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대박집 활천로255번길 / 대박집 부곡점 돼지고기구이

대박집 부곡점 돼지고기구이

와정말 금방이네요

처음 초등학교 들어간다고설레이고 떨리던 1학년이 금방 지나가버렸어요

지금쯤 예비 초등 준비하시는 엄마들은 아마도 뭘 준비해야하나걱정이 많으실듯 해요

이제 막 1학년 끝낸 엄마로써 한마디하자면 정말 별로 할게 없네요

치맛바람이 있다

하지만김영란법 때문인지 그런거없이 조용하구요

단 엄마들과의 사이를 그리 가깝게 두지않았어요

정말 친한 엄마들 외에는 초등학교는 엄마들 사이에 말이 많이 돌기때문에 조심해야한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학교공부는 교과서가 정말 쉽고 재미있게 되어있어요

우리아들은 교과과정 한번씩 해보고 갔는데안해도 될정도의 수준이에요

그래도 해주는게 엄마마음이 편하다죠가끔 쪽지시험을 치지만뭐 50점도 받고 100점도 받아와요 1학년 2학기 국어 수학이에요

이런 유형의 쪽지시험 다 맞은것도 있지만 비 내리는것도 있어요

뭐 1학년인데 맞추는게 신기하고 귀엽고그렇죠오늘 1학년 마지막 종업식이었어요

따로 선생님 인사드리고 하는것도 없이 아이 데리러갔다

왔네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대박집 한식

대박집 한식

대박집 한식

대박집 한식

부산 해운대구 신시가지에 거주한지 20년이 되건만 대박집을 몰랐다 니 살짝 억울해집니다 동생 추천으로 좌동재래시장 안에 위치한 대박집을 찾아보았습니다 차는 신도시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좌동 대박집은 유기농 쌈이 유명합니다 맘껏 먹었네요 쌈은 1인당 500원만 받습니다 해운대좌동 대박집 대패삼겹살 5인분 기본 찬류 좌동 대박집 쌈 내가 좋아하는 치커리 당귀를 맘껏 싸서 먹었습니다 대패삼겹살을 먼저 한입먹어봅니다 대박 돼지잡내 1도 나지 않습니다 콩나물 마늘 김치를 올려 구어먹습니다 대패삼겹살은 불은 은은하게 올리고 천천히 여유있게 먹습니다 대박집 대패삼겹살 한입만 아주 깔끔합니다 나이스 국내산 대패삼겹살 가성비짱입니다 아 왜 저렴하고 맛있는 집을 몰랐을까요

https://sizoo.tistory.com/entry/묵호항-수산시장-수산시장-생선회

 

묵호항 수산시장 / 수산시장 생선회

수산시장 생선회 분당은 횟집이 괜찮은 곳이 없기로 유명하다 분당에 들어오던 20년 전에 비해 크게 좋아진 상황은 아니지만 그래도 최근에는 곳곳에 괜찮은 횟집이 생겼다 수내에도 몇몇 곳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sizo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