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옛날 왕돈까스 / 30cm옛날왕돈까스 돈가스

30cm옛날왕돈까스 돈가스

두번째 검색해서 찾아낸곳은 한대역 앞에 위차한 옛날 왕 돈까스 입구 간판에는 돈까스 크리가 30CMM라고 써 있네요

메뉴 저는 언제나 옛날 왕돈까스 남자친구는 이번엔 김치오므라이스 돈까스가 워낙 크니까 절반 정도만 먹어도 배불러요 이번엔 남자친구랑 같이 먹어서 클리어 가게도 아담하니 귀엽구요

이번엔 옛날왕돈까스 무료까지 모았기 때문에 돈까스는 꽁짜 오므라이스 값만 내고 왔지유 이득 언제가도 질리지 않는 안산 한대앞역 30cm옛날왕돈까스 완전 추천 한대앞역에 가실 일 있다면 요기 한번 꼭 가보세요

메뉴 가격은 이러함 늘 시키던대로 옛날왕돈까스와 김치오므라이스를 시킴 12500원 저렴하다

마성의 맛 다음에 또 가야지 얼마 전에 돈까스가 댕겨서 한대역앞에 위치해 있는 자주 가는 단골집인 30cm 옛날왕돈까스에 다녀왔답니다

맛있는 옛날왕돈까스 먹는날 점심들 드셨나요

저는 일하다가 포스팅 올려놓고일하고 하기때문에 거의 예약 포스팅 언제 올라갈지 뭐가 올라갈진 아무도 몰러 점심 뭐 먹을까 고민하며 돌아다니다가 분식집 가긴 싫고 내가 좋아하는 떡볶이집은 사람이 많고 해서 30cm옛날왕돈까스집에갔어요

태클 금지 안산 맛집 안산 이동 맛집 돈까스맛집 30CM 옛날왕돈까스 안산편 안산 맛집 안산 이동 맛집 돈까스맛집 30CM 옛날왕돈까스 안산편 안녕하세요

오늘의주제 안산 맛집 안산 이동 맛집 돈까스맛집 30CM 옛날왕돈까스 안산편 안산 맛집 안산 이동 맛집 돈까스맛집 30CM 옛날왕돈까스 안산편 오늘은 돈까스가 급 땡겨서 안산 한대앞역 이동에 있는 30CM 옛날 왕돈까스에 왔습니다

안산 맛집 안산 이동 맛집 돈까스맛집 30CM 옛날왕돈까스 안산편 먼저 30CM 왕돈까스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다섯까지 약속이라는데요

안산 맛집 안산 이동 맛집 돈까스맛집 30CM 옛날왕돈까스 안산편 메뉴판은 이렇게 벽에 걸려있는데요

안산 맛집 안산 이동 맛집 돈까스맛집 30CM 옛날왕돈까스 안산편 안산 맛집 안산 이동 맛집 돈까스맛집 30CM 옛날왕돈까스 안산편 돈까스집에 왜 핫소스가 있을까 저는 생각했죠 돈까스에 뿌려서 먹는거라는데 맛있을까 음 안산 맛집 안산 이동 맛집 돈까스맛집 30CM 옛날왕돈까스 안산편 안산 맛집 안산 이동 맛집 돈까스맛집 30CM 옛날왕돈까스 안산편 김치는 중국산입니다

김밥천국 김치맛이라고 할까 다들 알고 있는 맛 안산 맛집 안산 이동 맛집 돈까스맛집 30CM 옛날왕돈까스 안산편 돈까스와 함께 나오는 국물육수 맛있어요

이것도 다들 알고 있는 맛 안산 맛집 안산 이동 맛집 돈까스맛집 30CM 옛날왕돈까스 안산편 드디어 돈까스가 나왔어요

안산 맛집 안산 이동 맛집 돈까스맛집 30CM 옛날왕돈까스 안산편 저기 제일 작게 보이는게 안심왕돈까스입니다

조방왕돈까스전문점 돈가스

청양고추와 같이 먹는 와인 숙성 돈가스 회사 점심시간에 자주 먹는 조방왕돈까스여기 진짜 돈가스 맛집먹을 때마다 맛있고 질리지 않아아직 백종원 님은 다녀가시지 않았지만 안 왔으면 좋겠다 메뉴판난 돈가스 8000친구는 고구마치즈돈가스 9000 테이블에 물컵 쌈장 쌈장 종지 샐러드드레싱 수저가 놓여있다 테이블 위에 갈색항아리안에 쌈장이 있으니 종지에 덜어 고추를 찍어 먹으면 된다돈가스와 땡초의 조합은 생소하겠지만 같이 먹으면 존맛탱이다 테이블 위에 있는 샐러드드레싱을 먹을 만큼 뿌리면 된다그리고 고추가 많이 맵지 않으니 꼭 같이 드셔보시길 돈가스여기 돈가스는 옛날 경양식집 돈가스처럼 얇고 면적이 크다국내산 생고기를 24시간 와인 숙성해서 만들었다고 한다무엇보다 소스가 넘 맛있다 찍어 먹는 걸

