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강화 동문식당 강아지 / 동문식당 한식

동문식당 한식

짭쪼름 하니 김치전이 진짜 존맛탱 도라지고사리무채느타리 버섯볶음 콩나물쑥갓비듬나물 가운데에 달걀 노른자 톡 돌솥이라 밥이 꼬독꼬독 하면서 나물들과 콜라보레이션 넘나 마시뗘 제가 원래 한식을 좋아해서 동문식당 음식이 다 제 입맛엔 딱 맞았어요

둘리와 함께 강화도 여행에 떠났다가 점심 먹을려고 들른 전등사 입구쪽에 위치한 동문식당 애견동반이 가능한 식당을 찾아야 해서 메뉴 선택의 폭이 넓지 않았는데 마침 비도 오고 해서 파전이 먹고 파서 찾아가게 되었답니다

강화전등사에 올라가다보면 계단 끝에 동문식당이 있어요

인삼막걸리에 해물파전 먹고싶다면 이집 가셔도 좋을듯해요

저희는 닭도리탕에 해물파전 인삼막걸리한잔 산채비빔밥에 말하다

보니 엄청먹었네요

산채비빔밥이면 닭도리탕은 먹어데느라 못찍었어요

전등사 강화전등사 전등사입구 식당 단풍이 들고 선선한 바람에 잎들이 깃털같이 흩날리는 아름다운 계절 가을이 왔네요

오늘은 이런 가을에 가면 갬성터지고 맛에 혓바닥이 미쳐버리는 강화도의 숨은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풍경이 있는 곳 동문식당 인데요

이 식당은 전등사 올라가기 전 입구에 위치해있습니다

여유롭게 공기 마시면서 오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평지에 주차하시고 걸어 올라오셔도 됩니다

저는 차를 타고 올라갔는데요

올라가기 전 앞에 서 계신 요원분에게 2000원의 주차비를 내고 올라가면 됩니다

이 길로 쭉 올라오면 동문식당이 바로 보여요 주차장이 바로 있기 때문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동문식당 사철,영양탕

서문김밥 김밥

강화도 가볼만한곳 서문김밥 왕자정묵밥 고양이다 방 교동 대룡시장 커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읍에 있는 생활의달인 서문김밥에서 김밥 한 줄씩 클리어하고 강화 고려궁지 근처에 있는 왕자정묵밥에서 시원한 묵사발 한그릇 하고 하점면으로 달려가 고양이다 강화도당일치기 강화도여행 강화도여행코스 강화도가볼만한곳 생활의달인 서문김밥 생활의 달인과 밤도깨비에 나와서 더 유명해진 강화도 서문김밥 지난번 강화도 여행때 일요일 낮1시에 갔더니 우리 바로 앞에서 완판됐었던 강화도섬썰과 당근을 넣어 지은 밥으로 만든 서문김밥으로 강화도 여행 스타트를 끊었다 이번엔 일찍 서두른탓에 여유롭게 김밥을 살 수 있었다 1분 1초가 아까운 상황 오 다행히 재료가 아직 많이 남아있는듯 이번에 우리가 도착한 시간은 9시였음 서문김밥 2500원 생활의달인과 밤도깨비 방송 인증액자 울아빠도 생활의달인 보고 여기 김밥 먹어보고 싶다고 했었음 매장 안에서는 먹을 공간이 없기 때문

동문식당 한식

착한식당 착한가격 칠오공영상 동대문맛집콩나물밥 콩나물밥 콩나물밥 본가 안내문 고객님께 제공되는 식사의 가격은 비록 파격적으로 저렴하지만 사용되는 식 자재는 최소한 중상급 이상의 신선한 재료만을 고집하며 매일 조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테이블이 3개밖에없는 아주 아담한 식당이죠 가격도 너무나 저렴합니다 바로 그 동대문역 5번 출구 바로 옆에 이런 자그마한 식당이 자리하고 있다 동대문 국밥 맛집으로 유명한 동문식당 또 다녀왔어염 저번엔 콩나물 국밥 먹었는데 이번엔 콩나물비빔밥 콩나물의 아삭한 식감과 묘하게 중독성있는 여기만의 특제 양념간장이 정말 맛있어요 동대문흥인지문 바로 근처에 위치한 식당이예요 양념이 짭짤하면서 달짝지근 콩나물도 질기지 않고 고슬고슬한 식감이구요 제가 주문한건 3000원 짜리 소고기콩나물밥 단촐하지만 콩나물의 아삭한 식감과 간장 양념장이 환상 궁합 입니다 이곳에 상인 이나 어르신이 많이 계시기 때문에 이곳 말고도 몇 군데 저렴한 식당들이 있더

동문식당 콩나물밥

저렴한 가격에 콩나물밥을 즐길수 있는 맛집콩나물 밥 한그릇과 씨래기국을 후다닥 먹고 한끼 때우기 좋은 맛집

https://babaxyz.tistory.com/entry/무교동유정낙지구의점-무교동유정낙지구의점-낙지요리

 

무교동유정낙지구의점 / 무교동유정낙지구의점 낙지요리

무교동유정낙지구의점 낙지요리 지난 주 어머님께서 저녁식사로 사주신 강변역 맛집 무교동 유정낙지 구의점 D 이 자리에서 10년도 넘게 있었던 인기있는 식당으로 낙지볶음이 정말 맛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무교..

babaxyz.tistory.com