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성북구 영빈관 / 영빈관 중식당

영빈관 중식당

종암동 중국집 영빈관 신메뉴 찹쌀탕수육 오늘 저녁은 저희 아파트 바로 옆에 있는 종암동 중국집 영빈관의 신메뉴 찹쌀탕수육이예요

사실 너무 힘든 하루였어요

배도 고프고 둥이들 저녁메뉴도 마땅치 않고 짜장을 시킬까 했는데 남기면 짜꾸 제가 먹게 되서 그냥 탕수육 제일 작은사이즈로 주문18000원 근데 전에 양꼬치집에서 먹던 찹쌀탕수육느낌이 아니네요

탕수육소스도 그냥 일반 탕수육느낌 이게 아닌데 근데 바싹하고 쫄깃한 맛은 있네요

저는 찍어먹는 스타일이라 폭 담가서도 먹어보고 제가 생각했던 찹쌀탕수육이 아니라서 다음에는 종암동 중국집 영빈관에서는 그냥 탕수육으로 그래도 쫄깃한 탕수육원하시다면 요렇게 세트메뉴도 좋아요

종암동으로 이사온지 3년 다 되어가는데 영빈관 쿠폰을 30장이나 모았네요

다음에는 공짜 탕수육 먹을 수 있어요

휴일에는 역시 짜쟝면종암동영빈관 신랑이 토요일에 안 쉬는데 오늘은 출근 안하다

해서 둥이들도 좋아하는 짜장면을 먹었어요

2년전 이사 왔을때 영빈관에서 처음 먹어 봤는데 다른 중국 음식점보다 맛있네요

영빈관에서 늘 시켜먹는 쟁반짜장2개랑 탕수육세트를 시켰어요

짬뽕국물 서비스로 주세요 하고 해산물도 많이 들어 있고 지릴지 않는 맛 오제가 좋아하는 탕수육 서비스 짬뽕국물 항상 넉넉히 주시네요

언제가는 써 먹을 쿠폰

영빈관 중식당

안녕하세요 반딧불이 동작점입니다 일주일에 한번 인천 석남동에 가는데 저번주에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가지 못했네요 2주만에 가서 그런지 지인분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 보니 어느새 점심시간 반딧불이 동작점이 회사생활 할때는 일주일에 한번은 꼭 짜장면 또는 짬뽕을 먹었는데 짜장면을 안 먹은지 오래되서 그런지 짜장면이 먹고 싶더군요 물론 지인분이 사주시는 거지만 오랜만에 먹은 짜장면 후기 들어갑니다 개봉박두 반딧불이 동작점 가족이랑 가면 체인점 중국음식점을 가서 그런지 중국음식점인지 레스토랑인지 헷갈리지만 인천 석남동 영빈관은 확실하게 중국음식점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죠 테이블에 붙어있는 간단한 메뉴 가격표네요 벽면에 다양한 종류에 메뉴와 가격이 표시되어 있는데요 그것은 생략 중국집하면 단무지 양파 춘장 간짜장3 일반짜장 곱배기1 탕수육을 시켰더니 서비스로 군만두 추가요 4명이 갔더니 서비스 군만두는 8개 다음에 나온 탕수육 군침이 도네요 아마

영빈관 중식당

신림에서 탕수육 생각나면 찾는 영빈관 맨날 나 탕수육먹으러 감 탕수육 먹는다 오늘 간다 간다 하면서 한 번 감 너무 나대는게 문제야 나는 휴 신림배달맛집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된 영빈관 알고보니 우리집이랑 굉장히 가깝 홀도 있어서 바로 나오는 뜨끈한 탕수육을 먹기 위해 오늘은 방문해주어뜸 배가 너무 고팠기 때문에 맨 앞장만 찍음 사실 이집이 짬뽕도 먹을만 하거든요 짬뽕 종류가 말도 안되게 많아요 아마 신림에서 짬뽕종류 이 집이 갑일듯 오랜만에 가니까 23천원씩 가격이 올랐네요 시무룩 가면 메뉴는 거의 정해져있음 특수하게 짜장이나 밥이 땡기는 날 아니면 해물모듬왕짬뽕 하나 탕수육 1인 여자 두명이서 배터짐 탕수육 소자 아니고 1인임 소자는 만이천원 1인은 9천원 해물모듬왕짬뽕은 사진처럼 나오는데 냄비만 똑같음 내용물은 심하게 다름 근데 국물이 맛있어서 계속 시킴 다음에 가서 진지하게 컴플레인 걸어야겠음 늘 핫한 부먹 VS

영빈관 중식당

영빈관 중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