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뽕차이 탕수육 중 / 뽕차이 중식당

뽕차이 중식당

이른 저녁하러물향기수목원 앞에 새로 생긴 퓨전 중식당 뽕차이 방문탕수육 꿀맛 찹쌀로 만들었는지 피가 쫀득하고 새콤달콤 너무 맛있음 껍이랑 나는 짬뽕 남푠들은 게살볶음밥 새우볶음밥그릇도 이쁜곳에 나오고모든 음식이 전부 맛있다

물향기수목원 앞시원한 국물이 맛있는 뽕차이 냉짬뽕 날이 더워서 더운 음식은 안 땡기고 시원한 음식만 생각나서 뽕차이에냉짬뽕 먹으러 갔어요

물향기수목원 정문 근처에 식당들이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뽕차이랍니다

위치는 바로 물향기수목원 정문에서 앞쪽으로 올라가면 오른쪽 첫번째 골목에서 바로 보여요여기에 맛집들이 있죠덕성족발서연석갈비 다 맛있더라구요

중화냉면은 어떤 맛인지 궁금해지네요

다음번에는 중화냉면을 먹어보러 가야겠어요

입구에 보이는 메뉴와 가격근처 중국집과 비슷한 가격대에요

색다른 메뉴가 눈에 띄네요

해물크림뽕 이건 어떤 맛일지요

것도 궁금하네요

뽕차이 내부 모습이랍니다

한쪽 벽면으로 아이들이 좋아 할 만한 아기 자기한 그림들이 보입니다

점심시간이라 손님들이 좀 있었어요

창가쪽으로 테이블이 여러개 있어요

밖에서 볼때는 내부가 작은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넓은 내부였어요

뽕차이 중식당

했는데 이제 생각해보니 중식당은 회식같은것도 많이 하고 해서 큰 테이블이 있는듯 우리 옆테이블 엄마랑 어린이가 있었는데 만약 사지진 보신다면 죄송 말없이 사진 찍었는데 뽕차이 메뉴판 미니탕수육이 6천원 좋다 좋아 춘천에서는 작은것도 다 만원이였던거 같은데 아닌가 짜장 3500 짬뽕 5000 콩국수 먹고싶었는데 참았다 퓨전중식당이라 메뉴도 다양합니다 음 맛은 대체로 만족 요곤 소고기버섯뽕 야채랑 숙주가 듬뿍들어있어 내입엔딱 차돌배기 가 들어있고 국물은 약간 불향이 나서 더더 맛있는 느낌 뽕차이는 양이 참 많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근데 가격도 다른 중식당보다비싸다 가격을 살짝 내리고 양을 조금 줄이면좋을텐데 나같은 사람에겐 하나시켜 둘이 먹음 딱좋을 양이다 오늘먹은 메뉴는 아니지만 점심메뉴로 많이 먹는 짬뽕볶음밥 드시고 오늘도 파이팅 평내동뽕차이 남양주평내뽕차이 평내동중식당 짜장면 짬뽕 인증샷 생각이 나중에

뽕차이 중식당

가게 인테리어도 예쁘죠 예전 대학생때 중식당에서 아르바이트 한적이 있는데요 일욜은 뭐다 중국 요리 바로 짜장면이지해서 찾아간 일요일 점심 뽕차이 오전에 이마트서 장보고 찾아간 뽕차이 1시쯤인데사람들이 엄청 많다하긴 여긴 원래 사람들이 많았고 내가 평소 좋아하는 중국집이다 남편과 호평 뽕차이와 마석 짱뽕상회 중에 고민하다 일로 왔다여기 짜장면이 특별히 더 맛나기 때문에내가 평소 너무나 좋아했다 그러나 결론부터 말하면 정말 별로였다 오랜만에 와서 그런가 메뉴 구성이 완전히 바뀌었고탕수육 튀김맛도 바뀌였다 아무래도 주방장이 바뀐듯 흑흑매장은 인테리어도 똑같다 크게 달라진점은유니짜장이 없어짐 그게 진짜 맛있는데그리고 탕수육 1인사이즈 7000원짜리가 없어졌다 앙돼또 세트메뉴가 생김난 그냥 짜장면은 싫으나 저 set메뉴 주문시 짜장이 삼선이나 쟁반으로 추가 돈내고 변경이 불가하다고 한다 헐 어쩔수 없이 짜장 시킴우리가 시킨것은 SET B 에다가 탕수육을 칠리로 바꿈평소 뽕차이 칠리탕수육

해신 중식당

포청천 중식당

뭔가 배를 채워야겠는데 딱히 생각나는 건 없고 그냥 중국음식이 땡길 때 방문하는 곳입니다 가게는 배달 중심으로 보입니다만 식사 시간이 되면 많이들 오시는 거 같아요 오래 장사하고 있는 점도 가산 포인트네요 굉장히 맛있거나 한 건 아닌데 평타를 치는 곳이라 짜장면 먹고 싶은데 모험하기 싫으면 여기를 가곤 해요 쟁반짜장 삼선짜장 짜장면 곱빼기 왠지 짜장면만 먹게되는 느낌인데 처음 먹었던 짜장면이 제가 좋아하는 기름진 짜장면 맛이라 그랬나봐요 들어가서 조금은 남기고 올까 하다가 배 두드리면서 나오곤 하네요 단점이라면 상당히 양파가 많고음그래도 짜장면 먹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백종원 아자씨 말이 짜장면은 약간 불려서 먹는 게 좋다고 해서 일부러 오래 비비고 먹는데 확실히 그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여길 꼭 가야한다 이 정도는 아니지만 갑자기 짜장면이 땡기시는데 딱히 갈 곳이 생각나지 않으신다면 가볼 정도는 되는 중국집입니다

https://sihooni.tistory.com/entry/경기-안산시-맛집-우가촌

 

경기 안산시 맛집 '우가촌'

우가촌 한식 안산에서 유명한 고깃집이다. 양념게장, 무생채 등이 기본 반찬으로 나온다. 숯불위에서 익는 등심, 갈비살 등이 맛있다. 고기를 종업원이 직접 구워준다. 가격은 좀 나가나 등심의 질이 좋다. 냉면사..

si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