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위례 미카도스시 / 미카도스시 성남위례점 초밥,롤

미카도스시 성남위례점 초밥,롤

위례 미카도 스시의 계란 초밥은 나쁘지 않았지만 조금은 퍽퍽했어요

케이크 뿐만 아니라 과일후식접시도 있으니 취향껏 드셔보길 많이 먹었다는 인증샷 위례 미카도스시에는 커피기계도 준비되어 있어요

위례맛집 회전초밥 미카도스시 가성비 대박 안녕하세요

저번 주말에 곰돌이신랑 친구들하고 같이 위례맛집 가성비 대박인 회전초밥 미카도스시를 찾았어요

맛도 대박 가격도 저렴 점심시간이 시작되기 전에 갔더니 진짜 편안한 자리에 자리 잡고 앉았어요

미카도스시에서 태그로 위례맛집 포함하여 해스태그를 2개 이상을 올려주시면 음료수를 증정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위례맛집 미카도스시에서 반한게 디저트도 다양하게 있더구요

마카롱도 색별로 푸딩도 색별로 더 신기한건 한접시에 1500원 이라는 가격이 큰 장점이겠죠 저는 회전초밥 먹으러 가면 항상 계란초밥을 먹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거든요

계란초밥 다음 좋아하는 초밥은 광어초밥 저는 연어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 곰돌이신랑친구분이 선택한 초밥은 바로 연어초밥이예요

저는 계란초밥 다음으로 바로 육회초밥을 먹었어요

진짜 끝내줘요

아참 위례맛집 미카도스시에서는 타코야끼가 인기가 많다고 해서 먹어봤는대 저는 진짜 맛있었어요

스시 먹을 때 꼭 필요한 장국 짜지 않았고 리필이 빨리돼서 더 좋았고 레일위로 다니는 초밥들을 좀 둘러보다가 흰살생선 초밥들을 잡아내렸다

여기는 검색을 통해 알게된 곳인데요

미카도스시 구리수택점 초밥,롤

구리 수택동 스푼더마켓 1층에 위치한미카도스시로 저녁식사하러 갔다 회전초밥인데  한접시에 동일가1500원싸다고 막먹었더니식사비 무지 많이 나왔네흐흐 나름 종류 다양해서 골고루 잘 먹었음대체적으로 한접시에 2ps나오고 좀 비싸보이는 회나 큰새우회등은 1ps나옴흐흐 한개씩 나오는 회들 두개씩 나오는 것들한개 먹고 찍은것도 있음 마카롱 맛있었음   수택동횟집 수

미카도스시 서울 양재역점 초밥,롤

미카도스시를 한단어로 표현하면가성비라고 할 수 있다 회전초밥인데 접시당 무조건 1500원인테리어도 잘 해놓고 깔끔하고 쾌적하다 여기에 주차까지 12시간 무료양재역과 이어져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도 편하다 이러니 미카도스시를 말하면서가성비라는 단어가 빠질 수가 없다 회전초밥 레일레일에 없는 초밥은 따로 주문을 넣을 수 있다 그것도 1500원 일차로 낚은 초밥들어디 가나 맛보장 되는 한치초밥과내 사랑 생새우 초밥그리고 광어인지 숭어인지 모를 초밥이다 맛은 평범하다 먹고 감탄할 맛은 아니지만초밥 욕구는 충족되는 맛이다 근데 특이한 점이 두가지 있다 하나는 초밥에 와사비가 없는 거와사비는 자리마다 비치된 통에서 덜어서알아서 취향껏 얹어서 먹어야 한다와사비 양이 많네 적네 하는 손님들 때문에이렇게 된 게 아닐까 싶다 두번째는 밥의 양이 조금 적다는 거얹어진 회의 사이즈는 평범한 거 같은데그에 비해 밥이 사알짝 적게 보인다 그래서 회가 더 크게 보이는시각

미카도스시 용인 보정점 초밥,롤

요즘 1500원 회전초밥으로 유명한 미카도스시 입니다 외관 깔끔하네요 괜찬을까 반신반의하며 들어갔어요 찾아보니 체인점이 많은 미카도스시입니다 평일엔 브레이크 타임에 유의하세요 일단은 회전초밥의 회전틀 앞에 앉으면 기분 좋아요 메뉴가 있어서 원하는게 없으면 해달라고 하면 됩니다 한접시 1500원에 2피스인데 비싼건 1개가 놓여있기도 합니다 사시미나 사케 음료 등도 따로 주문해서 먹어요 2분의 셰프가 초밥을 만들고 있었어요 이중 한분손님이 뭐달라고 얘기를 하면 어쩜 그리 무안을 주는지나한테만 그런줄 알았는데 다른 손님한테도 그러더라구요 손님들이 이집 시스템을 다 훤히 아는것도 아니고 초밥 메뉴를 다 아는것도 아닌데어쩜 그렇게 퉁명스럽게 말을하는지 서비스 정신 빵점이런분은 일식 셰프 하면 안될것 같아요 일식 셰프님들이 다찌에서 직접 음식 만들어주면서 설명도 해주고 얼마나 친절한데용인 보정점 사장님 보시면 참고하시길초밥 먹다가 셰프님한테 무안당하니 기분이 안좋았어요 혼나면서 회전초밥 먹긴

미카도스시 서울 선릉역점 초밥,롤

안녕하세요 생각하는나무 솔빛이꿈꾸는세상인사드려용 선릉 고기집 미카도스시오미기정 단골많은집 오미기정 스키냐끼 정식 12000원각 잡힌 원목식판 위에 정갈하게 플레이팅된 음식들이맛깔스러워 보이시죠침이 꼴깍 요기는 말이죠아주 독특하게도 미카도스시 라는 매장과오미기정 이라는 두 매장이 함께 공존하는 맛집이에요 한 공간에서 같이 하는 매장으로엄청난 규모의 큰 매장입니다 선릉 고기집 미카도스시오미기정은전철 2호선 선릉역 5번 7번 출구로 나와 도보로 약 3분 정도 소요되는 곳에위치해있어요 오미기정은 테이블 22개로 수용인원 80명의 엄청난 규모의 매장이기 때문에 회식 모임 단체 고객분들이 좋아하는 집이에요 회식모임 하기 딱 좋은 곳으로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내부 인테리어가 넘나 깔끔하고 깨끗해서기분이 좋아지는 공간이에요 가족단위로 방문한 동네 단골이 많이 방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