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시골집 우렁이 쌈밥 / 산수쌈밥 쌈밥

산수쌈밥 쌈밥

산수쌈밥 광주광역시 동구 경양로 3694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우렁이쌈밥정식 9000우리 셋이 가서 당연히 쌈밥 3개 주세효했는데수르가 우렁이비빔밥도 먹으면 안되냐 해서쌈밥 정식 2인에 우렁이비빔밥도 시켰음결론은 굿초이스 일단 신선한 쌈채소 등장광주 쌈밥 맛집 답군요

산수쌈밥 생김치도 맛있고방풍나물 꼬시래기 오이나물 건목이 등등 맛있는 나물 듬뿍 너무 좋쟈나 게다가 오른쪽 맨 위 나물은 완전 꼬들한 식감에 약간 고구마대 느낌 나서 물어봤더니궁채나물이라고 하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서 리필했쟈나 우렁이 비빔밥 7000이렇게 비빔그릇을 내어주시고 우렁이 초무침이랑수육까지 나오면 우렁이 쌈밥 한상 화려하게 차려지네요

와우 새콤달콤 얼마나 잘 무치셨는지사진만 봐도 침샘 폭발이쟈나 일단 상추에 밥 올리고 우렁쌈장 올리고 한입 그리고 비빔그릇에 우렁초무침 넣고 쉐킷 수육도 한쌈 먹어보고애들이 수육 맛있다고 하는데 나는 그냥 쏘쏘였음 보글보글 된장국 나와주시고이것도 맛있쟈나 우렁이비빔밥에 각종 나물 넣어 쉐킷 해서 한입 먹음 얼마나 맛있게요존맛JMT 광주 쌈밥 맛집 산수쌈밥에서 로랫만에 클리어샷 산수쌈밥 주소 전화번호 참고주일은 쉽니다

그날 카페 쌈밥까지 제대로 즐겼네요

지역잉 산수동인 만큼 산수쌈밥우렁이쌈밥이 유명한 듯 우렁이쌈밥정식의 가격은 9000원으로평균보다 비싼데 그래도 나오는걸 보면 괜찮네요

반찬들도 맛있고 쌈밥중 또 우렁이쌈밥이라 독특광주맛집으로 추천할만한 식당이네요

산수동 산수쌈밥 입맛 돋우는 반찬쌈밥맛집 산수 쌈밥 광주 산수쌈밥광주광역시 동구 경양로 36940622253600일요일 휴무근처 주차장 있음 쌈밥을 먹고 싶어서검색해서 찾아왔어요

산수쌈밥 좌측에주차장이 있어요

우렁이 쌈밥정식 3인분주문했어요

우렁이 쌈밥정식은각종 나물쌈 채소우렁이 초무침우렁이 강된장수육된장찌개요론 구성이에요

일부러 찾아서라도가볼 만한쌈밥맛집입니다

메뉴판이에용저희는우렁이쌈밥정식 2인으로 주문했어요

마무리로 이렇게 드셔야지 산수쌈밥집와서 먹었다고 자부할 수 있어요

이경진우렁쌈밥정식정자점 쌈밥

감기가 나을 새 없이 바쁘게 놀러다닌 둘째주 사진 기록 네이바 다니는 동기덕에 네이버 근처 맛집에서 점심 모임근사한데 데려가고 싶었다는데 우리들 입맛이 다 쌈밥이라 당황했다는 친구 근데 너무 맛있고 우렁이 무한리필 찬양 맛있었으니 장소태그Ɛ 이경진우렁쌈밥정식정자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58 백궁프라자2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야채호떡하나랑 꿀호떡 하나두개에 천원치고는 아주 만족스러움킝 언제먹어도 맛있는 호떠억 눈온 어제 단디 챙겨입고 마실당겨오기 지긋지긋한 감기야 빨리 나아라 대추넣고 생강넣고 사과넣고 폴폴 끓여서 우리고 우려먹는중 어젯밤 동생이랑 티비채널 돌리는데 잼난것도 안해서올레 영화 감상너의이름은 이제라도 봐서

