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일요일 족발집 영업 남태령 / 김씨아저씨족발 족발,보쌈

김씨아저씨족발 족발,보쌈

지난 어느날 석졸학이 모였다

고기와 알콜과 수다를 하러 김씨아찌네로 전에 있던 걸그룹 사인이 사라졌고 그림들이 생겼다

가격도 약간의 변화가 모둠 족발과 함께 알콜을 일인 일알콜로 후다닥 족발먹고 계란말이 투척 족발후 칼국수 무료인데 사진을 못찍었다

아무튼 가격 양 맛 대비 최강 대전에서 이 이상의 족발집 찾기가 어렵다

대전맛집 김씨아저씨족발 어은동 맛집말고 어은동 존맛집 찾아봐 오늘 소개해드릴 존맛집은 김씨아저씨 족발 김씨아저씨족발 대전광역시 유성구 어은로51번길 62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유성구청이랑 그리 멀지 않아서걸어가면 5분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당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너무 좋아써요 저희는 모둠왕족발 대자를 시켰어요

대자가 30000원이라니 _저렴하지않나여 아무생각 없이 에어컨 밑에 앉았는데보니까 1년마다 그림을 하나씩 그려놓으셧더라고요

투박한 디자인이 저는 넘넘 조아써요 젊은 사람들은 적었고요

대부분 아저씨들밖에 없었어요

20살 여자 셋이서왔는데 조금 민망쓰 목 말랐는데 시원하게 캬 마시구 기본 반찬들이 나와여 미역국이 JMT 입니당 역시 미역국 쵝오 세가지 족발이 나온답니당 _ 일반족발 저는 역시 오리지널을 좋아해서오리지널이 쵝오였슴다_ 양념족발 크흠 제 스타일은 아니였지만맛없지는 않았어여 간장족발 간장은 원래 평타이상이죠달달구리하고 짭짤해서 맛잇엇어여 그리고 주전자 막걸리를 시켰어여 오천원짜리여서 몇잔안나오겠지했는데 총 9잔 나왔어요

근데 족발양이 너무 많아서배불러 죽을뻔해서 막걸리를 조금밖에못먹었어요

_ 역시 막걸리는 이 잔에 먹어야해여 쟌 그 다음에 나오는 칼국수에여입가심으로 딱 좋았어여마싯엇어여 키야 _ 뭔가 마음에 와닿았던 글 _더 자주 만나쟈 야자팸서이추환영 댓글과 공감 환영합니다

냉채족발 마시쪄ლڡლ 오늘은 김씨아저씨 족발에서 저녁을 머것따 서양윤리사상 종강 기념으로 교슈님이 사쥬셨당 당신이 아시는 맛집이라며 우리를 데려가셨는데 걸음 왜케 빠르셔 난 거의 달려갔다

이상원미술관 라운지05 양식

식신 짜글이 생갈비찜 육류,고기요리

마곡나루맛집 식신 짜글이 생갈비찜 마곡나루에 요즘 맛집들이 참 많이 생겨나고 있어요 마곡나루역에서 정말 엄청나게 가까운 식신 짜글이 생갈비찜 다녀왔는데요 송정역이나 발산역과도 가까운 편이지요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584 럭스나인 104호 0226689898 매일 0000 2400 일요일 0000 2300 마곡나루맛집 식신 짜글이 생갈비찜 메뉴와 가격이예요 기본메뉴는 돼지냐 소냐의 선택 점심메뉴도 먹어보고싶네요 기본 반찬 등장 매운 음식이라 그런지 콩나물이 엄청 땡기더라구요 콩나물을 좀 많이 먹어서 계속 시키기가 민망하긴 했음 셀프였으면 좋았겠다 싶었어요 직원분들 식사시간이었는지 안쪽에 계셔서 불러내기가 참 음식맛은 전체적으로 너무 좋았는데 직원 한분이 너무 불친절해서 그게 좀 아쉬웠어요 우리한테 화났나 싶을정도로 툭툭 거리셔서 그래두 맛은 참 좋았네요 금방 짜글이 생갈비찜이 나왔어요 나와서 끓이며 익혀야되는거라 나오기는 금방 나와요 저희는 순한맛으로 주문했어

본아베띠 이탈리아음식

안그래도 최근 파스타가 엄청 땡겼었는데오늘 일하다가 점심 메뉴를 검색하던중임실 시장에 파스타집이 있는걸 발견메뉴는 대략 이러함그중 나는 리조또풍기폴로같이 온 일행은 점심특선 김치볶음밥 시켰음식전빵과 스프도 나왔음원래는 점심특선에 식전빵이랑은 제외된다고 적혀있는것 같던데우리는 좀 기다려야한다며 주셨었음근데 또 나갈때 물어보니까 그냥 다시 식전빵 제공 고려중이라고 하셨음김치볶음밥 계란후라이 노른자 반숙과 완숙 선택가능그리고 맛있음크림 리조또는솔직히 내입맛엔 별로촉촉하지 않고 좀 퍽퍽한살짝 느끼한듯한 진한 고소함이 좋은데크림리조또 특유의 맛이 별로이날따라 밥이 땡겨서 리조또 시켰는데 파스타를 시킬걸 그랬나그래도 깨끗이 박살 다 쳐묵쳐묵후식도 나와서내가 선택한건 아이스크림맛 선택에 고민을 하고 있으니바닐라와 딸기 둘다 주심원래 두덩이 주는건가옛날 레스토랑에서 먹던쫄깃쫄깃한 아이스크림전체적으로는 맛은 괜찮은정도였는데무지 친절하시고 서비스가 좋음특히 점심특선 가격에서 이런 구성과 맛이라면가성비

유타로 일본식라면

이사 후 저만의 셀프 미션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맛집 찾기 지나다니다 보면 가려져서 간판이 잘 보이지 않는 작은 가게가 보이는데 이자카야인가 했던 곳이 알고보니 라멘집이었어요 내부 분위기는 일본 여행을 온 듯 아기자기한 분위기 입구는 조그마한데 안은 생각보다 넓었어요 메뉴는 라멘 4종에 교자와 오코노미야끼가 다인데 닭튀김 도리가라아게 라고 벽에 붙어 있어서 물어보니 그런 메뉴도 된다네요 육수와 면에 대한 설명 제면기로 매일 신선한 면을 뽑는대용 카페인 없는 차로 유명한 루이보스 티를 물 대신 제공해주는 것도 센스 식사 전후로 입맛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느낌이네요 김치가 제공되고 생강 초절임도 덜어먹을 수 있는데 전 안먹었어용 돈코츠 라멘이 나왔어요 일본 라멘 특유의 진한 육수가 익숙하지 않으면 느끼할 수도 있어요 필요한 양념 얘기하면 준비해주시는데 호기심 대왕인 저는 다 달라고 했어요 일본식 고춧가루 시치미 참깨 통마늘 고추기름 후추 다 넣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