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부에노떡볶이 / 부에노떡볶이 공덕점 종합분식

부에노떡볶이 공덕점 종합분식

공덕떡볶이 배달 부에노떡볶이 공덕점 오픈 부에노떡볶이가 공덕점에 오픈했어요

매운걸 좋아하는 우리 부부 맛있는곳이라면 방방곳곳 다 다니는듯 특히나 일끝나고 스트레스 받는날은 매운게 진리 부에노떡볶이는 엽떡과 비슷한 느낌이에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부에노떡볶이를 더 좋아해요

짠 부에노떡볶이 나옴 하 비쥬얼 어제 다녀왔는데왜 또 먹고싶지 집에가서 싸온거 먹어야겠어요

둘이 먹기에는 부에노떡볶이 양이 많아서 남은거 싸왔어요

오늘 먹어야지 포장지도 깜찍하셔라 매운거를 좋아하는 저는 저 캐릭터가 마음에 들어서 부에노떡볶이를 알게됐다지요

부에노떡볶이 공덕점 자주 이용할께요

공덕떡볶이 배달 부에노떡볶이 공덕점은 여기 삼성레미안 후문쪽에 있어요

쒸익쒸익 화가나서 비슷해보이는 부에노떡볶이 주문 우리는 주먹밥이 있는 B세트 어플로 시키면 쿠폰안주는 집 많던데 여기는 주네욤 B세트 떡많이 1단계로 시켰는데 생각보다 안매워서 다음엔 2단계 시켜도 되겠다고 생각했음 콘샐러드단무지주먹밥쿨피스만두치즈스틱어플리뷰쓰면주는거 콘샐러드가 있어서 매울때 먹으면 좋음 맛있는건 크게크게 엽떡보다 치즈나 소세지떡 양이 훨씬 많아서 좋았는데 확실히 엽떡맛이랑은 다름 리뷰몇줄쓰면 치즈스틱이 5개 쓰지 않을 이유가 없읍니다

원래 엽떡 시켜먹었는데 애인이 매운 걸 잘 못 먹어서 새로운 가게를 뚫으려고 처음 도전해봤는데 의외로 맛있어서 벌써 세번째 시켜먹는 중 엽떡이랑 비슷한 포맷의 가게이긴 한데 맛이 훨씬 순하고 양도 많다 공덕 밥집 부에노 떡볶이 원래는 공덕 주민센터 옆 떡볶이 집인데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도 가능하다

예상 배달시간은 40분이었는데 그것보다 훨씬 더 빨리 옴 신나 공덕 밥집 부에노떡볶이 배달시간도 아주 굿 치즈스틱은 저 종이봉투 안에 따로 들어있는데 야끼만두가 들어있어서 읭 싶었다

둘이서 완전 양껏 먹어도 남을 정도 공덕 밥집 부에노떡볶이 사장님 남는 게 있으신지 치즈스틱도 원래 3갠데 네개 주시고 만두도 주시고 짱짱맨 치즈스틱 속 치즈로 꽉 찬 거 너무 짱 애인이 처음 먹을 땐 치즈 잘 늘어났는데 내가 떡볶이 먼저 먹고 먹느라고 좀 식었다

공덕 밥집 부에노떡볶이 오뎅도 많고 치즈 토핑은 기본인데도 양이 엄청나서 계속 치즈랑 감아먹음 오뎅도 막대오뎅 넓적오뎅 등등 종류 많아서 식감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그때마다 생각나는 공덕 부에노 떡볶이 떡을 별로 안좋아해서 항상 오뎅많이 양이 너무 많아서 저는 한번 먹구 냉동실에 소분해서 얼려놓는답니다

이렇게 해두면 나중에 다시 끓여서 먹거나 전자렌지에 데워먹기 아주 좋더라구용 혼자 살아두 국물 떡볶이 먹을 수 이쨔나 부에노떡볶이 공덕점 배달지역 오늘은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했어요

https://donggisoo.tistory.com/entry/한식-맛집-삼청동수제비---서울-종로구-맛집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