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삿뽀로 방이점 / 삿뽀로 방이점 일식당

삿뽀로 방이점 일식당

오늘은 방이동산부인과 송파고은빛에 인접한 송파구청 건너편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일식집 삿뽀로 방이점을 소개합니다

2층에 위치한 삿뽀로 방이점에 올라갑니다

석촌호수에 벚꽃놀이 갔다가 삿뽀로 방이점 에서 점심먹고 왔어요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삿뽀로 방이점 넓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귀한분께 식사 대접하기 참 좋겠더라구요

친정엄마랑 이제 딱 10개월된 곰곰이랑 함께 방문한 곳 삿뽀로 방이점에는 아이 범보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요

요즘같은 좋은 날씨에 꼭 나들이 나가시고 삿뽀로 방이점 방문하셔서 맛있고 즐거운 식사 하세요

일식으로 유명한 삿뽀로 방이점 입구도 깔끔 모두 개별룸이라 아이들과 함께가도 옆테이블 방해되고 하지않을거같아요

삿뽀로 방이점 강추해요

잠실맛집 잠실상견례 잠실모임 잠실가족모임 사브리나 의 맛있는 이야기 시작 중요한 자리 짝꿍이 부모님께 인사드리는 자리 첫 만남이라 어떨까 어디로 정할까 하다가 아무래도 조용히 이야기하기 좋은 곳을 골라야겠다 싶어서 룸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삿뽀로 방이점 예약 네이버 예약으로 편하게 예약했어요

흐흐 아빠가 저녁 사주셨는데 그 자리에서 팁 드리기가 조금 그랬었나 봐요 중요한 자리 나 분위기 좋은 자리에 삿뽀로 방이점 적극 추천합니다

유명한 일식집 삿뽀로 방이점에서요

방이동 먹자골목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삿뽀로 방이점 일본느낌이 물씬나는 인테리어 마치 일본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죠 삿뽀로는 모두 프라이빗하게 룸으로 되어 있어요

직원들도 하나같이 모두 친절함이 몸에 배여있어서 어린 아이 데리고도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어 더 좋았던 삿뽀로 방이점이었습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가족모임으로 다녀왔던 잠실 가족모임하기 좋은 장소 삿뽀로 방이점 소개를 하려합니다

booking6bizes87578areaplt 네이버 예약 삿뽀로 방이점 삿뽀로는 지난 25년간 매장 평균 180평 대형매장 40여개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국내 唯一無二의 전통 일식 선두주자 입니다

삿뽀로 방이점 분위기가 좋은 일식점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집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하기 좋은 일식당 가족회식 룸이 있

손님 모시기 좋아요근데 가격이 자꾸 오르는 듯종종 가게 되는 곳인데가성비가 좀 나아졌음 좋겠네요맛은 가격정도이구요룸이 있다는게 큰 장점 가족과 함께 정식을 주문해서 먹음 실내 인테리어나 조용한 분위기는 좋음 초반보다 매뉴가 약간 부실한 느낌 양도 좀 줄어듬 우선 음식이 깔끔하고 정갈하게 잘나옵니다 모임이나 접대 상견례도 하기에도 좋을듯 합니다 방이동의 먹자골목에 위치한 일식집으로 4인실6인실등 분리된 좌식 방으로 되어있어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오붓하게 식사를 즐길수 맀는 것이 장점 생선회는 합격점을 주기엔 조금 미흡하지만 회를 찍어 먹는 참치속젖으로 만든 쏘스가 특이 했으며 회를 싸서 먹게 한 김치 맛은 좋았음 생일을 맞은 손님을 위해 제공 된 생선회 케이크는 그저 즐길수 있는 일탈이랄까초밥맛도 중간정도로 평점을 줄수 밖에 없었고 튀김은 불합격생일 맞은 손님을 위한 미역국이 곁들여진 식사상은 좋은 아이디어로 생각됨주말 가족메뉴가 28000원에서 45000원이고 런치정식19

삿뽀로 회 맛있습니다 다시 가고프지않은곳

참치 도미 회가 신선하고 씹는 감이 좋습니다 일단 재료가 좋아서 맛있습니다 탕 튀김 초밥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른 삿뽀로 지점에 뒤지지 않는 맛입니다 정식시켜 먹었는데 회종류도 완전싸구려에다 먹으면서 다신 오고픈 생각없는집 이렇케 장사해도 겉만 그럴듯하지 음식은 완전

깜꼬치킨 방이점 치킨,닭강정

밥 사먹을까 했다가 나가기 귀찮아서 배달음식으로 어디에 주문할까 하다가 배달앱으로 깜꼬치킨 방이점에 주문했어요 뼈 크리스피 치킨과 감자튀김 주문 뼈 크리스피 치킨 16000원 모듬감자튀김 6000원 결제 주문하고 한 30분인가 됐을 때 왔어요 깜꼬치킨 뼈 크리스피 치킨은 떡튀김도 몇 개 같이 들어있네요 양념 소스 추가로 오고 치킨무 양념 소금 나무젓가락 물티슈에 먹고 나서 처리할 비닐봉투까지 오네요 감자튀김 주문해서 케찹과 머스타드 소스도 왔구요 치킨 1마리 양으로 보통 가격은 싸진 않지만 요즘 브랜드치킨은 다 이 가격이라 보통 가격이구요 처음봤는데 깜꼬치킨도 체인인가봐요 크리스피치킨이라 바삭바삭한 튀김옷이 특징 떡튀김도 있어서 더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 듯 아이도 잘 먹었네요 크리스피 치킨 좋아해요 튀김옷을 좋아하거든요 매콤달콤한 양념 소스 같이 주셔서 찍어 먹음 치킨 살은 많이 퍽퍽하지 않고 먹을만 했어요 치킨 퀄리티 보통 이상으로 먹기 괜찮은 편

빛나는바다 방이점 생선회

특히 술안주를 고민할때는봄에는 도다리쭈꾸미여름엔 익혀먹는 조림이나 탕 가을엔 전어랑 게겨울엔 과메기방어송어 사실 술안주로 1순위는 회나 해산물을 먹는편이라서광어나 우럭은 계절 구애받지 않고 먹는편인데유독 겨울에만 나는 생선회가 별미이지 싶다 보통 회먹으러 어디로 가시나요 제가 알고있기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노량진이나 가락시장으로 가는데 맞나요 그렇다면 방이동은 어떤가요 방이사거리 근처에 진짜 꼭꼭 강추해주고싶은 완소 횟집이 있어요 빛나는바다라는 상호의 방이동 횟집으로 커다란 수조가 쭈욱 갖춰져있어 항상 싱싱한회를 제공하는 곳이에요 넓은 홀과 룸으로 이루어져있어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곳이기도 하죠 가격이 좋거든요 맛도 맛이지만 여러가지 세트메뉴들이 준비되어있어 가성비가 너무 훌륭해요 저는 보통 비즈니스세트르 즐겨먹어요 도미와 농어 산오징어에 세꼬시까지 즐길 수 있는 방이동 횟집 빛나는바다 비즈니스세트 이 외에도 싱글더블해물계절패밀리 프리미엄까지 구성과 가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