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강남 무쏘 혼밥 / 무쏘 유천점 소고기구이

무쏘 유천점 소고기구이

요 몇달간 다이어트한다고 먹고 싶은 음식도 허벅지 꼬집어가면서 참아왔는데 진짜 힘든 시간이였어요

퇴근하면 맨날 동료들이랑 무슨 맛있는 것을 먹을까 하는 재미로 살았었는데 꾹 참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니까 너무나도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다는 말에 이 악물고 세 달간 열심히 식단조절하고 운동까지 했더니 역시 노력은 배신하지 않네요

내 인생의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했더니 5kg나 빠졌네요

5키로나 뺐다니매번 뚱뚱하게만 살 줄 알았던 저에게도 드디어 한 줄기 희망이 보였어요하면 된다 라는 걸 깨닫게 되었네요

너무나도 기뻐서 저를 관리해주시는 트레이너쌤에게 말씀드렸더니 지금쯤 한 번은 드시고 싶은 것 맘껏 먹어도 된다면서 자유를 허락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남친이랑 급 약속을 잡고 무한리필 소고기 무쏘로 향했어요

다이어트할 때 뭐가 제일 먹고 싶냐라고 물어보면 전 언제나 소고기 라고 외쳤거든요

몇 달 만에 먹는 고기인지 너무나도 기대되더라구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유천동 먹자골목에 있는 무쏘 2시간동안 무한으로 질 좋은 소고기를 즐길 수있는 곳으로 이미 저희 동네 사람들에게는 소문난 맛집입니다

1인당 18900원으로 2시간동안 마음껏 소고기를 즐길 수 있는데 무한리필이라고 퀄리티가 나쁠 것이라는 건 정말 편견이더라구요

냉동육이 아니라 냉장육으로 고기가 나오는데 한 번 다녀오신분들은 잊지 못하고 소고기 맘껏 먹기 위해 무쏘만을 찾으신다고 하네요

멀리서도 보이는 빨간색의 강렬한 간판 소고기의 이미지가 연상되던데요

기대감을 안고 입장해봅니다

무쏘는 대전 유천동 맛집만이 아니더라구요

무쏘 소사벌점 소고기구이

엊그제 먹었던 소사벌 소고기집 무쏘 아토씨티건물  커피숍 바로 근처에 1층에 있다 머먹지 뭐맛있는거 먹지 하다가 검색해서 가게된 소사벌 무쏘 소고기 무한리필인데 금액은 18900원부터   내부에 사람이 많아서 찍는다고 찍었는데 천장밖에 안보이네 내부 꽤 넓고 깔끔 소사벌에 언제이렇게 식당이 다 들어왔냐 두정동같다 투다리도 있고 좋음 공실없이 꽉찬 소사벌 상업지 우리는 무한리필 소고기랑 무한리필 소한마리중에 소고기로 시킴 아뭐야 맥주행사했는데 못보고 두병만시켰네 아오 상추 콘샐러드 김치 등등 밑반찬은 다 셀프 저 콘샐러드 옆에있는 목이버섯샐러드가진짜 새콤하고 맛있음 김치도 내가 좋아하는 중국산김치맛짜장면집 김치맛 되게 많이줌 생고기라 맛있을듯 여러부위

무쏘 복현점 소고기구이

무쏘 복현점 대구광역시 북구 경진로1길 3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오삼불고기 정식 7000원인데반찬 나오는거에 비하면 싼편이라는 생각이 든다내가 왜 이렇게 시작을 하는지이따 반찬 나오는 사진을 본다면 바로 이해할 수 있다 복현동 무쏘 점심특선의 시간은오전 11 30 오후 02 30 자리도 많기 때문에 단체로 밥먹으러 와도 문제없음 원두를 갈아서 커피를 내려주는커피머신이 있다 식후땡으로 딱인듯 점심특선을 주문하면 이런 종이를 주는데나중에 반찬이 나올때 이건 안먹는다고미리 말씀드리고 빼면된다예를들어 가지를 안좋아한다면빼달라고 하면 됨 메인 반찬인 오삼불고기 빼고 반찬이 다 나온 모습오삼불고기 없이도

무쏘 홍대점 소고기구이

주말에 온뉘와 함께 홍대나들이 다녀왔어요 올만에 만나니 뭔 그리 수다가 많은지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실컷 분위기 내고 저녁은 홍대 고기 맛집으로 소문난 무쏘로 고고 무쏘는 지나가면서 항상 웨이팅이 길었기때문에 포기하다가 이날 드뎌 맛보게 되었어요 18900원에 소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집이에요 무쏘는 친환경 수경야채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야채와 질 좋은 고기를 손님들께 제공하려면 남는 것도 없을 것 같은데대박이에요 매장 분위기도 보여드릴께요 이날도 자리가 만석이었어요 홍대 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늘 북적북적 이용시간은 2시간이라고 했는데 편안하게 먹고 즐기기엔 충분했어요 쌈이랑 야채 김치등 기본 상차림은 1인 500원이에요 정말 말도 안되죠 그렇다고 고기가 질이 떨어지는가 그것도 정말 아니었어요 어지간한 소고기집에서 먹는 정도에 퀄리티였답니다 이거 처음에 보고 저희 진짜 너무 행복했어요 생고긴데 맛있어보이

무쏘 효목점 소고기구이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실내는 못 찍었지만 대충 이런 느낌 1인 2시간이라는데 2시간동안 먹기가 힘들죠 기본적인 것들은 셀프바에서 셀프로 가져가야해요 마늘 많이 버섯 많이 저희는 소고기새우 22900원 주문했어요 새우사랑 진짜 맛있겠죠 맛있지요 이건 리필했을때이정도 양으로 나와요 리플은 진짜 무한으로 할수있어요 대신 남기지 않기부위별로 추가할수도 있고 저희는 처음이랑 똑같이 전체를 리필했어요 전 새우 버섯 마늘 엄청 먹었네요 새우는 껍질 못 먹어서 항상 까서 먹는데 여긴 잘 안 까지더라구요 근데 그냥 먹으니 이건 껍질도 먹을만했어용 원래 껍질 진짜 안 좋아하는 사람임여긴 크게 맛 평가는 못하겠네요 여러분이 보시는대로인생각하

https://zuzuri.tistory.com/entry/미덕원-오리-진흙구이-미덕원-오리요리

 

미덕원 오리 진흙구이 / 미덕원 오리요리

미덕원 오리요리 기다리며 우리언니는 무료오락실에서 비행기게임 1위에 자신이름을 올려놓고 오고 대기표 받고나서는 얼마 안기다리고 입장 앉자마자 차려지는 밑반찬들 일산 애니골 미덕원 한방 오리진흙구이 오..

zuzu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