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신신불닭발 / 신신불닭발 치킨,닭강정

신신불닭발 치킨,닭강정

며칠전부터 신랑이닭발 먹고 싶다고 가끔 가는 맛집하나 있지만나가기는 싫어서배달되는 신신불닭발시켰는데불맛나는 닭발이에요

튀김옷이 너무 두껍고 기름이 많아서 느끼 느끼다음에는 그냥 똥집 볶음 먹는 걸로 불향 나는 매콤한 닭발이 땡기신다면 요 신신 불 닭발 추천합니다

내외동맛집 김해닭집 신신불닭발안녕하세요

오늘은 늦은밤 요기요에서 시킨신신불닭발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부마스터와 함께 시킨 신신불닭발이었어요

요기요에서 검색하며 저녁류로 찾다가신신불닭발을 발견하고불날개와 마늘똥집볶음을 주문했어요

내외동에서 불닭발닭똥집 맛집을 찾으신다면신신불닭발을 찾아보세요

낮에 벚꽃구경갔다가점심은 장유에서 소담 불쭈꾸미 가서 먹고저녁은 닭발  배달시켜 먹고 있어요

며칠전부터 신랑이닭발 먹고 싶다고 가끔 가는 맛집하나 있지만나가기는 싫어서배달되는 신신불닭발시켰는데불맛나는 닭발이에요

뼈있는 건 제가 못 먹어서뼈없는 닭발을 시키고대신 매콤하게  매운맛 주문매운맛이니 쿨피스 준비하고주먹밥은  신랑이 만들었어요

자기가 맛있게 만들수 있다면서 불맛나면서 살짝 매콤하고맛있어요

한번씩 배달시켜 먹어야겠어요

가격은 16000원불삼겹도 있고 닭볶음탕도 있던데다음엔 다른 메뉴로도 시켜먹어야겠어요

이번 병신년도  다이어트는 내일부터입니다

그래도 맛난 음식이 있으면 이웃님들께 소개해드려야쥬 같이 살찝시다갑자기 급 땡긴 닭발배달 어플을 둘러보던 중 평점도 괜찮고 하길래 시켜 먹어봤는데생각보다 맛있어서 만족 배달 오신 분이 사장님이신 거 같던데 친절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라고 인사도 해주시고 기분 좋게 야식을 이날 시킨 건 뼈 없는 닭발과 불삼겹 시켰어요

신신불닭발 닭발

배달해먹은적도 있었던 신신불닭발이번엔 찾아가서 먹었습니다 곱은 자태 여자들은 거의 다 좋아한다고 김해 신신불닭발밥시키니 김치주셨다 매워서 밥이랑 같이 먹음 계란찜도 뼈있는 닭발 쉽게 발라먹어보세요 배달해먹은적도 있었던 신신불닭발이번엔 찾아가서 먹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나오는 샐러드와 번데기나는 석이가 번데기 장난친 이후로번데기 못먹는다 번데기 공포증 저번 배달에 시켜먹었던불삼겹이랑 이번에는 불닭발까지 맵기정도를 조절할수있었는데 불삼겹을 맵게하고불닭발을 중간맛했는데 별차이가 없었다 오히려 닭발이 더 매웠는데 16000원가격에 비해 양은 좀 작은편 그치만 맛은 있다 매운게 아주 술안주다 뼈있는 닭발 먹는법 진짜

신신불닭발 장유점 닭발

_오늘 소개드릴 곳은장유 월산마을 갑을병원 근처에 위치한 장유 후라이드 맛집 신신불닭발바삭한 통닭은 여기로 대한민국 축구 경기가 있었던 날우리 2시간 전에는 주문해야 되는 거 아니냐며 막 단톡방에서 난리 났었는데진짜로 전화하니까 2시간 이상은 기본이라고그래서 부랴부랴 찾아간 곳이바로 월산마을 신신불닭발30분만하면 포장 가능하다고 해서따지고 자시고 할 것 없이 바로 선택했네요 닭 다리도 하나 잡아서 맘껏 뜯뜯해줍니당완전 희땡씨가 원하던 바삭스러움과 짭조름한 맛내가 찾아헤매던 맛이 이거였구먼 날개도 잡아서 뜯뜯해줍니당넘나 만족 만족 핵만족했던 장유 후라이드 맛집 신신불닭발바삭한 통닭은 여기로다가올 독일 전에는 이곳에서 픽업해서 치맥을 즐겨보아요 그럼 어디에서 매콤한 매운닭발의 화끈한 맛을 볼 수 있을까

https://bobobobogu.tistory.com/entry/삼리-삼대족발-삼대족발-곤지암점-경기-광주시-족발보쌈

 

삼리 삼대족발 / 삼대족발 곤지암점 / 경기 광주시 족발,보쌈

삼대족발 곤지암점 족발,보쌈 삼대족발 곤지암점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삼리 106-13031-764-8120매일 14:002:00배달 불가, 포장가능​곤지암IC를 나와서 킴스아파트 단지, 먹자골목쪽에 위치해 있어요. 오픈하..

bobobobog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