30cm옛날수제왕돈까스 양식

치즈돈까스 옛날 왕돈까스 생선까스 치 즈돈까스부터 차례대로 나왔는데 사진에서 보시는 것보다 양이 훨씬 큽니다 30cm 옛날왕돈까스 불돈까스와 왕돈까스 불돈까스랑 왕돈까스 먹어보니 소스만 달라요 30센치옛날수제왕돈까스 마지막 한조각까지도 신기하게 바삭해요 30cm 옛날 왕돈까스 돈까스 전문 체인점 만큼 돈까스 크기가 크지는 않지만 그 곳 만큼 물리는것도 덜한거 같습니다 옛날 왕돈까스원산지 국내산 5900원 어린이 돈까스원산지 국내산 4500원 30cm특대돈까스원산지 국내산 8000원 생선돈까스 6500원 함박 스테이크원산지 돈육국내 우육호주 6900원 치즈 왕돈까스원산지 국내산 6900원 모듬정식원산지 돈육국내 우육호주 7500원 모든 가격들이 다 착한거 같아요 식탐좋은 나의 베프와 함께 피자 햄버거 돈까스 치킨 맥주 쌀국수 등등을 놓고 고민하던 중에 선택하게 된 돈까스 난 일본식 돈까스보다 이런 옛날 돈까스가 더 좋으다 먼저

할아버지돈까스 30년 전통의 돈까스 집 초등학교 때 수영 끝나고 먹던 맛

여기는 옛날에 더 유명했습니다지금은 30대인데 초등학교 때 수영장 끝나고 허기질 때 여기서 돈까스를 먹었습니다중고등학교 때도 친구들과 회식할 때 여기에 자주 갔어요지금도 가끔 운동 후에 친구들과 잠실까지 운전해서 여기서 먹고 갑니다똑같이 옛날 왕돈까스 맛이에요 잠실 장미상가 지하에 맛집이에요 옛날식 스프랑 돈까스 시켜먹습니다 양도 엄청 푸짐하고 밥도 많이 주셔서 리필이 필요없습니다 점심시간 피크시간만 피해가면 대기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수있어요

강남옛날돈까스 돈가스

오늘 보여드릴 집은 역시나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강남옛날왕돈까스 입니다 돈까스는 또 옛날 왕돈까스 저는 일행들이 먼저 가있어서 조금기다렸는데 가니까 벌써 6번까지 대기가 있었어요 강남역 이쪽 골목은 가끔씩 지나가는데 돈가스집이 새로 생긴걸 발견했어요 솔직히 뭐 대단해 보이지는 않지만 돈가스를 무지하게 좋아 하는편이라 여기도 가보기로 했어요 돈가스 맛집을 찾아서 특이 하게 입구에 메뉴판이 크게 붙어 있었어요 사람도 많았고 돈가스랑 뭐 대충 냉면정도 팔겠지 했는데 들어와보니 떡볶이 오므라이스 덮밥도 팔더라구요 우린 돈가스를 먹으러 왔으니 돈가스를 어떤걸 먹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저는 매콤소스 돈가스를 선택했어요 옛날돈가스집 답게 스프가 나오네요 이거는 친구가 시킨 옛날돈가스 곱배기 돈가스가 3개 이건 제가 시킨 매콤소스 돈가스 포크로 소스 살짝 찍어 먹어봤는데 으악 벌써 매움

https://kokominyong.tistory.com/entry/샘터마루-샘터마루-한식

 

샘터마루 / 샘터마루 한식

샘터마루 한식 추운 날씨와 딱 어울리는 육개장 먹으러 공기 좋고 분위기 좋은 419탑 근처에 있는 샘터마루에 가기로 했어요 샘터마루 근처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육개장 맛집 샘터마루로 가즈아 1층은 카페..

kokominy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