서첫 사랑이였던 사람으로 미래아내를 바꾸게 됩니다 어쩌다가 원래와이프와 함께 일을하게되는데 나중엔후회하게돼서 다시 과거로 돌아가려는 내용이랍니다 수목드라마라 오늘도 방송하는데 본방사수해야겠어요 이야기가 다른데로 샜네요 아무튼 주말동안 맛있는거왕창 먹었는데 은평구 맛집 뚜띠 오랜만에 방문을 하였답니다 언제가도 좋은 곳 까다로운 저의 입맛을 사로잡은 곳이랍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식 맛도 좋고 그리고 가격도 착한 편점심 메뉴도 따로 있는데 시간도 길고 비용이 착해서종종 이용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피자가성비가 구웃이동네 사람들이라면 모르는사람도 없죠 길가면 떡하니보여시선을 사로잡거든요 레스토랑이니 데이트나 외식으로도 좋

https://kimruru.tistory.com/entry/팀호완-타이페이-종샤오웨스트점-Tim-Ho-Wan-Taipei-Zhongxiao-West-添好運-대만에서의

 

'팀호완 타이페이 종샤오웨스트점 (Tim Ho Wan Taipei Zhongxiao West, 添好運)' 대만에서의

대만에서의 첫끼니 팀호완 첫 식사는 숙소에서 멀지 않은 팀호완으로 선택! 역과 가깝고 이미 유명한 곳이다보니 한국인 손님들도 꽤 많이 보였다 한국어를 잘 하는 직원과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서 주문하기 어렵..

kimrur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