전원갈비 육류,고기요리

전주 서신동 전원갈비 점심특선 소고기쌈밥서신도서관 근처에 있는 고깃집 전원갈비점심특선이 꽤 괜찮아서 자주 간다 특선으로 쌈밥이 있는데 우렁쌈밥이랑 소고기쌈밥이 있음우렁쌈밥은 흔히 알고있는 된장우렁이 조합이고난 소고기쌈밥을 시켰다 뚝배기불고기라고 보면 됨조그마한 뚝배기에 고기랑 당면이 들어있다 구수하면서 짭짤한게 꽤 맛있다 반찬도 열가지가 넘게 나온다가짓수만 많은게 아니라 다들 먹을만한 괜찮은 반찬들임아 쌈밥이라고 해서 짬종류가 엄청 나오는건 아니고그냥 상추 깻잎 이렇게 나옴 점심특선 가격이 오천원이었나 육천원이었나 기억은 잘 안나지만 가격에 비해 엄청 잘나오는편임이렇게 먹고 후식으로 누룽지까지 준다 전주 서신동 전원갈비 점심특선 소고기쌈밥 갈비먹고싶다 해서 갔다 전원갈비 착한식당이라는 팻말이 붙어있다 바로 시키고 갈비굽기 돌입 상차림은 크게 특이점이 없었다 콩나물

시골집 육류,고기요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에 위치한 쌈밥 정식을 먹을 수 있는 시골집이라는 곳이에요 제가 다니는 안과가 서울대입구역쪽에 있는데 하필이면 제가 방문한 날 저를 봐주시는 선생님이 안계시는 바람에 렌즈는 못하고 점심이라도 먹고 가려고 방문을 했어요 시골집은 쌈밥전문점이었어요 제육쌈밥은 1인 주문이 가능하고 쌈밥정식 모듬쌈밥은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해요 모든 쌈야채는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저는 제육과 생선구이가 나오는 모듬쌈밥 A코스로 주문했어요 가게 벽에 쌈채소들 종류도 적혀있어요 먼저 나온 쌈채소들 쌈싸먹는걸 좋아하는데 다양한 종류의 쌈채소들이 제공되서 좋았어요 밑반찬들이에요 샐러드 잡채 김치 떡볶이 된장고추 등이 나왔어요 쌈장에는 견과류도 들어있더라구요 메인메뉴인 제육 생마늘은 못먹어서 제육에 함께 넣어주었어요 여기까지 나온 메뉴들 그 뒤로 된장찌게랑 생선구이도 나왔어요 전체적으로 다 맛있게 먹었어요

대아우렁이전문식당 쌈밥

당진에 가니까 우렁쌈밥이 유명해서가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주변에 우렁쌈밥집이 굉장히 많아서 검색해보시면서 선택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간 대아 우렁이쌈밥 이집은 sbs 무슨 프로에 나왔다고 하던데 저희 갔을때 손님은 한분 계셨어요 시간이 3시가 넘어서 점심도 아니고 저녁도 아닌 시간이라 그런듯 메뉴판을 찍는다고 찍었는데 잘 안보이죠당진우렁이쌈밥 메뉴판 우렁이쌈장정식 12000원우렁이쌈장 7000원 정식에는 우렁이초무침이 들어가있어요 저희는 점심 먹은지가 얼마안되서 그냥 우렁이쌈장만 2개 당진우렁쌈밥 맛있게 먹는법 1 뚝배기 안에 쌈장을 잘 섞고2 손에 상추를 든다3 상추위에 쌈장 해파리 무생채와 밥을 얹어 먹으면 맛나다응 이렇게 우렁이쌈장이 나와요 중간에는 우

https://food-and-drink.tistory.com/entry/경기-부천시-주꾸미요리-맛집-다온쭈꾸미-신중동맛집-매콤한-부천쭈꾸미-전문점

 

경기 부천시 '주꾸미요리' 맛집 / 다온쭈꾸미 / 신중동맛집 매콤한 부천쭈꾸미 전문점

다온쭈꾸미 주꾸미요리 신중동맛집 매콤한 부천쭈꾸미 전문점 블로그 리뷰 213개 방문 후기 89개 / 평점 4.1 신중동맛집 매콤한 부천쭈꾸미 전문점 / 맛.멋.친절은기본 편안한 공간배치로 고객의 가치증대 .한번오..

food-and-drin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